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산오토바이퀵 오토바이퀵, 안산오토바이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8. 13:40

?



안산오토바이퀵 오토바이퀵, 안산오토바이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끝으로 나는 윌슨 대통령이 탄생시킨 국제 연맹에 대하여 이야기해야겠다. 이것은 자유로운 독립국들의 연맹이어야 하며, 그 목적은 "정의와 명예를 바탕으로 국제 관계를 맺음으로써 장래 일어날 전쟁을 막고, 세계 여러 국민 사이에 물질적, 지적 력을 증진하는" 일이었다. 참으로 찬양할 만한 목적이었다! 연맹의 각 가맹국은 그들 사이의 문제를 평화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모든 가능성을 다 동원한 다음, 그러고서도 9개월이 지날 때까지는 절대로 다른 가맹국과 전쟁을 하지 않겠다는 것을 서약했다. 만약 어느 가맹국이 이 서약을 어겼을 경우에는 다른 나라들은 그 나라와 재정적, 경제적 관계를 끊는다는 것도 약속해야만 했다. 표현으로만 본다면, 이런 것들은 참으로 좋은 이야기이지만 사실은 전혀 그렇지가 않았다. 더구나 이론상으로도 연맹은 전쟁을 종식시키려고 노력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는 아무 가치가 없는 서약이었다. 그것은 다만 시간이 흐르고, 화해하도록 노력하는 사이에 전쟁을 일으키고 싶은 감정이 식게 해서 전쟁을 막아 보려고 한데 지나지 않았다. 또한 전쟁의 원인을 제거하려고 하지도 않았다. 연맹은 모든 가맹국의 대표가 참가하는 총회, 강대국들이 영구적으로 대표권을 가지고 총회에서 몇 나라를 추가로 선출하는 이사회로 구성되기로 했다. 너도 알다시피 연맹 본부와 함께 사무국은 제네바에 두기로 했다. 그 밖에도 여러 활동 기구들이 있었는데, 즉 노동 문제를 다루는 국제 노동국, 헤이그의 상설 국제 사법 재판소, 그리고 지식 협력 위원회 등이다. 이 기구들 모두가 처음부터 연맹에 있었던 것은 아니고, 그 가운데는 나중에 추가된 것도 있다. 연맹의 원래 규약은 베르사유 조약 속에 담겨져 있었다. 이것은 '국제 연맹 규약'이라 한다. 이 규약 속에는 모든 국가의 군비는 국가 안보를 위해 필요한 최소 한도까지 축소해야 한다는 규정도 있었다. 독일의 무장 해제(이것은 물론 강요된 것이지만)를 이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길의 안산오토바이퀵 안산오토바이퀵서비스 안산오토바이 퀵 안산오토바이 퀵 서비스 안산오토바이 퀵서비스 안산오토바이1톤용달 안산오토바이1톤용달비 안산오토바이다마스용달 안산오토바이다마스퀵 안산오토바이다마스퀵서비스 안산오토바이다마스퀵서비스가격 안산오토바이다마스퀵요금 안산오토바이라보용달 안산오토바이라보퀵 안산오토바이라보퀵비용 안산오토바이라보퀵서비스 안산오토바이라보퀵서비스운임 안산오토바이소형용달 안산오토바이소형이사 안산오토바이소형트럭 안산오토바이오토바이퀵 안산오토바이오토바이퀵서비스 안산오토바이오토바이퀵요금 안산오토바이퀵가격 안산오토바이퀵비 안산오토바이퀵비용 안산오토바이퀵서비스가격 안산오토바이퀵서비스비용 안산오토바이퀵서비스요금 안산오토바이퀵서비스운임 안산오토바이퀵요금 안산오토바이화물퀵 안산오토바이 안산오토바이퀵서비스 첫걸음으로 보고, 다른 나라들도 독일의 뒤를 따르기로 했다. 그 위에 만일 어떤 나라든 다른 나라를 공격했을 경우, 이를 응징하는 일련의 조치를 취한다는 내용도 있었다. 그러나 어떠한 것이 공격을 의미하는지에 대해서는 명백하게 규정된 것이 없었다. 두 민족이, 또는 두 나라가 서로 싸울 때는 반드시 각기 상대방을 비난하고 침략자라고 부르는 법인데 말이다. 연맹에서는 중요한 사항을 결정할 때는 반드시 만장 일치여야만 했다. 그러므로 만일 가맹국 가운데 비록 한 나라라도 어떤 제안에 반대한다면 그 제안은 그대로 사장되었다. 이는 다수결에 의한 강제가 없다는 뜻이며, 나아가 국가의 주권은 여전히 독립적으로 남아 있어서 예전과 다름없이 거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것을 뜻했다. 국제 연맹은 결코 각 나라들 위에 서는 초월적 국가가 되지 못했다. 이 조항은 연맹의 힘을 매우 약화시켜, 실제로는 자문 기관으로 전락시켜 버렸다. 바로 이것이 '전쟁을 끝내기 위한 전쟁'을 끝낸 베르사유 조약이었다. 나중에 귀족 작위를 받고 영국 내각의 각료에 올랐던 필립 스노든은 이 조약을 다음과 같이 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