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시흥오토바이퀵 오토바이퀵, 시흥오토바이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7. 13:20

?



시흥오토바이퀵 오토바이퀵, 시흥오토바이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20세기초 헌법에 대한 요구가 강해졌다. 전과 마찬가지로 조직된 계층이라고는 장교들밖에 없었다. '청년 투르크 당'이라는 새 정당이 급속히 성장한 것도 이들 사이에서였다. '통일과 진보 위원회'라는 비밀 조직이 구성되고, 군대의 대다수를 장악하였다. 1908 년 이들은 1876 년의 헌법을 술탄이 회복하도록 강요했다. 도처에 큰 축제가 개최되었으며, 그전까지 서로 살육을 되풀이해 온 투르크인도, 아르메니아인도, 그 밖의 사람들도 모두 평등하게 되고, 종속 민족도 완전한 권리를 얻게 되자, 새 시대의 여명을 축하하며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 풍채가 당당하고 멋을 잘 부리기는 하지만 과감한 결단력이 있는 엔베르 베이가 이 무혈 혁명의 주역이었다. 투르크의 구국자가 된 무스타파 케말도 청년 투르크 당의 중요한 지도자였지만, 엔베르 만큼은 화려하게 활약하지 못했고, 또 이 두 사람은 서로 호감을 갖고 있지 않았다. 청년 투르크 당이 걸어온 길이 결코 평탄한 것은 아니었다. 술탄이 그들을 억압하여 유혈 사건이 일어나 그는 폐위되고, 다음 술탄에게 제위를 물려주었다. 외국 열강과의 분규도 잇달았다. 오스트리아는 혼란에 편승하여 보스니아와 헤르체고비나(1878 년의 베를린 조약 이후 오스트리아는 이미 이곳을 점령하고 있었다)의 병합을 선언했다. 이탈리아는 북아프리카의 트리폴리를 강탈하고 선전 포고했다. 해군다운 해군이 없던 투르크는 어쩔 수 없이 이탈리아의 요구에 굴복했다. 그것이 끝나자 곧 더 가까이에서 새로운 위험이 닥쳐왔다. 유럽에서 투르크를 추방하고 그 유산을 노리고 있던 불가리아와 세르비아와 그리스와 몬테네그로는 호기를 놓칠세라 '발칸 연맹'을 결성하여 1912 년 10월 투르크를 공격했다. 투르크는 기진맥진한데다 시흥오토바이퀵 시흥오토바이퀵서비스 시흥오토바이 퀵 시흥오토바이 퀵 서비스 시흥오토바이 퀵서비스 시흥오토바이1톤용달 시흥오토바이1톤용달비 시흥오토바이다마스용달 시흥오토바이다마스퀵 시흥오토바이다마스퀵서비스 시흥오토바이다마스퀵서비스가격 시흥오토바이다마스퀵요금 시흥오토바이라보용달 시흥오토바이라보퀵 시흥오토바이라보퀵비용 시흥오토바이라보퀵서비스 시흥오토바이라보퀵서비스운임 시흥오토바이소형용달 시흥오토바이소형이사 시흥오토바이소형트럭 시흥오토바이오토바이퀵 시흥오토바이오토바이퀵서비스 시흥오토바이오토바이퀵요금 시흥오토바이퀵가격 시흥오토바이퀵비 시흥오토바이퀵비용 시흥오토바이퀵서비스가격 시흥오토바이퀵서비스비용 시흥오토바이퀵서비스요금 시흥오토바이퀵서비스운임 시흥오토바이퀵요금 시흥오토바이화물퀵 시흥오토바이 시흥오토바이퀵서비스 헌정파와 반동파 사이의 권력 투쟁이 계속되었다. 투르크는 발칸 연맹의 공격으로 철저하게 괴멸하여 엄청난 손해를 입었다. 그리하여 제1차 발칸 전쟁은 몇 달로 끝나고 투르크는 거의 완전히 유럽에서 쫓겨나 겨우 콘스탄티노플만을 유지하게 되었다. 투르크가 유럽에 가지고 있던 가장 오랜 도시 아드리아노플마저 빼앗기고 말았다. 그런데 얼마 뒤 전승국 사이에 전리품을 둘러싼 분규가 일어나 불가리아는 느닷없이 지난날의 연합국에 배신적인 공격을 가했다. 상호간에 살육이 되풀이되었는데, 전에는 국외자로 있던 루마니아가 이에 개입했다. 결국 불가리아는 한번 얻은 것을 모두 잃고, 루마니아와 그리스와 세르비아는 크게 영토를 늘렸으며, 투르크도 아드리아노플을 회복했다. 발칸의 여러 나라 국민 사이의 적대 감정에는 놀라운 것이 있다. 발칸 여러 나라는 모두 작은 나라들이지만 여러 번 유럽의 화약고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