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산다마스용달 오토바이퀵, 안산다마스용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8. 13:37

?



안산다마스용달 오토바이퀵, 안산다마스용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그러나 자본가들은 크게 번창하여 막대한 이윤을 축적했고, 이를 다시 산업에 재투자하려고 했다. 처음으로 인도의 자본가들은 정부에 압력을 가할 만한 힘을 갖게 되었다. 이런 압력이 없었다 하더라도 당시 영국 정부는 전시 동안 인도의 산업을 돕지 않을 수 없었다. 인도를 더욱 공업화시키기 위해, 당시 인도에서는 만들지 못했던 많은 기계들이 외국으로부터 수입되었다. 그 결과 영국에서 인도로 수입되던 경공업 제품 대신에 지금은 더 많은 기계들이 수입되고 있다. 전쟁 동안 힘을 기른 인도의 자본가 계급과 상층 부르주아들은 정치 운동에 나서기 시작했다. 정치는 전쟁 이전, 그리고 전쟁 초기의 소강 상태로부터 벗어났고, 조금씩 자치 정부 등의 다양한 요구들이 터져 나오기 시작했다. 로카마니야 틸락은 오랜 형기를 마치고 출옥했다. 내가 전에도 이야기했다시피 그 당시 국민 회의는 온건파가 지배하고 있었고, 민중과의 접촉이 거의 없는 영향력이 약한 단체였다. 좀더 진보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은 국민 회의에 속하지 않고 따로 '자치 연맹'을 결성했다. 이런 종류의 연맹이 두 개 창립되었는데, 그 하나는 로카마니야 틸락이, 그리고 또 하나는 애니 베산트 여사가 창립한 것이다. 인도의 자치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영국 정부는 여러 가지 약속을 하게 되었고, 인도 민중들의 관심사에 대한 조사가 시작되었다. 1918 년 여름, 당시의 인도부 장관과 총독은 공동 보고서^6,36^그들의 이름을 따서 '몬타구^36^쳄스포드 보고서'라고 한다^3,63^를 출했는데, 그 보고서에는 인도를 어떻게 개혁하고 변화시킬 것인가에 대한 안산다마스용달퀵 안산다마스용달퀵서비스 안산다마스용달 퀵 안산다마스용달 퀵 서비스 안산다마스용달 퀵서비스 안산다마스용달1톤용달 안산다마스용달1톤용달비 안산다마스용달다마스용달 안산다마스용달다마스퀵 안산다마스용달다마스퀵서비스 안산다마스용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안산다마스용달다마스퀵요금 안산다마스용달라보용달 안산다마스용달라보퀵 안산다마스용달라보퀵비용 안산다마스용달라보퀵서비스 안산다마스용달라보퀵서비스운임 안산다마스용달소형용달 안산다마스용달소형이사 안산다마스용달소형트럭 안산다마스용달오토바이퀵 안산다마스용달오토바이퀵서비스 안산다마스용달오토바이퀵요금 안산다마스용달퀵가격 안산다마스용달퀵비 안산다마스용달퀵비용 안산다마스용달퀵서비스가격 안산다마스용달퀵서비스비용 안산다마스용달퀵서비스요금 안산다마스용달퀵서비스운임 안산다마스용달퀵요금 안산다마스용달화물퀵 안산다마스용달 안산다마스용달퀵서비스 여러 가지 제안들이 정리되어 있었다. 즉시 이 시안에 대한 대대적인 논쟁이 전국에서 일어났다. 국민 회의는 이를 강력히 반대했고, 만족스럽게 여기지도 않았다. 한편 자유파는 이를 환영했고, 그 때문에 그들은 국민 회의와 관계를 끊었다. 전후의 인도는 노도와 같은 투쟁 의욕에 들끓어, 별로 큰 희망이 보이지는 않았지만 어떤 기대를 갖고 있었던 것만은 사실이었다. 몇 달이 지나지 않아 그토록 기대했던 로운 영국 정책의 결실은 혁명 운동을 단속하기 위한 특별법들을 통과시키려는 형태로 나타났다. 자유는커녕 탄압을 강화하려는 것이었다. 이들 법안은 한 위원회의 보고에 기초하고 있었는데, 오룰라트 법안이라고 알려졌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 법안을 '암흑 법안'이라고 불렀으며, 가장 온건한 사람들까지 포함한 모든 인도인의 비난을 받았다. 그 내용은 정부가 달갑게 여기지 않거나, 또는 의심스러운 사람을 마음대로 체포하여 재판을 거치지 않고 투옥시킬 수 있는 권한을 갖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