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원시퀵 오토바이퀵, 수원시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6. 16:18

?



수원시퀵 오토바이퀵, 수원시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인민은 거듭되는 재난 때문에 동요하고 있었으나, 안정되고 굳건한 정부는 존재하지 않았다. 결국 폭동이 일어나 1871 년 3월 '파리 코뮨'이 선언되었다. 이것은 일종의 민중 자치 정부인데 멀리 프랑스 대혁명에서 영감을 얻은 것이었다. 그러나 그것은 어떤 점에서 한 걸음 진보한 것으로, 막연하기는 했지만, 그 뒤에 나타난 새로운 사회주의적 관념을 구체화한 것이며, 어떤 의미에서는 러시아 소비에트의 선구자였다. 그러나 파리 코뮨은 단명으로 끝났다. 이 서민 계급의 봉기에 당황한 왕당파와 부르주아지는 파리 코뮨의 지배 아래 있는 한 구역을 포위 공격했다. 바로 옆의 베르사유 등지에 주둔하고 있던 독일군은 침묵을 지킨 채 보고만 있었다. 독일군의 포로가 되었다가 석방된 프랑스 병사들은 파리에 돌아오자, 그들은 장교 편에 서서 코뮨과 싸웠다. 그들은 1871 년 4월 말에 코뮨을 무찌르고, 3 만 명의 남녀를 가두에서 사살했다. 사로잡힌 코뮨 대원도 나중에 사정 없이 총살당했다. 그리하여 결국 코뮨은 쓰러졌지만, 당시의 유럽을 크게 동요시켰다. 이 동요는 그 피비린내 나는 탄압에 의한 것이었을 뿐 아니라, 그것이 기존의 사회 체제에 대한 최초의 사회주의적 반란이었던 데서 온 것이다. 가난한 자의 부자에 대한 봉기의 예는 옛부터 적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은 지금까지 그들을 가난하게 만들어 온 제도 자체를 바꿔야 한다는 데 생각이 수원시퀵 수원시퀵서비스 수원시 퀵 수원시 퀵 서비스 수원시 퀵서비스 수원시1톤용달 수원시1톤용달비 수원시다마스용달 수원시다마스퀵 수원시다마스퀵서비스 수원시다마스퀵서비스가격 수원시다마스퀵요금 수원시라보용달 수원시라보퀵 수원시라보퀵비용 수원시라보퀵서비스 수원시라보퀵서비스운임 수원시소형용달 수원시소형이사 수원시소형트럭 수원시오토바이퀵 수원시오토바이퀵서비스 수원시오토바이퀵요금 수원시퀵가격 수원시퀵비 수원시퀵비용 수원시퀵서비스가격 수원시퀵서비스비용 수원시퀵서비스요금 수원시퀵서비스운임 수원시퀵요금 수원시화물퀵 수원시 수원시퀵서비스 미친 적은 없었다. 코뮨은 민주주의를 위한 반란인 동시에 경제적인 반란이기도 했다. 그리하여 그것은 사회주의 사상의 이정표가 되었다. 프랑스에서의 코뮨에 대한 폭력적인 진압은 사회주의 사상을 지하로 몰아넣었고, 그 회복은 쉽지 않았다. 비스마르크의 외교 수완은 여전히 탁월하여, 그는 그 시대의 국제 정치에 큰 발자취를 남겼다. 그 때부터 성행되었고 지금도 사용되고 있는 이런 종류의 정책은 음모와 책략, 그리고 사기와 공갈이 기묘하게 뒤섞인 그물 같은 것으로서 모든 일이 비밀리에 베일 뒤에서 진행되었다. 만일 그것이 백일하에 드러난다면 그것들은 유지될 수가 없는 것이다. 때로는 무서운 전쟁을 초래하기도 하는 이 베일에 싸인 위험한 장난을 사람들이 방임해 온 것은 정말 우스운 일 아니겠느냐? 비스마르크는 오스트리아, 이탈리아와 함께 '삼국 동맹'이라고 불리는 동맹을 맺었다. 이번에는 프랑스의 복수가 두려웠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쌍방 사이에 군비 확대와 음모와 반목이 계속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