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화물운송 오토바이퀵, 소화물운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4. 15:02

?



소화물운송 오토바이퀵, 소화물운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그러나 일본은 끝내 그 곳을 계속 차지할 수 없었다. 러시아, 독일, 프랑스 등 3개국은 일본에게 그 곳을 포기하라고 주장했다(3국 간섭). 일본은 두려움과 원한을 품은 채 그 요구에 따르지 않을 수 없었다. 일본은 아직 이들 3국을 상대로 싸울 만큼 충분한 힘을 갖추지 못했던 것이다. 한편 러시아가 만주, 코리아로 전진하자 일본은 크게 자극 받았다. 일본은 말없이, 그러나 부지런히 전쟁을 준비하고 있었다. 그들은 자기들이 청일 전쟁 뒤 여순 항을 빼앗으려 했을 때, 1895 년 3국이 연합해서 간섭한 일을 잊지 않았다. 때문에 일본은 똑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획책했다. 그들은 영국 역시 러시아의 남하를 두려워하여 그것을 막고자 한다는 것을 간파했다. 그리하여 1902 년 극동에서 다른 나라들이 연합하여 영국과 일본 양국을 압박하는 것을 방지할 목적으로 영일 동맹을 체결하였다. 이제 일본은 안전을 보장받고 러시아에 더욱 공격적인 태도로 나섰다. 일본은 러시아 군대의 만주 철수를 요구했다. 그러나 당시의 어리석은 차르 정부는 일본을 깔보고 일본이 결코 싸울 생각이 없을 것이라고 믿고 있었다. 1904 년초 양국 사이에 전쟁이 시작되었다. 일본은 충분히 준비가 되어 있었고, 일본 국민은 자기 정부의 선전과 천황 숭배 선동에 휩쓸려 애국적 열정 속에 힘차게 일어났다. 반면 러시아는 전혀 준비가 없는데다가,소화물운송퀵 소화물운송퀵서비스 소화물운송 퀵 소화물운송 퀵 서비스 소화물운송 퀵서비스 소화물운송1톤용달 소화물운송1톤용달비 소화물운송다마스용달 소화물운송다마스퀵 소화물운송다마스퀵서비스 소화물운송다마스퀵서비스가격 소화물운송다마스퀵요금 소화물운송라보용달 소화물운송라보퀵 소화물운송라보퀵비용 소화물운송라보퀵서비스 소화물운송라보퀵서비스운임 소화물운송소형용달 소화물운송소형이사 소화물운송소형트럭 소화물운송오토바이퀵 소화물운송오토바이퀵서비스 소화물운송오토바이퀵요금 소화물운송퀵가격 소화물운송퀵비 소화물운송퀵비용 소화물운송퀵서비스가격 소화물운송퀵서비스비용 소화물운송퀵서비스요금 소화물운송퀵서비스운임 소화물운송퀵요금 소화물운송화물퀵 소화물운송 소화물운송퀵서비스 차르 전제 정부는 끊일 새 없는 민중의 항쟁을 겨우 겨우 막아내고 있었다. 1 년 반에 걸쳐 치열한 전쟁이 벌어졌는데, 아시아, 유럽, 그리고 미국은 육해전에서 일본이 승리하는 것을 목격했다. 여순항은 일본 병사의 놀라운 희생적 행위와 엄청난 출혈을 본 뒤에 마침내 함락되었다. 러시아의 대함대가 아득히 먼 유럽에서 해로를 거쳐 파견되었다. 이 강력한 함대는 수천 마일이나 되는 세계의 절반을 돌아오느라 갑판에 녹까지 슬면서 동해에 이르렀으나, 코리아와 일본 사이의 좁은 해협에서 제독까지 깡그리 일본군에 몰살 당했다. 함대는 이 패배로 거의 전멸해 버렸다. 러일 전쟁은 1905 년 9월의 포츠머스 조약으로 끝났다. 포트머스는 미국에 있다. 미국 대통령이 두 나라 대표를 그 곳으로 초청하여 강화 조약이 체결되었던 것이다. 이 조약에 의해 일본은 마침내 여순 항과 요동 반도를 다시 차지했다. 일본이 청일 전쟁 후 그 곳을 포기하지 않을 수 없었던 사정은 기억하고 있겠지? 일본은 또 러시아가 만주에 건설한 철도의 대부분과 일본 북방에 위치한 사할린의 절반을 차지했다. 또한 러시아는 코리아에 대한 일체의 권리를 상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