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송파퀵 오토바이퀵, 송파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5. 15:38

?



송파퀵 오토바이퀵, 송파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이로써 둑은 터졌다. 스페인 정부에 대한 반란이 일어났으며, 필리핀인은 '독립 선언'을 발표했다. 투쟁은 만 1 년 동안 계속되었는데, 스페인인은 반란을 진압하지 못했다. 그래서 실질적인 개혁을 하겠다는 약속이 제시되고 잠시 휴전이 이루어졌다. 그러나 스페인인은 약속을 전혀 이행하지 않았다. 그러자 1898 년에 다시 반란이 폭발했다. 그 무렵 미국 정부는 다른 사건(쿠바를 둘러싼 분쟁)으로 스페인과 다투게 되어 두 나라 사이에 전쟁(미국스페인 전쟁)이 일어났다. 미국 함대는 1898 년 4월 스페인으로 쳐들어갔다. 필리핀 반란 세력의 지도자는 위대한 미국이 필리핀의 독립을 지원하리라는 기대를 품고서 미국을 도왔다. 그들은 거듭 독립을 선언하고 공화국 정부를 조직했다. 1898 년에 의회가 소집되었다. 스페인은 무력했다. 그리하여 그 해가 지나기 전에 패배를 인정함으로써 전쟁이 끝났다. 강화 조약에 따라 스페인은 필리핀 제도를 미국에 넘겨주었다. 스페인은 이렇게 인심 좋은 선물을 넘겨주고도 전혀 자기 호주머니를 축내지 않았다. 필리핀의 반란 세력들이 필리핀의 스페인 정부의 숨통을 끊어 버린지 오래였기 때문에 스페인으로서는 오히려 잘된 셈이었다. 그리하여 미국은 여러 섬들을 접수하는 송파퀵 송파퀵서비스 송파 퀵 송파 퀵 서비스 송파 퀵서비스 송파1톤용달 송파1톤용달비 송파다마스용달 송파다마스퀵 송파다마스퀵서비스 송파다마스퀵서비스가격 송파다마스퀵요금 송파라보용달 송파라보퀵 송파라보퀵비용 송파라보퀵서비스 송파라보퀵서비스운임 송파소형용달 송파소형이사 송파소형트럭 송파오토바이퀵 송파오토바이퀵서비스 송파오토바이퀵요금 송파퀵가격 송파퀵비 송파퀵비용 송파퀵서비스가격 송파퀵서비스비용 송파퀵서비스요금 송파퀵서비스운임 송파퀵요금 송파화물퀵 송파 송파퀵서비스 절차를 밟았다. 필리핀은 이에 항의했으며, 스페인은 이미 양도할 것을 전혀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미국에 여러 섬을 넘겨줄 자격도 없다는 점을 지적했다. 그러나 이러한 항의도 허사로 돌아가, 새로 획득한 자유를 축하하는 바로 그 순간부터 다시 싸워야만 했다. 더구나 이번에는 스페인 정부보다 훨씬 강대한 미국 정부가 적이었다. 그들은 3 년 반 동안 과감한 투쟁을 계속했다. 처음 몇 개월은 하나로 조직된 정부에 의해, 그리고 그 뒤에는 게릴라 전투로 계속 항쟁했다. 반란은 마침내 진압되고 미국의 지배권이 확립되었다. 교육을 비롯해서 각 방면에 현저한 개혁이 단행되었다. 그러나 독립을 요구하는 목소리는 사라지지 않았다. 1916 년에 미국 의회는 '존스 법'으로 알려진 법안을 통과시켰으며, 그에 따라 미국인은 일정 범위의 권한을 선거로 성립된 입법부에 양도했다. 그러나 미국인 총독은 간섭할 권리를 갖고 있었으며, 이 권리를 자주 행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