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원서울퀵 오토바이퀵, 수원서울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5. 15:51

?



수원서울퀵 오토바이퀵, 수원서울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전쟁 준비가 끝나자, 1870 년 비스마르크는 교묘한 방법으로 나폴레옹 3세 쪽에서 서둘러 독일에 선전 포고를 하게끔 했다. 유럽의 눈에는 독일이 침략적인 프랑스 때문에 죄 없이 희생되는 것처럼 보였다. "베를린으로! 베를린으로!"하고 파리 사람들은 소리 높이 외치고 있었다. 그리고 나폴레옹 3세는 기고 만장하여, 얼마 뒤 승리에 도취된 군대의 선두에 서서 베를린에 입성하는 광경을 꿈꾸고 있었다. 그런데 일은 그렇게 되지 않았다. 비스마르크의 잘 훈련된 군대는 프랑스의 동북 국경으로 신속히 진격하여 프랑스는 여지없이 격파 당했다. 몇 주일도 되기 전에 나폴레옹 3세 자신이 그 군대와 함께 독일인에게 사로잡히고 말았다. 곧이어 파리에 공화 정부가 수립되고(제3공화정), 프랑스의 제2제정은 막을 내렸다. 나폴레옹 3세가 쓰러진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주요한 것은 그의 압제 때문에 민심이 이탈했기 때문이다. 그는 어려운 사태에 당면한 국왕과 정부의 상투적인 수단을 본받아 전쟁으로 민심을 수습하려 했던 것이다. 그는 성공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전쟁 자체가 그의 야심에 종지부를 찍는 결과가 되었다. 파리에서는 국민 방위군 정부가 조직되었다. 그들은 프로이센에 화평을 제의했으나 비스마르크의 조건이 너무나 굴욕적인 것이었기 때문에, 사실상 군대가 존재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전쟁을 계속할 것을 결의했던 것이다. 독일군은 장기간 파리를 포위했고, 베르사유를 비롯하여 시의 거의 모든 지역이 독일군에 점령되었다. 드디어 파리는 함락 당했고, 새 공화국은 수원서울퀵 수원서울퀵서비스 수원서울 퀵 수원서울 퀵 서비스 수원서울 퀵서비스 수원서울1톤용달 수원서울1톤용달비 수원서울다마스용달 수원서울다마스퀵 수원서울다마스퀵서비스 수원서울다마스퀵서비스가격 수원서울다마스퀵요금 수원서울라보용달 수원서울라보퀵 수원서울라보퀵비용 수원서울라보퀵서비스 수원서울라보퀵서비스운임 수원서울소형용달 수원서울소형이사 수원서울소형트럭 수원서울오토바이퀵 수원서울오토바이퀵서비스 수원서울오토바이퀵요금 수원서울퀵가격 수원서울퀵비 수원서울퀵비용 수원서울퀵서비스가격 수원서울퀵서비스비용 수원서울퀵서비스요금 수원서울퀵서비스운임 수원서울퀵요금 수원서울화물퀵 수원서울 수원서울퀵서비스 패전과 더불어 비스마르크의 가혹한 조건을 받아들여야만 했다. 거액의 배상금을 지불하게 된데다가, 특히 불행한 일은 알사스와 로렌의 두 주가 2백년 이상 프랑스령으로서의 전통을 깨뜨리고 독일에 할양되지 않으면 안되었던 것이다. 그런데 파리 포위전이 채 끝나기도 전에 베르사유는 또다시 새로운 제국의 탄생을 경험했다. 나폴레옹 3세의 프랑스 제국은 1870 년 9월에 끝났지만, 1871 년 1월에 프로이센 국왕을 카이저라고 칭하는 연합 독일 제국이 베르사유 궁전 루이 14세의 호화로운 홀에서 선언되었던 것이다. 독일의 모든 제후와 대표자들이 여기에 모여 그들의 새로운 황제카이저에 대해 신하의 예를 맹세했다. 호엔촐레른의 프로이센 왕실은 이제 제실이 되었고, 독일 연방은 세계의 대강국의 하나가 되었다. 베르사유가 만세 소리에 싸이고 경축 식전이 떠들썩하게 벌어지고 있을 때, 파리는 비탄과 고통과 견딜 수 없는 굴욕감에 사로잡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