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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20. 1. 17. 1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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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인도에서 영국 제국은 누구의 눈에도 명료하게 보인다. 영국은 인도를 정치적으로 지배하고 있다. 이 눈에 보이는 제국과 병행하여 영국인은 그 필연적인 요소로서 인도에 대한 경제적인 지배를 강화하고 있다. 인도에 대한 영국인의 눈에 보이는 지배력이 멀지 않아 소멸하리라는 것은 충분히 상상할 수 있는 일이지만, 그래도 경제적 지배는 여전히 보이지 않는 제국으로서 남을지도 모른다. 만일 그런 일이 있다면 그것은 영국인에 의한 인도의 착취가 여전히 지속되는 것을 의미한다. 1914 년에 파나마 운하가 개통되었다. 이것은 중앙 아메리카의 좁고 긴 지대에 있으며 대서양과 태평양을 잇는 것이다. 이것은 50여 년 전에 수에즈 운하를 건설한 레셉스가 설계했는데, 미국인에 의해 개통되었다. 그들은 말라리아와 황열병 등의 어려움 속에서도 이러한 장해를 극복하여 마침내 성공을 거두었다. 그들은 말라리아 모기와 그 밖의 병균의 매개물을 모두 제거하여 운하 지대를 완전한 위생 지대로 만들었다. 운하는 작은 파나마 공화국 안에 위치하고 있는데, 미국은 이 공화국과 함께 운하도 지배하고 있다. 여기를 거치지 않으면 배는 남아메리카를 일주해야 하기 때문에 미국으로서는 이 운하가 다시 없는 보물인 셈이다. 그래도 파나마 운하의 의의는 수에즈 운하의 중요성만큼 큰 것은 아니다. 이와 같이 하여 미국은 더욱 더 커지고 부유해져서 여러 가지 변화를 보였는데, 그 중에서도 특히 백만 장자와 고층 빌딩을 잇달아 만들어 내었다. 미국은 여러 면에서 유럽을 상대로 경쟁하고 한 걸음 나아가 그들을 앞질렀다. 산업상으로도 미국은 세계의 지도 국가가 되었고, 시화퀵 시화퀵서비스 시화 퀵 시화 퀵 서비스 시화 퀵서비스 시화1톤용달 시화1톤용달비 시화다마스용달 시화다마스퀵 시화다마스퀵서비스 시화다마스퀵서비스가격 시화다마스퀵요금 시화라보용달 시화라보퀵 시화라보퀵비용 시화라보퀵서비스 시화라보퀵서비스운임 시화소형용달 시화소형이사 시화소형트럭 시화오토바이퀵 시화오토바이퀵서비스 시화오토바이퀵요금 시화퀵가격 시화퀵비 시화퀵비용 시화퀵서비스가격 시화퀵서비스비용 시화퀵서비스요금 시화퀵서비스운임 시화퀵요금 시화화물퀵 시화 시화퀵서비스 노동자의 생활 수준은 다른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을 만큼 높아졌다. 1933 년 3월 14일 65. 투르크, '유럽의 환자'가 되다. 최근 2백년 동안의 투르크 역사는 끊임없이 남하해 오는 러시아인과 종속된 여러 민족의 반란에 대한 전쟁의 역사였다. 그리스.루마니아.세르비아.불가리아.몬테네그로.보스니아는 모두 발칸의 나라들이며 오스만 제국의 영토였다. 그리스는 1829 년 영국과 프랑스, 그리고 러시아의 원조를 얻어 분열해 나갔다. 러시아는 슬라브 국가였고, 발칸의 불가리아와 세르비아 역시 마찬가지였다. 러시아는 발칸과 슬라브 여러 나라의 큰 기둥이 되어 수호자의 지위를 차지하려 했다. 러시아의 진짜 목표는 콘스탄티노플이었다. 따라서 외교 정책은 모두 이 낡은 제국의 중심지를 궁극적으로 차지하려는 데 집중되어 있었다. 차르는 비잔틴계(동로마 제국)의 후계자로 자처하고 있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