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당역퀵 오토바이퀵, 신당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7. 13:23

?



신당역퀵 오토바이퀵, 신당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1914 년 6월 28일은 불길을 솟아오르게 한 불꽃이 튄 날이었다. 오스트리아의 왕위 계승자인 대공 프란츠 페르디난트는 발칸의 보스니아의 수도 사라^36^예보를 방문하고 있었다. 보스니아는 전에 말한 것처럼 그보다 몇 해 전에 청년 투르크 당이 그들의 술탄을 추방하려는 동안 오스트리아에 합병되었던 것이다. 대공은 그의 부인과 함께 포장이 없는 마차를 타고 사라^36^예보 시가를 행진하다가 총격을 받아 부인과 함께 피살당했다. 오스트리아 정부와 국민은 분격하여 세르비아 정부가 이 범죄에 개입되어 있음을 규탄했다. 물론 세르비아 정부는 이것을 부인했다. 조사하여 판명된 바에 따르면 세르비아 정부는 이 살인 사건에 직접 관여하지는 않았지만, 그 준비 행위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었던 것도 아니었다. 그렇지만 이 살인의 책임은 전적으로 세르비아의 '검은 손'의 조직에 돌아가야 하는 것이었다. 오스트리아 정부는 겉으로는 매우 분개하였으나, 내심으로만 정책적으로 세르비아에 대해 몹시 고압적인 태도를 취했다. 오스트리아는 세르비아를 영원히 무너뜨릴 결심을 했으며, 전쟁이 확대될 경우 독일의 강력한 원조를 기대했다. 그리하여 세르비아의 변명을 받아들이지 않고 1914 년 7월 23일, 오스트리아는 세르비아에 최후 통첩을 보냈다. 그리고 5일 뒤인 7월 28일, 드디어 세르비아에 선전 포고를 하였다. 7월 30일 러시아가 군 동원령을 내렸다. 이어서 이틀 뒤인 8월 1일에 독일은 동원령을 내리고 프랑스와 러시아에 대해 선전 포고를 했다. 그리고 갑자기 독일의 대군은 벨기에에 침입하여 비교적 진격이 용이했던 이 방면을 거쳐 프랑스로 향했다. 이 가엾은 벨기에는 독일에 해를 끼친 일이 없었다. 그렇지만 한번 국가가 목숨을 걸고 싸우기 시작하게 되면, 그들은 그런 사정이나 또 전에 한 약속 따위는 염두에도 없다. 독일 정부는 군대를 벨기에 영토를 통과시키기 위해 벨기에 정부의 허가를 요구했다. 물론 이런 요구가 단호하게 거절당한 것은 당연하다. 영국을 비롯하여 각국에서 독일이 중립국 벨기에를 침범한 데 대해 비난의 소리가 몹시 높았다. 영국은 이것을 신당역퀵 신당역퀵서비스 신당역 퀵 신당역 퀵 서비스 신당역 퀵서비스 신당역1톤용달 신당역1톤용달비 신당역다마스용달 신당역다마스퀵 신당역다마스퀵서비스 신당역다마스퀵서비스가격 신당역다마스퀵요금 신당역라보용달 신당역라보퀵 신당역라보퀵비용 신당역라보퀵서비스 신당역라보퀵서비스운임 신당역소형용달 신당역소형이사 신당역소형트럭 신당역오토바이퀵 신당역오토바이퀵서비스 신당역오토바이퀵요금 신당역퀵가격 신당역퀵비 신당역퀵비용 신당역퀵서비스가격 신당역퀵서비스비용 신당역퀵서비스요금 신당역퀵서비스운임 신당역퀵요금 신당역화물퀵 신당역 신당역퀵서비스 독일에 대한 선전 포고의 이유로 삼았지만, 실제로 영국이 어느 쪽에 붙을 것인지는 훨씬 전에 이미 정해져 있는 일이어서 벨기에 문제는 다만 적당한 구실로 이용된 데 지나지 않았다. 지금은, 프랑스 군측에서도 전쟁 전부터 필요하다면 그 군대가 벨기에를 통과하여 독일을 공격한다는 계획을 입안하고 있었다는 것이 밝혀지고 있다. 아무튼 영국은 조약을 '한 조각의 휴지'으로 만들어 버린 독일에 대항하는 동시에, 정의와 진리의 위대한 옹호자이며 작은 나라의 수호신인 듯한 태도를 취했다. 8월 4일 밤 영국은 독일에 대해 전쟁을 선언했다. 그러나 어떤 재해를 방지하기 위해 그보다 하루 먼저 그 군대영국 파견군을 영국 해협 저편에 보낼 준비를 게을리 하지 않았다. 그리하여 세계가 영국이 참전하느냐 아니면 얼마 동안 보류하느냐를 놓고 여러 가지로 추측하고 있는 동안, 영국군은 이미 대륙에 도착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