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원역퀵 오토바이퀵, 수원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6. 16:18

?



수원역퀵 오토바이퀵, 수원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유럽 문학에 관한 한 내가 아는 바는 약간의 번역물을 읽은 것에 지나지 않다. 그럼 어떻게 하면 좋을까? 이 주제에 대해 무엇인가를 말해 두고 싶다는 나의 생각이 내 마음을 사로잡아 아무래도 단념할 수가 없구나. 나는 이 매혹에 넘치는 분야의 여행에 깊이 관여할 만한 이야기 상대는 되지 못하더라도, 아무튼 나아갈 방향만은 제시해 두어야 하리라는 생각이 들었다. 예술과 문학은 때때로 군중의 표면적인 활동에서보다도 더 잘 민족 영혼의 깊은 데까지를 엿보게 해주는 수가 있기 때문이다. 그것들은 우리로 하여금 일시적인 정열이나 편견에 구^36^애받지 않는 조용하고 차분한 사색의 세계로 끌려 들어가게 한다. 그렇지만 요즈음 같은 때에 시인과 예술가가 내일의 예언자로 간주되는 일은 매우 드물며, 그들의 당연한 명예로서 보장된 적은 좀처럼 없다. 그들이 명예를 얻은 것은 대부분 그들이 사망한 다음에 이루어진다. 나는 아마 너도 틀림없이 잘 알고 있을 몇 사람의 이름을 밝히는데 그치고, 그것도 19세기 초기에 대해서만 언급하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다만 너의 식욕을 돋우기 위한 양념에 지나지 않을 줄 안다. 어쨌든 19세기 유럽의 여러 나라는 문학의 풍부한 보고였다는 것을 잊지 않았겠지. 괴테는 1749 년에 태어났기 때문에 원래는 18세기에 속하는 사람이다. 그렇지만 그는 83세의 장수를 누려, 수원역퀵 수원역퀵서비스 수원역 퀵 수원역 퀵 서비스 수원역 퀵서비스 수원역1톤용달 수원역1톤용달비 수원역다마스용달 수원역다마스퀵 수원역다마스퀵서비스 수원역다마스퀵서비스가격 수원역다마스퀵요금 수원역라보용달 수원역라보퀵 수원역라보퀵비용 수원역라보퀵서비스 수원역라보퀵서비스운임 수원역소형용달 수원역소형이사 수원역소형트럭 수원역오토바이퀵 수원역오토바이퀵서비스 수원역오토바이퀵요금 수원역퀵가격 수원역퀵비 수원역퀵비용 수원역퀵서비스가격 수원역퀵서비스비용 수원역퀵서비스요금 수원역퀵서비스운임 수원역퀵요금 수원역화물퀵 수원역 수원역퀵서비스 19세기의 3분의 1을 충분히 볼 수 있었다. 그는 유럽을 휩쓴 폭풍의 시대에 살면서 나폴레옹에 의해 정복당한 조국의 모습을 지켜보았다. 그리하여 그의 생애에는 많은 번민이 있었지만 한 걸음 한 걸음 삶의 괴로움을 내면적으로 극복하고, 드디어는 초연함과 평정의 경지에 이르러 마음의 평화를 얻었다. 그는 여러 가지 많은 일을 했는데 무슨 일에나 솜씨가 뛰어났다. 그는 철학자이자 시인이며, 극작가인 동시에 여러 학문에 흥미를 가진 과학자였다. 그뿐 아니라 그의 실제적인 직무는 독일의 한 작은 공국 바이마르의 재상이었다. 그 중에서도 그는 작가로서 가장 잘 알려져 있는데, 가장 유명한 대표작은 '파우스트'다. 그의 명성은 그의 긴 생애를 통해 한껏 떨쳤고, 그의 본령인 문학 방면에서 그는 국민들에게 거의 신으로까지 숭앙 받을 정도였다. 괴테는 그보다는 약간 손아래이지만 역시 시인이었던 실러(1759--1805)와 같은 시대의 사람이었다. 하인리히 하이네(1797--1856)는 훨씬 젊지만 역시 위대하고 호감이 가는 독일의 시인으로서 매우 아름다운 많은 서정시를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