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송파다마스 오토바이퀵, 송파다마스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5. 15:36

?



송파다마스 오토바이퀵, 송파다마스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그러나 혁명을 저지하기에는 때가 너무 늦어 있었다. 원세개는 양편 틈에 끼여 스스로를 궁지에 몰아넣을 만큼 어리석지는 않았다. 결국 그는 만주인의 퇴진을 권고했다. 공화국의 위협에 직면하여 부하 장군에게까지 버림받은 만주인에게는 이미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1912 년 2월 12일, 황제는 퇴위를 발표했다. 이리하여 만주인 왕조는 250 년에 걸친 치적을 뒤로 하고 중국의 무대에서 모습을 감추었다. 중국인의 옛말을 빌리자면 "그들은 범의 포효와 더불어 와서 뱀 꼬리처럼 사라져 갔다(용두사미)." 같은 2월 12일에 새 공화국의 수도이며 명나라 초대 황제의 영묘가 있는 남경에서 신구의 풍습이 뒤섞인 보기 드문 식전이 거행되었다. 공화국의 대통령 손문은 내각을 이끌고 이 영묘에 나아가 옛 의식을 따라 제물을 바쳤다. 그리고 이 자리에서 인사말을 했다. "우리는 아시아에 공화제의 새 본보기를 보여주려 하고 있다. 노력하는 자에게는 조만간 성공이 오게 마련이며, 선한 자는 마침내 반드시 보답을 받기 마련이다. 그렇다면 오늘의 승리가 이처럼 늦어진 것을 탄식할 필요가 어디 있겠는가?" 손 박사는 국내에서, 혹은 망명을 하면서 오랫동안 중국의 자유를 위해 분투해 왔다. 그리고 승리는 마침내 다가온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자유라는 것은 붙들기 어려운 친구와 같아서, 승리는 손안에 들어오기 전에 충분한 대가를 요구한다. 승리는 때때로 부질없는 희망으로 우리를 송파다마스퀵 송파다마스퀵서비스 송파다마스 퀵 송파다마스 퀵 서비스 송파다마스 퀵서비스 송파다마스1톤용달 송파다마스1톤용달비 송파다마스다마스용달 송파다마스다마스퀵 송파다마스다마스퀵서비스 송파다마스다마스퀵서비스가격 송파다마스다마스퀵요금 송파다마스라보용달 송파다마스라보퀵 송파다마스라보퀵비용 송파다마스라보퀵서비스 송파다마스라보퀵서비스운임 송파다마스소형용달 송파다마스소형이사 송파다마스소형트럭 송파다마스오토바이퀵 송파다마스오토바이퀵서비스 송파다마스오토바이퀵요금 송파다마스퀵가격 송파다마스퀵비 송파다마스퀵비용 송파다마스퀵서비스가격 송파다마스퀵서비스비용 송파다마스퀵서비스요금 송파다마스퀵서비스운임 송파다마스퀵요금 송파다마스화물퀵 송파다마스 송파다마스퀵서비스 조롱하기도 하고, 우리에게 안기기 전에 많은 고난을 주어 시련을 겪게 한다. 중국과 손 박사의 시련은 아직도 종착역에 도달한 것은 아니었다. 오랜 세월을 신생 공화국은 생존을 위해 싸워야 했다. 만주인은 물러갔으나 원세개는 여전히 새 공화국의 앞날을 가로막고서 언제 무슨 짓을 할지 알 수 없었다. 그는 북방을 장악하고 공화국은 남방을 지배하고 있었다. 내란을 회피하고 평화를 위하여 손 박사는 자진해서 대통령 자리에서 물러났고, 원세개가 대통령에 선출되었다. 그러나 원세개는 공화주의자가 아니었다. 그는 자기의 지위를 강화하는 데만 관심이 있었다. 그는 자신에게 대통령이라는 영예를 준 공화국을 쳐부수기 위해 외국에서 자금을 차용해 왔으며, 의회를 부인하고 국민당을 해산시켰다. 이것이 분열의 불씨가 되어 손 박사를 원수로 하는 대항 정부(광동 정부)가 남방에 수립되었다. 손 박사가 온갖 노력을 기울여 피하고자 했음에도 불구하고 분열이 찾아와 중국은 두 개의 정부 아래 제 1차 세계 대전을 맞이하게 되었다. 원세개는 황제가 되려다가 실패한 뒤 얼마 안 가서 죽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