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시흥퀵 오토바이퀵, 시흥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7. 13:21

?



시흥퀵 오토바이퀵, 시흥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1933 년 3월 16일 66. 차르 시대의 러시아 1689 년 차르 표트르가 즉위하여 표트르 대제라고 일컬어졌다. 그는 러시아를 서방으로 진출시키기로 결심하고, 그 상태를 연구하기 위해 유럽 여러 나라를 시찰하는 긴 여행을 떠났다. 그는 그가 보고 들은 많은 것을 모방하고, 다루기 힘들며 무지한 귀족들에게 그의 서구화 사상을 강제로 고취시켰다. 대중은 물론 훨씬 뒤떨어져 있었고 또 짓눌려 있어, 그들이 그의 개혁을 어떻게 생각하는가 하는 문제는 표트르의 안중에도 없었다. 표트르는 그 시대의 강국이 해상에서 세력을 떨치고 있는 것을 보고 해군력의 중요성을 통감했다. 러시아는 광대하기는 했지만, 별로 쓸모가 없는 북극해를 제외하고는 바다로 출구를 갖고 있지 못했다. 그래서 그는 서북에서는 발트 해, 또 남쪽에서는 크리미아에 눈길을 던졌다. 그는 크리미아에는 손이 닿지 못했지만, 스웨덴을 무찔러 발트 해에 도달했다. 그는 네바 강가의 발트 해로 통하는 핀란드 만 앞에 페테르부르크라 불리는 서구식 도시를 건설하여, 이곳을 수도로 정하고 모스크바에 얽힌 낡은 전통의 굴레를 끊어 버리려 했다. 표트르는 1725 년에 세상을 떠났다. 반 세기 이상이나 지난 1782 년 또 한 명의 러시아 군주가 이 나라의 '서구화'를 계획했다. 이 사람은 여성인데 역시 대제라고 불리는 예카테리나 2세였다. 그녀는 성격이 강한 반면 잔혹했으며, 매사에 유능하였고, 사생활에서는 불미스러운 소문이 자주 돌았지만 비범한 여성이었다. 그녀는 남편인 차르를 살해하고 러시아의 전제 군주가 되어 14 년 동안 통치했다. 그녀는 또 문화를 애호하여 볼테르와의 교제를 자청해 그와 편지 왕래를 하기도 했다. 그녀는 베르사유의 프랑스 궁정을 다소 모방하기도 했으며, 몇 가지 교육상의 개혁을 도입하기도 하였다. 그러나 이것은 모두 상층 계급에 국한된 일이었고, 전시 효과를 노린 것이었다. 문화는 갑작스럽게 모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시흥퀵 시흥퀵서비스 시흥 퀵 시흥 퀵 서비스 시흥 퀵서비스 시흥1톤용달 시흥1톤용달비 시흥다마스용달 시흥다마스퀵 시흥다마스퀵서비스 시흥다마스퀵서비스가격 시흥다마스퀵요금 시흥라보용달 시흥라보퀵 시흥라보퀵비용 시흥라보퀵서비스 시흥라보퀵서비스운임 시흥소형용달 시흥소형이사 시흥소형트럭 시흥오토바이퀵 시흥오토바이퀵서비스 시흥오토바이퀵요금 시흥퀵가격 시흥퀵비 시흥퀵비용 시흥퀵서비스가격 시흥퀵서비스비용 시흥퀵서비스요금 시흥퀵서비스운임 시흥퀵요금 시흥화물퀵 시흥 시흥퀵서비스 그것은 깊이 뿌리 박히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다. 단순히 선진 국민을 모방하는 후진 국민은 금이나 은에 비길 만한 참된 문화를 주석이나 놋쇠 등의 가짜로 만들어 버린다. 서유럽의 문화는 일정한 사회적 조건들의 소산이었다. 표트르와 예카테리나는 이러한 여러 조건을 만들어 내려고는 하지 않고 다만 상층 구조만을 모방하려 했다. 그 결과 이러한 변화의 부담은 대중의 어깨에 전가되어 농노 제도와 차르의 전제 정치를 강화할 뿐이었다. 이런 식으로 차르 시대의 러시아에서는 1 파운드의 진보가 1 톤의 반동을 수반하면서 진행되었다. 러시아 농민은 사실상 노^36^예와 같았다. 그들은 토지에 얽매여 있어서 특별한 허가 없이는 거기에서 떠나지 못했다. 교육은 모두 시골 귀족 계급에서 뽑힌 관리와 지식 계층이 독점하고 있었다. 중간 계급이 없었으며, 대중은 모두 문맹자로서 진보의 과정에서 뒤떨어져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