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경배달 오토바이퀵, 안경배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8. 13:33

?



안경배달 오토바이퀵, 안경배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레닌은 페트로그라드의 교외까지 와 있었다. 볼셰비키는 이제 임시 정부로부터 권력을 탈취할 시기가 왔음을 결의했다. 트로츠키가 봉기를 위한 일체의 계획을 세울 임무를 맡았다. 어느 요충지를 언제 탈취할 것인가모든 것이 면밀하게 계획되었다. 11월 7일이 봉기할 날로 정해져 그날에는 전 러시아 소비에트 대회가 개막되기로 되어 있었다. 그 날짜는 레닌이 정했는데 그 이유에 관한 그의 설명이 재미있다. "11월 6일은 너무 빠를 것이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고 한다. "우리는 봉기를 감행하기 위해 전 러시아적인 기반을 갖지 않으면 안된다. 6월에는 대회의 대표자들이 아직 도착해 있지 않을 것이다. 한편 11월 8일이면 너무 늦을 것이다. 그날까지 대회는 조직될 것이다. 사람들이 큰 단체로 조직되어 버리면 신속하고 과감한 행동을 취하기가 어려워진다. 따라서 우리는 7일에 행동을 일으켜야 한다. 그날 대회는 성립된다. '여기에 권력이 있다. 우리는 이것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이다." 혁명의 성공은 흔히 매우 사소한 사건에 좌우되는 경우가 있다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던 이 노련한 혁명가는 이렇게 말했던 것이다. 마침내 11월 7일(러시아력으로 10월 25일)이 왔고, 소비에트 병사들은 정부의 건물, 특히 전신국과 전화국, 국립 은행 등의 중요한 전략적인 요충지를 점거했다. 저항은 없었다. "임시 정부는 간단히 무너졌다."영국 관리는 본국 정부에 이렇게 공문을 보냈다. 레닌은 새 정부의 수반(인민 위원회 의장)이 되고, 트로츠키는 외무장관(외무 인민 위원)이 되었다. 이튿날인 11월 8일 레닌은 스몰니 학교에서 개최된 소비에트 회의에 모습을 나타냈다. 회의는 우뢰와 같은 박수로 그들의 지도자를 맞았다. 제2차 혁명은 그 해 안에 안경배달퀵 안경배달퀵서비스 안경배달 퀵 안경배달 퀵 서비스 안경배달 퀵서비스 안경배달1톤용달 안경배달1톤용달비 안경배달다마스용달 안경배달다마스퀵 안경배달다마스퀵서비스 안경배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안경배달다마스퀵요금 안경배달라보용달 안경배달라보퀵 안경배달라보퀵비용 안경배달라보퀵서비스 안경배달라보퀵서비스운임 안경배달소형용달 안경배달소형이사 안경배달소형트럭 안경배달오토바이퀵 안경배달오토바이퀵서비스 안경배달오토바이퀵요금 안경배달퀵가격 안경배달퀵비 안경배달퀵비용 안경배달퀵서비스가격 안경배달퀵서비스비용 안경배달퀵서비스요금 안경배달퀵서비스운임 안경배달퀵요금 안경배달화물퀵 안경배달 안경배달퀵서비스 완전히 성공을 거두었다. 그것은 그 때까지는 놀랍도록 평화적인 혁명이었다. 권력은 거의 피를 보지 않고 넘겨졌다. 3월 혁명 때에는 무수한 교전과 살상이 있었던 것이다. 3월 혁명은 자연발생적이고 비조직적인 것이었으나, 11월 혁명은 주의 깊게 세부까지 계획이 세워져 있었다. 역사상 처음으로 가장 가난한 여러 계급, 특히 산업 노동자 대표가 국가의 중추에 들어갔다. 레닌과 그의 볼셰비키 정권이 수립되었지만 독일과의 전쟁은 아직 계속되고 있었다. 독일과의 강화는 그들의 가장 시급한 현안이었기 때문에 주저하지 않고 즉각 휴전을 제의했다. 두 나라의 대표는 브레스트^36^리토프스크에서 회견했다. 독일은 볼셰비키에게는 전투력이 남아 잇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그래서 그들은 체면을 세우고 싶은 심정과 어리석은 생각에서 굉장히 고답적이고 모욕적인 요구를 했다. 볼셰비키는 오직 평화의 회복을 바라고 협상을 시도했던 것인데, 독일이 전혀 예기치 않은 그러한 협상 조건을 내걸자 어안이 벙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