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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20. 1. 14. 1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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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2 년 12월 7일 52. 인도의 각성 1885 년에 접어들자 드디어 변화가 일어났다. 모든 신흥 부르주아지의 희망이 한데 어우러져, 그들의 주장을 관철하기 위한 하나의 조직이 탄생했다. 이리하여 인도 국민 회의의 기초가 마련되었다. 이 조직은 대중의 주장을 수렴하며, 어느 정도는 대중의 기수가 되었다. 그것은 또한 인도에 대한 영국의 지배에 정면으로 도전하여 그에 항쟁하는 대규모 대중 운동을 지도했다. 독립의 커다란 깃발을 높이 쳐들고 당당히 자유를 요구하여 싸웠다. 첫 번째 국민 회의가 1885 년 봄베이에서 개최되었다. 벵골의 본네르지가 최초의 의장이었다. 그 밖에 초기의 두드러진 인물로는 수렌드라나트 바네르지, 바드루딘 티야부지, 페로제샤 메타 등이 있다. 그런데 이 모든 이름 위에 한 이름이 우뚝 서 있다. 그는 '인도의 대장로'가 되어 인도가 추구해야 할 목표를 제시하였으며, 맨 처음으로 '스와라지(자치)'라는 말을 사용한 다다브하이 나오로지다. 또 한 사람의 이름을 들어보자. 너는 이 이름 역시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는 국민 회의의 장로로서 지금도 생존해 있는 판디트 마단 모한 말라비야다. 그는 50 년 이상 인도의 현실 속에서 온 힘을 쏟아 일해 왔다. 그리고 고령과 노고로 쇠약해졌으면서도 청년 시절에 품었던 꿈을 실현하고자 했다. 이와 같이 국민 회의는 해를 거듭함에 따라 전진하여 그 힘을 더해 갔다. 국민 회의의 구호는 예전의 힌두 민족주의처럼 편협하지 않았다. 그러나 소파이사퀵 소파이사퀵서비스 소파이사 퀵 소파이사 퀵 서비스 소파이사 퀵서비스 소파이사1톤용달 소파이사1톤용달비 소파이사다마스용달 소파이사다마스퀵 소파이사다마스퀵서비스 소파이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소파이사다마스퀵요금 소파이사라보용달 소파이사라보퀵 소파이사라보퀵비용 소파이사라보퀵서비스 소파이사라보퀵서비스운임 소파이사소형용달 소파이사소형이사 소파이사소형트럭 소파이사오토바이퀵 소파이사오토바이퀵서비스 소파이사오토바이퀵요금 소파이사퀵가격 소파이사퀵비 소파이사퀵비용 소파이사퀵서비스가격 소파이사퀵서비스비용 소파이사퀵서비스요금 소파이사퀵서비스운임 소파이사퀵요금 소파이사화물퀵 소파이사 소파이사퀵서비스 여전히 주로 힌두 계통의 것이었다. 이슬람 교도의 소수 지도자는 이에 합류했고 간부가 되기도 했지만, 이슬람 전체는 거리를 두고 있었다. 그 무렵 이슬람의 위대한 지도자는 사이이드 아하마드칸 경이었다. 그는 교육의 결여가 이슬람 교도에게 큰 장애가 되어 낙후를 초래했다는 것을 통찰했다. 그는 이슬람 교도에게 국민 회의와 결별할 것을 권하고, 지금은 훌륭한 대학이 된 학교를 정부와 협력해서 알리가르에 세웠다. 사이이드 경의 충고는 국민 회의에 합류하려고 하지 않는 대다수 이슬람 교도들의 환영을 받았다. 그러나 일부 교도는 줄곧 국민 회의와 행동을 같이했다. 내가 소수니 다수니 말할 때는 언제나 상류 중간 계급, 즉 이슬람이든 힌두든 영국식 교육을 받은 계급의 소수자와 다수자를 말한다. 힌두든 이슬람이든 대중은 국민 회의에 관여하지 않았고, 또 당시에는 아직 국민 회의에 관한 이야기를 듣는 것도 드문 일이었다. 하층 중간 계급도 많은 영향을 받았다고 할 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