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심야배달 오토바이퀵, 심야배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8. 13:30

?



심야배달 오토바이퀵, 심야배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1917 년 위기는 확대되었다. 페트로그라드에 식량 기근이 생겨 소요가 잇달았다. 그리고 3월초에, 오랫동안 참아 온 노동자들의 고통 속에서 아무도 예기하지 못했던 자연 발생적인 혁명이 일어났다. 3월 8일부터 12일(러시아력으로는 2월 24일부터 28일)까지의 5일간은 혁명의 개가를 올린 시기였다. 이것은 궁정의 분규도 아니고, 상층의 지도자들이 면밀하게 계획을 세운 조직적인 혁명도 아니었다. 그것은 가장 학대받은 하층의 노동자들 사이에서 일어나 명확한 계획도 지도도 없이 맹목적으로 진행되는 것처럼 보였다. 너무나 갑작스러운 일이어서 지역 볼셰비키를 비롯한 여러 정당은 이것을 어떻게 지도해야 할지를 몰랐다. 대중 자신이 주도권을 잡고 그들이 페트로그라드에 주둔한 병사들은 자기편으로 끌어들인 순간, 승리는 그들에게로 돌아갔다. 그러나 이런 혁명 대중이 지난날 농민 봉기 때 흔히 보였던 것처럼 조직도 없이 파괴를 일삼은 폭도였다고 상상해서는 안된다. 이 3월(러시아력으로는 2월) 혁명에서 중요한 것은 역사상 처음으로 프롤레타리아, 즉 공장 노동자가 지도적 지위에 섰다는 사실이다. 그리고 이런 노동자들은 걸출한 지도자를 가지고 있지는 않았지만(레닌을 비롯하여 많은 사람들이 옥중이나 망명지에 있었다), 그래도 레닌의 조직에서 훈련받은 많은 무명 노동자들이 섞여 있었다. 수십 개의 공장에 진을 친 이러한 무명 노동자들이 운동 전체의 중심이 되어 명확한 노선으로 운동을 이끌었던 것이다. 3월 8일에 혁명의 뇌성이 울렸다. 맨 처음에 궐기한 것은 여성들로, 방직 공장의 여공들이 공장 문을 나서서 가두 시위를 벌였다. 이튿날에는 파업이 확대되어 많은 남성 노동자들이 가두에 나가 빵을 달라고 소리치고 심야배달퀵 심야배달퀵서비스 심야배달 퀵 심야배달 퀵 서비스 심야배달 퀵서비스 심야배달1톤용달 심야배달1톤용달비 심야배달다마스용달 심야배달다마스퀵 심야배달다마스퀵서비스 심야배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심야배달다마스퀵요금 심야배달라보용달 심야배달라보퀵 심야배달라보퀵비용 심야배달라보퀵서비스 심야배달라보퀵서비스운임 심야배달소형용달 심야배달소형이사 심야배달소형트럭 심야배달오토바이퀵 심야배달오토바이퀵서비스 심야배달오토바이퀵요금 심야배달퀵가격 심야배달퀵비 심야배달퀵비용 심야배달퀵서비스가격 심야배달퀵서비스비용 심야배달퀵서비스요금 심야배달퀵서비스운임 심야배달퀵요금 심야배달화물퀵 심야배달 심야배달퀵서비스 '전제 정치를 타도하라'는 구호를 외쳤다. 당국은 항상 차르 권력의 기둥이었던 코사크 병사들을 노동자들의 시위를 막는 데 동원하였다. 코사크 병사들은 민중을 밀어붙이기는 했지만 발포하려고 하지는 않았다. 노동자들은 코사크 병사들이 관제의 가면을 쓰고는 있지만, 마음속으로는 그들에게 친근감을 갖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는 몹시 기뻐했다. 민중은 이내 열광하며 코사크 병사들에게 우정의 손을 내밀었다. 그러나 경찰은 증오의 표적이 되어 투석을 당했다. 3일째인 3월 10일에는 코사크 병사들과 손을 잡는 경향이 더욱 짙어졌다. 이미 군중에게 발포하고 있던 경찰과 코사크 병사들이 교전했다는 소문까지 나돌았다. 찰은 거리에서 물러났다. 여성 노동자들이 병사들 앞으로 나아가 열정적으로 호소했다. 그러자 병사들은 일제히 총검을 거두어들였다. 이튿날 3월 11일은 일요일이었다. 노동자들이 거리의 중심가로 모여들자 경찰은 엄폐된 장소에서 그들에게 총격을 가했다. 병사들 중에는 연대의 병영 앞에서 자신들의 어려운 처지를 애절하게 호소하는 민중에게 발포하는 자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