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형화물운송 오토바이퀵, 소형화물운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4. 13:26

?



소형화물운송 오토바이퀵, 소형화물운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그 밖에 영국은 광동 근처의 홍콩을 차지하고, 소각된 아편과 영국이 중국과 싸우는 데 든 전쟁 비용에 대한 거액의 배상금을 받아 냈다. 이것은 중국과 서양의 여러 제국주의 나라 사이에 잇달아 일어난 분쟁의 시초였다. 고립 시대는 막을 내렸다. 중국은 외국 무역을 받아 들여야만 하였고, 게다가 기독교 선교사까지 받아들여야 했다. 이 기독교 선교사들은 중국에서 제국주의의 앞잡이로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뒤이어 일어난 중국의 분쟁은 한결같이 선교사와 관계된 것이었다. 그들의 행동은 때때로 오만 불손했지만, 중국 법정은 그들을 재판할 수 없었다. 새로운 조약에 따라 서양에서 온 외국인은 중국의 법률, 또는 중국의 재판에 따르지 않도록 되어 있었다. 그들은 본국의 법정에서 재판을 받았다. 이것은 '치외 법권'이라 하여 지금껏 존속하며 원성의 표적이 되었다. 개종자들까지 이 '치외 법권'의 특별 보호를 받을 권리를 주장했다. 그들은 어떤 점으로 보나 그런 자격이 없었지만, 그들의 배후에는 강력한 선교사들, 즉 제국주의 열강의 대표자가 존재하기 때문에 자격 따위는 문제가 아니었다. 중국에서 가장 무섭고 참혹한 반란을 일으킨 것도 한 기독교 개종자였다. 이것은 1850 년쯤 반정신병자 홍수전에 의해 일어난 태평 천국의 난을 말한다. 이 종교적 광신자는 묘한 성공을 거두어 "우상 숭배자를 죽여라!"고 함성을 지르면서 마구 설쳐대며 무수한 백성을 살해했다. 반란은 중국의 절반을 휩쓸어 약 12 년 동안, 적어도 2천만 명이 죽은 것으로 추정된다! 물론 기독교 선교사, 또는 여러 외국이 이 반란과 살육에 책임이 있다고 보는 것은 옳지 않다. 처음 얼마 동안은 선교사들이 그 사태를 축복하는 듯이 보였으나 소형화물운송퀵 소형화물운송퀵서비스 소형화물운송 퀵 소형화물운송 퀵 서비스 소형화물운송 퀵서비스 소형화물운송1톤용달 소형화물운송1톤용달비 소형화물운송다마스용달 소형화물운송다마스퀵 소형화물운송다마스퀵서비스 소형화물운송다마스퀵서비스가격 소형화물운송다마스퀵요금 소형화물운송라보용달 소형화물운송라보퀵 소형화물운송라보퀵비용 소형화물운송라보퀵서비스 소형화물운송라보퀵서비스운임 소형화물운송소형용달 소형화물운송소형이사 소형화물운송소형트럭 소형화물운송오토바이퀵 소형화물운송오토바이퀵서비스 소형화물운송오토바이퀵요금 소형화물운송퀵가격 소형화물운송퀵비 소형화물운송퀵비용 소형화물운송퀵서비스가격 소형화물운송퀵서비스비용 소형화물운송퀵서비스요금 소형화물운송퀵서비스운임 소형화물운송퀵요금 소형화물운송화물퀵 소형화물운송 소형화물운송퀵서비스 곧 그들은 홍수전을 부인했다. 그러나 중국 정부는 기독교 선교사가 이에 관여하고 있는 것으로 줄곧 믿었다. 이 확신은 중국인들이 그 당시부터 훗날까지 오래도록 선교사의 활동을 얼마나 증오했는가를 보여주는 좋은 증거다. 중국인이 볼 때 선교사들은 복음과 선의의 사자로 온 것이 아니었다. 그들은 곧 제국주의의 앞잡이였다. 결국 진압은 됐지만, 한 병적인 광신자에 의해 지도된 반란이 그토록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놀라운 일이다. 그 진짜 원인은 중국에서 낡은 질서가 파탄 중이었다는 사실이다. 중국에서는 조세와 경제 상태의 변화가 백성들의 불만을 증대시켰다. 반만주 비밀 결사가 도처에서 들고 일어나 반란이 보편화되어 있었다. 아편이나 외국 무역은 사태를 한층 악화시켰다. 물론 중국의 외국 무역은 과거부터 있었다. 그러나 이 때는 조건이 달라져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