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양다마스퀵 오토바이퀵, 안양다마스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9. 13:44

?



안양다마스퀵 오토바이퀵, 안양다마스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1922 년 9월, 갑작스럽게 그러나 면밀히 준비한 뒤에 투르크 군은 그리스 군을 총공격하여 그들을 단번에 바다로 몰아내었다. 8일 동안에 그리스 군은 160 마일이나 퇴했다. 그러나 그런 가운데서도 후퇴하다가 만나는 투르크인을 남자건 여자건, 어린아이건 어른이건 닥치는 대로 모두 학살함으로써 분풀이를 했다. 투르크인도 마찬가지로 그리스인을 용서하지 않았다. 그래서 포로가 된 사람이 드물었지만, 그래도 포로들 중에는 그리스의 총사령관과 그의 참모들도 있었다. 그리스 군은 대부분 이즈미르에서 해로를 통해 탈출했고, 이즈미르 시 전체는 거의 불에 타버렸다. 케말 파는 승리를 거둔 후 때를 놓치지 않고 군대를 이스탄불로 진군시켰다. 이스탄불에서 그다지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차나크에서 영국군이 그를 가로막았고, 1922 년 9월의 며칠 동안 투르크와 영국은 회담을 갖게 되었다. 여기서 영국은 투르크의 요구를 거의 모두 받아들여 휴전 협정에 서명을 했으며, 연합국은 아직 트라키아에 남아 있는 그리스 군을 모두 투르크에서 철수시키겠다는 약속까지 했다. 새로 탄생한 투루크의 배후에는 항상 소비에트 러시아의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었다. 그래서 연합국은 러시아가 투르크를 원조할 우려가 있는 안양다마스퀵가격 안양다마스퀵비 안양다마스퀵비용 안양다마스퀵서비스가격 안양다마스퀵서비스비용 안양다마스퀵서비스요금 안양다마스퀵서비스운임 안양다마스퀵요금 안양다마스화물퀵 안양다마스 안양다마스퀵서비스 전쟁이 일어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던 것이다. 무스타파 케말은 마침내 승리를 거두었고, 그리하여 1919 년에는 한줌밖에 되지 않았던 반도들이 이제는 여러 열강의 대표들과 대등하게 의견을 교환할 수 있게 되었다. 주변 정세가 이들 용감한 일행에게 힘이 되어 주었다(전후의 반동, 여러 연합국 사이의 반목, 영국이 인도나 이집트 문제에 정신이 팔려 있었던 점, 소비에트 러시아의 원조, 영국이 가한 모욕 등등). 그러나 뭐니뭐니 해도 그들에게 승리를 가져다준 것은 그들 자신의 철석같이 굳은 결의와 독립을 쟁취하려는 의지였으며, 투르크 농민과 병사들의 참으로 놀랄 만한 전투 능력이었다. 로잔에서 열린 강화 회의는 몇 달 동안이나 질질 끌며 계속되었다. 영국 대표로 오만하고 위압적인 태도의 커즌 경과, 조용히 웃으면서도 마음에 들지 않는 말에는 귀도 기울이지 않아 상대로 하여금 분해서 안양다마스퀵 안양다마스퀵서비스 안양다마스 퀵 안양다마스 퀵 서비스 안양다마스 퀵서비스 안양다마스1톤용달 안양다마스1톤용달비 안양다마스다마스용달 안양다마스다마스퀵 안양다마스다마스퀵서비스 안양다마스다마스퀵서비스가격 안양다마스다마스퀵요금 안양다마스라보용달 안양다마스라보퀵 안양다마스라보퀵비용 안양다마스라보퀵서비스 안양다마스라보퀵서비스운임 안양다마스소형용달 안양다마스소형이사 안양다마스소형트럭 안양다마스오토바이퀵 안양다마스오토바이퀵서비스 안양다마스오토바이퀵요금 발을 구르게 만들기도 하는 말수가 적고 둔해 보이는 이스메트 파샤가 흥미진진한 대결을 벌였다. 그렇잖아도 매우 거만한 커즌은 인도 총독 시절의 습관이 몸에 배어 소리를 버럭버럭 질러 댔지만, 무슨 말을 해도 묵묵히 미소만 짓고 있는 이스메트에게는 아무런 효과가 없었다. 커즌은 울화통이 터져 자리를 박차고 나가 버렸기 때문에 회의는 결렬되었다. 그 후 회의가 다시 열렸으나, 이번에는 커즌 대신에 다른 영국 대표가 왔다. '국민 헌장'에 기술되어 있는 투르크의 요구들이 한 항목만 빼놓고는 그대로 받아들여졌고, 1923 년 7월 로잔 조약이 조인되었다. 여기서도 소비에트 러시아의 지지와 연합국 상호간의 반목이 또다시 투르크를 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