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형화물차 오토바이퀵, 소형화물차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4. 13:27

?



소형화물차 오토바이퀵, 소형화물차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대기계 공업이 줄기차게 생산한 제품은 서양 각국이 자체 내에서 다 소화할 수 없었다. 그래서 그들은 어떤 다른 곳에서 시장을 찾아내야만 했다. 그리하여 인도와 마찬가지로 중국에서도 시장의 강요라는 현상이 나타났다. 이들 상품, 특히 아편은 기존의 거래 제도를 뒤집어 버렸다. 때문에 경제적 혼란은 한층 격화되었다. 인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중국 시장도 국제 물가의 영향을 받게 되었다. 이런 모든 사정이 백성의 불만과 궁핍을 더욱 극심하게 만들어 태평 천국의 난을 뒷받침하게 된 것이다. 남경 조약은 영국인을 위해 중국의 문을 열어 주었다. 그러나 영국인 혼자서만 익은 과일을 따먹을 수는 없었다. 프랑스와 미국이 끼여들어 마찬가지로 중국과 통상 조약을 맺었다. 중국은 속수 무책이었다. 그리고 중국에 대한 이들의 강압은 외국인에 대한 우정이나 존경을 만들 수 없었다. 중국은 이 오랑캐들을 보는 것조차 싫어했다. 외국인들 또한 결코 만족하지 않고 있었다. 중국을 쥐어짜려는 그들의 욕망은 점점 커져 갔다. 영국이 역시 그 선두에 섰다. 중국이 태평 천국의 난으로 여념이 없어 저항할 수 없었던 때는 외국인에게는 다시 없는 좋은 기회였다. 그래서 영국은 전쟁의 구실을 잡으려고 책동을 시작했다. 1856 년 10월에 중국의 광동 총독(엽명침)은 해적 행위 혐의로 중국인 선원을 억류했다(애로 호 사건). 그 배, 애로 호는 중국인의 것으로서 외국인과는 관계가 없으나 홍콩 정부의 허가를 얻어 영국기를 게양하고 다녔다. 사실 그 허가는 이미 만기가 되어 있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냇가의 이리와 양의 우화처럼 영국 정부는 이것을 전쟁 구실로 삼았다. 영국 군대가 중국으로 수송되었는데, 때마침 인도에서 1857 년 반란(세포이 항쟁)이 일어났기 때문에 그 군대는 소형화물차퀵 소형화물차퀵서비스 소형화물차 퀵 소형화물차 퀵 서비스 소형화물차 퀵서비스 소형화물차1톤용달 소형화물차1톤용달비 소형화물차다마스용달 소형화물차다마스퀵 소형화물차다마스퀵서비스 소형화물차다마스퀵서비스가격 소형화물차다마스퀵요금 소형화물차라보용달 소형화물차라보퀵 소형화물차라보퀵비용 소형화물차라보퀵서비스 소형화물차라보퀵서비스운임 소형화물차소형용달 소형화물차소형이사 소형화물차소형트럭 소형화물차오토바이퀵 소형화물차오토바이퀵서비스 소형화물차오토바이퀵요금 소형화물차퀵가격 소형화물차퀵비 소형화물차퀵비용 소형화물차퀵서비스가격 소형화물차퀵서비스비용 소형화물차퀵서비스요금 소형화물차퀵서비스운임 소형화물차퀵요금 소형화물차화물퀵 소형화물차 소형화물차퀵서비스 인도로 향하게 되었다. 중국과의 전쟁은 인도에서 반란이 진압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을 수 없었다. 1858 년에 제 2차 중국 전쟁이 시작되었다. 그 동안에 프랑스도 한쪽에서 거들고 나설 구실을 찾아냈다. 프랑스인 선교사가 중국 광서성 서림현에서 살해되었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영국과 프랑스는 태평 천국의 난으로 경황이 없는 중국에 덤벼들었다. 영국과 프랑스 양국 정부는 러시아와 미국에게도 함께 행동하자고 권유했으나 호응을 얻지 못했다. 하지만 미국과 러시아도 전리품 분배에는 한몫 낄 용의가 있었다. 실제 교전도 하지 않고 전보다 훨씬 큰 특권을 차지하려는 천진 조약이 1858 년에 4개국 사이에 체결되었다. 그 내용은 (1) 영국과 프랑스의 공사가 북경에 주재하며, 각 통상항에 영사관을 설치한다. (2) 우장, 등주, 한구, 대만, 조주, 남경 등의 통상항을 추가 개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