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심야퀵 오토바이퀵, 심야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8. 13:32

?



심야퀵 오토바이퀵, 심야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민중의 호소에 감동한 연대는 민중을 보호하기 위해 하사관의 지휘 아래 출동하여 경찰과 총격전을 벌였다. 연대는 저지 당했지만 때는 이미 늦었다. 3월 12일이 되자 반란은 다른 연대로 번져 나가 병사들은 소총과 기관총을 들고 출동했다. 거리에서는 총소리가 어지럽게 터졌지만 누가 누구를 향해 쏘고 있는지는 알 수 없었다. 이윽고 노동자들과 병사들은 몰려가서 일부 대신들(다른 자들은 이미 도망쳐 버리고 없었다)을 체포하고, 또 경관과 비밀 특무 기관원을 체포했으며, 감옥에서 정치범을 풀어 주기도 했다. 혁명은 이미 페트로그라드에서 승리를 얻었다. 모스크바도 곧 그 뒤를 따랐다. 농촌은 혁명이 진전되는 경과를 지켜보고 있었다. 농민은 서서히 새로운 질서를 받아들이게 되었지만 열광하지는 않았다. 그들이 바라는 것은 오직 두 가지, 즉 토지와 평화뿐이었다. 때마침 4월 17일에 레닌이 무대에 등장했다. 그는 전쟁 계속되고 있는 동안 스위스에 있다가 혁명 소식을 듣고는 러시아로 돌아왔다. 레닌은 곧 정세를 파악하고, 그의 참된 천재적인 지도력으로 마르크스주의 프로그램을 적응시켰다. 이제 투쟁 방향은 농민과 제휴한 노동자 계급의 지배를 위해 자본주의 자체로 돌려져야 했다. (1) 민주 공화국, (2) 토지 자산의 몰수, (3) 8시간 노동제가 볼셰비키의 당면한 구호가 되었다. 이런 구호는 삽시간에 노동자와 농민의 투쟁에 구체성을 주었다. 그 구호는 그들에게 내용 없는 모호한 이상이 아니었다. 그것은 생활이고 희망이었다. 혁명이 성공한 후, 임시 정부를 더욱 소비에트와 조화시키려는 노력이 기울여지고, 급진적인 법률가이며 도도한 능변가인 케렌스키가 정부의 지도자가 되었다. 그는 연립 정부를 세우는 데 성공하여 심야퀵 심야퀵서비스 심야 퀵 심야 퀵 서비스 심야 퀵서비스 심야1톤용달 심야1톤용달비 심야다마스용달 심야다마스퀵 심야다마스퀵서비스 심야다마스퀵서비스가격 심야다마스퀵요금 심야라보용달 심야라보퀵 심야라보퀵비용 심야라보퀵서비스 심야라보퀵서비스운임 심야소형용달 심야소형이사 심야소형트럭 심야오토바이퀵 심야오토바이퀵서비스 심야오토바이퀵요금 심야퀵가격 심야퀵비 심야퀵비용 심야퀵서비스가격 심야퀵서비스비용 심야퀵서비스요금 심야퀵서비스운임 심야퀵요금 심야화물퀵 심야 심야퀵서비스 소비에트 내의 멘셰비키 다수파는 몇 사람의 대표를 여기에 참가시켰다. 그는 또 독일에 대한 공격을 시작하여 영국과 프랑스의 환심을 사려고 힘썼다. 그러나 이 공격은 민중도 병사들도 이제는 더 싸울 마음이 없었기 때문에 실패했다. 그러는 동안 전 러시아 소비에트 회의가 페트로그라드에서 열렸다. 회의를 거듭할 때마다 공기는 더욱 험악해졌다. 볼셰비키의 대의원 수는 자꾸 늘어나고, 멘셰비키와 사회 혁명당(농민 정당)의 세력은 날로 기울어졌다. 볼셰비키의 영향력은 특히 페트로그라드의 노동자의 힘에 의해 커졌다. 전국에 걸쳐 소비에트 세력이 비약하여 그들은 소비에트에 의해 승인되지 않으면 정부의 명령에 복종하려 하지 않았다. 임시 정부가 약체인 이유 가운데 하나는 러시아에 강력한 중간 계급이 없었던 데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