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산고속버스택배 오토바이퀵, 안산고속버스택배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8. 13:35

?



안산고속버스택배 오토바이퀵, 안산고속버스택배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세계 전쟁이 벌어졌을 때 일본은 즉시 연합국에 가담하고 독일에 대하여 선전 포고를 했다. 일본은 중국 교주를 침략하여 자기네들 것으로 만들고, 그 다음에는 교주가 있는 산동성을 넘어서 내륙을 향하여 손을 뻗치기 시작했다. 이것은 일본이 중국 본토에 침입한 것이나 마찬가지였다. 독일은 이 지역에 아무 관계도 없었기 때문에 이것이 독일에 대한 작전이라고 할 수는 없는 것이었다. 이에 중국 정부는 일본에 대하여 철수할 것을 공손히 요구했다. 그런데 이게 무슨 오만 불손한 짓이냐! 하고 생각한 일본은 즉시 21개조의 요구를 써넣은 공식 각서를 만들었다. 이 '21개조 요구'는 유명한 것이 되었다. 나는 여기서 그것들을 일일이 들지는 않겠지만, 그것은 특히 만주, 몽고, 그리고 산동에 있는 온갖 종류의 권리와 특권을 일본에게 양도한다는 것이었다. 만일 이 요구에 동의했다면 중국은 사실상 일본의 식민지로 변하고 말았을 것이다. 힘이 약한 북방의 중국 정부는 이 요구를 거절했지만, 그들은 강대한 일본 군대에 대항해 도대체 무엇을 할 수 있었을까? 게다가 이 북방의 중국 정부는 자기 나라 국민한테서도 신망이 두터운 편이 못되었다. 그렇지만 그 정부는 한 가지만은 쓸모 있는 일을 했는데, 그것은 바로 일본의 요구를 공표 했다는 점이다. 순식간에 중국 전체가 분노에 찬 여론으로 들끓었다. 전쟁에 몰두하고 있던 여러 외국조차도 이것을 보고 격분했다. 특히 미국이 이에 거세게 반발했다. 그 결과 일본은 그 요구 가운데 어떤 것은 철회하고 또 어떤 것은 수정했다. 그러나 일본은 그 밖의 조항에 관해서는 중국에 강요하여 마침내 1915 년 5월 이것을 수락하게 했다. 이것이 중국으로 하여금 격렬한 반일 감정을 품게 하는 결과가 되었다. 전쟁이 벌어진 지 3 년째인 1917 년 8월 중국도 연합국에 가담하여 독일에 선전 포고를 했다. 당시 중국은 독일에 대항할 별다른 능력이 없었기 때문에 이것은 우스운 일이기도 했다. 그러나 그것은 오로지 연합국과의 관계를 조정해서 더 이상 일본에 말려 들어가는 것을 피하는 데 목적이 있었다. 나는 세계 대전이 끝난 뒤 안산고속버스택배퀵 안산고속버스택배퀵서비스 안산고속버스택배 퀵 안산고속버스택배 퀵 서비스 안산고속버스택배 퀵서비스 안산고속버스택배1톤용달 안산고속버스택배1톤용달비 안산고속버스택배다마스용달 안산고속버스택배다마스퀵 안산고속버스택배다마스퀵서비스 안산고속버스택배다마스퀵서비스가격 안산고속버스택배다마스퀵요금 안산고속버스택배라보용달 안산고속버스택배라보퀵 안산고속버스택배라보퀵비용 안산고속버스택배라보퀵서비스 안산고속버스택배라보퀵서비스운임 안산고속버스택배소형용달 안산고속버스택배소형이사 안산고속버스택배소형트럭 안산고속버스택배오토바이퀵 안산고속버스택배오토바이퀵서비스 안산고속버스택배오토바이퀵요금 안산고속버스택배퀵가격 안산고속버스택배퀵비 안산고속버스택배퀵비용 안산고속버스택배퀵서비스가격 안산고속버스택배퀵서비스비용 안산고속버스택배퀵서비스요금 안산고속버스택배퀵서비스운임 안산고속버스택배퀵요금 안산고속버스택배화물퀵 안산고속버스택배 안산고속버스택배퀵서비스 그것의 수습을 위해 개최되었던 파리 강화 회의에 대하여 아직 이야기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여기서 이 강화 회의에서 여러 강대국특히 영국, 프랑스, 그리고 미국이 중국의 산동성을 일본에 넘겨주기로 결정했다는 것을 지적하고 싶다. 이리하여 그들의 연합국인 중국은 억울하게도 영토의 일부를 포기할 것을 강요당했던 것이다. 그 이유는 전쟁 중에 영국, 프랑스, 그리고 일본 사이에 체결된 어떤 종류의 조약 때문이었다. 이유는 무엇이든 중국에 가해진 이 비열한 거래는 중국 민중을 분노에 떨게 만들었고, 중국 민중들은 북경 정부에 대해서 만일 조금이라도 양보하는 일이 있으면 혁명이라도 일으킬 것만 같은 기세였다. 또한 일본 상품에 대한 불매 운동이 엄중하게 선언되고, 반일 폭동이 자꾸만 일어났다.(1919 년에 일어난 5^3456,145^운동). 중국 정부(내가 말하는 것은 중국을 대표하는 정부였던 북방 정부, 즉 북경 정부이다)는 강화 조약에 대한 서명을 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