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양다마스 오토바이퀵, 안양다마스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8. 13:42

?



안양다마스 오토바이퀵, 안양다마스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케말 파샤(파샤는 투르크나 이집트에서 군사령관, 주지사를 의미한다)와 소수의 투르크인들은 아나톨리아에서 민족적 저항 운동을 조직했다. 그들은 처음에는 조심스럽고 은밀하게 일을 추진하여 그곳에 주둔하고 있던 군대와 장교를 자기들 편으로 끌어들이려고 했다. 아나톨리아 동부 여러 주의 투르크인은 케말 파샤의 호소와 지도에 크게 귀를 기울였다. 그리스 군대는 영국 배를 타고 소아시아를 건너 가서 1919 년 5월 영국, 스랑스, 미국의 군함이 엄호하는 가운데 이즈미르에 상륙했다. 연합국이 투르크에 선물로 보낸 이 군대는 상륙하자마자 대규모의 학살과 폭력을 일삼기 시작했다. 그곳에서 벌어진 공포는 전쟁에 싫증이 나서 지칠대로 지친 세계의 양심에마저 충격을 주었다. 투르크 자신만 하더라도 매우 심각한 영향을 받았다. 투르크는 연합국이 그들에게 강요하려는 운명을 똑똑히 보았기 때문이다. 게다가 그들의 적이며 예속자였던 그리스인에 의해서 학살되고 이와 같은 취급을 받다니! 투르크인의 가슴속에는 분노가 타오르고 민족 운동은 거세어졌다. 이 운동을 지도한 것은 케말 퍄샤였지만, 그리스의 이즈미르 점령이야말로 이 운동을 만들어 낸 근원이었다. 아직 마음을 정하지 못하고 있던 대부분의 투르크 장교들도 이 운동이 술탄에 대한 반항을 뜻한다는 것도 아랑곳하지 않고 참가하기 시작했다. 왜냐하면 술탄은 이미 무스타파 케말을 체포하라는 명령을 내리고 있었기 때문이다. 술탄과 케말 파샤가 제국주의자들의 보호 앞에서 대립하는 동안 이즈미르의 그리스군은 영원히 이 나라의 주인이 된 듯이 굴었다. 더구나 그들은 몹시 야만적인 주인이었다. 그들은 기름진 들을 황무지로 만들었고, 그 때문에 집을 잃은 수천 명의 투르크인들을 내쫓았다. 그러나 그들은 투르크인으로부터 거의 아무런 저항도 받지 않았다. 민족주의자들에게 이것은 좋지 않은 정세였다. 안에서는 그들을 토벌하고자 종교가 주도하는 내전이 벌어지고, 외국인 침략자는 그들을 향하여 덤벼들었다. 그리고 술탄과 그리스의 배후에는 독일을 이긴 뒤로 세계를 제 세상인 양 거리낌 없이 주물러 대는 연합국 열강이 도사리고 있었다. 그러나 안양다마스퀵 안양다마스퀵서비스 안양다마스 퀵 안양다마스 퀵 서비스 안양다마스 퀵서비스 안양다마스1톤용달 안양다마스1톤용달비 안양다마스다마스용달 안양다마스다마스퀵 안양다마스다마스퀵서비스 안양다마스다마스퀵서비스가격 안양다마스다마스퀵요금 안양다마스라보용달 안양다마스라보퀵 안양다마스라보퀵비용 안양다마스라보퀵서비스 안양다마스라보퀵서비스운임 안양다마스소형용달 안양다마스소형이사 안양다마스소형트럭 안양다마스오토바이퀵 안양다마스오토바이퀵서비스 안양다마스오토바이퀵요금 안양다마스퀵가격 안양다마스퀵비 안양다마스퀵비용 안양다마스퀵서비스가격 안양다마스퀵서비스비용 안양다마스퀵서비스요금 안양다마스퀵서비스운임 안양다마스퀵요금 안양다마스화물퀵 안양다마스 안양다마스퀵서비스 케말 파샤의 슬로건은 "승리냐, 멸망이냐"였다. 어느 미국인이 만일 민족주의자들이 실패하면 어떻게 할 작정이냐 물었을 때 그는 이렇게 대답했다. "살기 위해 마지막 피 한 방울까지 다 바치는 민족은 절대로 패배하지 않는다. 패배는 곧 그 미족의 죽음을 의미한다." 1920 년 8월에는 연합국이 가엾은 투르크에 대해서 작성한 조약이 공표 되었다. 세브르 조약이라고 하는 이것은 투르크의 독립이 끝났음을 알리는 것이었으며, 독립국 르크에 대한 사형 선고가 기재되어 있었다. 국토는 갈기갈기 찢겨졌을 뿐만 아니라 이스탄불마저 연합국의 감독관이 주재하면서 지배하게 되어 있었다. 캐말 파샤와 그의 동지들은 투르크 군 패잔병들을 가지고 제대로 전투를 수행할 수 있는 정예부대를 만들어 내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했다. 마침 구원의 손길이, 그것도 매우 때가 알맞은 구원의 손길이 그들이 그것을 가장 필요로 하고 있을 때 뻗쳐 왔다. 소비에트 러시아가 그들에게 무기와 자금을 제공해 준 것이다. 영국은 그들에게는 공통의 적이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