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형트럭 오토바이퀵, 소형트럭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4. 13:25

?



소형트럭 오토바이퀵, 소형트럭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아편 밀수액은 점점 늘어났다. 마침내 중국 정부는 이를 억압하기 위해 강경 조치를 취할 결심을 했다. 그들은 이 목적을 위해 한 사람의 탁월한 인물을 기용했다. 임칙서가 밀수를 단속하기 위한 흠차 대신에 임명된 것이다. 그는 즉시 민첩하게 행동을 개시했다. 그는 이 불법 무역의 중심인 남부의 광동에 부임하자, 그 지역의 모든 외국 상인에게 소지한 아편을 모두 자기한테 제출하라고 명령했다. 처음에 그들은 이 명령에 복종하기를 거부했다. 그러자 임칙서는 복종을 강요했다. 그는 그들을 상관 안에 격리시키고 그들의 중국인 노동자와 고용인을 떠나도록 하여, 외부에서 식량이 공급되지 못하도록 했다. 이 철저한 강제 조치에 결국 외국 상인은 기가 꺾여서 중국인에게 아편 2만 상자를 넘겨주게 되었다. 그는 명백한 밀수품인 이 대량의 아편을 불태워 버렸다. 그는 또 외국 상인들에게, 선장이 아편을 가지고 다니지 않겠다는 서약을 하지 않는 한 어떠한 선박도 입항을 허가하지 않겠다는 요지의 포고를 했다. 만약 이 포고를 위반하면 중국 정부는 배와 그 화물을 전부 몰수한다는 것이었다. 그러나 임칙서는 이 조치로 인하여 중국이 궁지에 빠지리라고는 미처 생각하지 못했다. 그 궁지란 곧 영국과의 전쟁, 중국의 패배, 굴욕적인 조약, 그리고 중국 정부가 금지하려고 했던 바로 그 아편이 중국의 입으로 강제로 처넣어진 것이다. 아편이 중국에 좋은지 나쁜지는 문제가 아니었다. 중국 정부가 무엇을 의도했는가 하는 것도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다. 중요한 것은 소형트럭퀵 소형트럭퀵서비스 소형트럭 퀵 소형트럭 퀵 서비스 소형트럭 퀵서비스 소형트럭1톤용달 소형트럭1톤용달비 소형트럭다마스용달 소형트럭다마스퀵 소형트럭다마스퀵서비스 소형트럭다마스퀵서비스가격 소형트럭다마스퀵요금 소형트럭라보용달 소형트럭라보퀵 소형트럭라보퀵비용 소형트럭라보퀵서비스 소형트럭라보퀵서비스운임 소형트럭소형용달 소형트럭소형이사 소형트럭소형트럭 소형트럭오토바이퀵 소형트럭오토바이퀵서비스 소형트럭오토바이퀵요금 소형트럭퀵가격 소형트럭퀵비 소형트럭퀵비용 소형트럭퀵서비스가격 소형트럭퀵서비스비용 소형트럭퀵서비스요금 소형트럭퀵서비스운임 소형트럭퀵요금 소형트럭화물퀵 소형트럭 소형트럭퀵서비스 중국에 아편을 밀수하는 것이 영국 상인에게 엄청난 이익을 안겨 주었다는 사실이다. 영국인은 이 수입원을 포기할 생각이 없었다. 흠차 대신 임칙서가 불태운 아편은 대부분 영국 상인의 소유물이었다. 그러자 1840 년 영국은 국가의 명예를 내세우며 중국과 전쟁을 개시했다. 이 전쟁은 아편을 중국에 강요할 권한을 얻어내기 위한 것이었고, 또 그 권한을 얻어냈기 때문에 '아편 전쟁'이라 부른다. 중국은 광동과 그 밖의 항구를 봉쇄한 영국 함대에 대해 어떻게 해 볼 도리가 없었다. 2 년 뒤 중국은 어쩔 수 없이 굴복하고, 1842 년 '남경 조약'으로 당시 거의 아편 무역을 뜻하는 외국 무역을 위해 다섯 개 항구가 개방되어야 한다는 결정을 했다. 이 다섯 항구는 광동, 상해, 하문, 영파, 복주였다. 이 항구들은 '조약항'이라 일컬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