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산라보 오토바이퀵, 안산라보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8. 13:38

?



안산라보 오토바이퀵, 안산라보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이것이 1871 년 독일 제국이 선포되었던 바로 그 베르사유의 같은 홀에서 소집된 강화 회의 당시의 상황이었다. 대규모 회의가 매일 열리기는 어려웠기 때문에 수많은 위원회로 나뉘어졌다. 이들 위원회는 비공개로 회합을 열어 깊숙한 베일 뒤에서 흥정도 하고 서로 다투기도 했다. 회의의 주도권은 연합국의 '10개국 이사회'가 잡고 있었다. 이것은 뒤에 다섯으로 줄어서 '5 대국'이라고 부르게 되었는데,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와 일본이었다. 여기서 일본이 제외되어 '4개국 이사회'가 되었다가 마지막에는 이탈리아도 빠져 '3 대국'미국, 영국, 프랑스만 남았다. 이 세 나라의 대표는 각각 윌슨 대통령, 로이드 조지, 클레망소였으며, 새로이 세계를 개조하고 그 끔찍한 상처를 고치는 일이 이들 세 사람의 어깨에 지워졌다. 몇 달간이나 논의와 토론을 거듭한 끝에 강화 회의에 참석한 연합국은 마침내 하나의 성문 조약에 동의하고 그들 사이에서 합의를 본 다음, 이 조약을 통고하기 위해 독일 대표단을 불렀다. 4백40개 조항으로 된 방대한 조약 초안이 독일 대표들 앞에 놓이고, 그들은 서명할 것을 독촉 받았다. 그들과는 아무런 토의도 하지 않았고, 약에 대한 제안이나 변경의 기회도 전혀 주지 않았다. 바야흐로 평화가 강요되려 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그대로 서명하던가, 아니면 그 결과를 감수해야만 했다. 새로 탄생한 독일 공화국의 대표단은 이에 항의했지만, 마침내 유^36^예 기간 마지막 날에 이 '베르사유 조약'에 서명했다. 결국 이들 조약으로 어떤 변화가 일어났을까? 영토 변경은 대부분 동부 유럽, 서아시아, 아프리카에서 이뤄졌다. 아프리카의 독일 식민지들은 전리품으로서 연합국 손에 들어갔는데, 그 중에서도 영국이 가장 좋은 몫을 차지했다. 동부 아프리카의 탕가니카와 그 밖의 영토를 더함으로써 안산라보퀵 안산라보퀵서비스 안산라보 퀵 안산라보 퀵 서비스 안산라보 퀵서비스 안산라보1톤용달 안산라보1톤용달비 안산라보다마스용달 안산라보다마스퀵 안산라보다마스퀵서비스 안산라보다마스퀵서비스가격 안산라보다마스퀵요금 안산라보라보용달 안산라보라보퀵 안산라보라보퀵비용 안산라보라보퀵서비스 안산라보라보퀵서비스운임 안산라보소형용달 안산라보소형이사 안산라보소형트럭 안산라보오토바이퀵 안산라보오토바이퀵서비스 안산라보오토바이퀵요금 안산라보퀵가격 안산라보퀵비 안산라보퀵비용 안산라보퀵서비스가격 안산라보퀵서비스비용 안산라보퀵서비스요금 안산라보퀵서비스운임 안산라보퀵요금 안산라보화물퀵 안산라보 안산라보퀵서비스 영국은 북쪽의 이집트부터 남쪽의 희망봉까지 아프리카를 관통하는 제국을 확보한다는 대망의 꿈을 실현했다. 유럽에서도 상당한 변화가 일어나, 많은 새로운 국가가 지도상에 나타났다. 이런 화 가운데 일부는 러시아 혁명의 결과였다. 러시아 국경 지방에 살던 비러시아인들은 소비에트에서 떨어져 나와 독립을 선언했다. 소비에트 정부는 그들의 민족 자결권을 인정하고 간섭하지 않았다. 새로운 유럽 지도를 보기로 하자. 하나의 큰 나라였던 오스트리아헝가리는 자취도 없이 사라지고, 그 대신에 흔히 '오스트리아 계승국'이라고 표현되는 다음의 몇몇 소국들이 출현했다. 오스트리아는 과거 영토 에서 아주 작은 한 조각으로 축소되었지만 커다란 도시인 빈만은 수도로 삼고 있다. 헝가리 역시 크기가 엄청나게 줄어들었다. 체코슬로바키아는 옛 보헤미아를 포함한다. 예로부터 우리가 불쾌한 기억을 가지고 있는 유고슬라비아의 일부인 세르비아는 몰라볼 만큼 커졌다. 그리고 일부 지방은 루마니아, 폴란드, 이탈리아의 영토가 되었다. 그것은 철저한 해체였다. 더 북쪽으로 가면 새로 생겼다기보다 다시 세워진 옛 나라폴란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