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양오토바이퀵 오토바이퀵, 안양오토바이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9. 13:46

?



안양오토바이퀵 오토바이퀵, 안양오토바이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자글룰 파샤는 1919 년 체포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석방되었다. 1921 년 12월 그는 다시 체포되어 몰타 섬으로 유배되었다. 그러나 이것도 영국 측에 유리하게 사태를 호전시키지 못했으며, 그들은 이집트인을 달래기 위해서 어떤 조처를 취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다. 자글룰은 결코 비타협적인 극단론자가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절충을 위한 모든 시도는 실패로 끝났다. 사실 그가 영국에 대해 저자세로 타협을 함으로써 나라를 배반했다고 규탄하는 사람들이 그를 암살하려고 한 일조차 있었다. 그러나 그 때 영국 정부와 이집트 민족주의자들이 의견이 일치하는 데 실패한 참된 이유는 근본적인 것이다. 이집트 민족주의자들은 이집트에서의 영국의 모든 이익을 무시하려고 하는 것은 아니었다. 그들은 이것들을 토의하고, 또한 영국의 제국 무역이라든가 전략 루트라든가 그 밖의 문제에 관한 영국의 특수한 이익을 인정할 용의를 충분히 가지고 있었다. 다만 그들은 자신들의 완전한 독립이 승인된 다음에 그 독립의 권리에 저촉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것들을 토의하려고 했다. 이에 대해서 영국은 어느 정도의 자유를 주어야 하는가를 분명히 표명하는 일은 그들 자신의 권한에 속하는 일이며, 이 자유는 우선 확보해 놓아야 할 그들 자신의 이익에 비하면 차후 문제인 것이었다. 따라서 의견 일치를 위한 공통의 지반은 존재하지 않았다. 그러나 영국 정부는 하여간 곧 어떻게 하지 않으면 안되겠다고 생각하고, 안양오토바이퀵 안양오토바이퀵서비스 안양오토바이 퀵 안양오토바이 퀵 서비스 안양오토바이 퀵서비스 안양오토바이1톤용달 안양오토바이1톤용달비 안양오토바이다마스용달 안양오토바이다마스퀵 안양오토바이다마스퀵서비스 안양오토바이다마스퀵서비스가격 안양오토바이다마스퀵요금 안양오토바이라보용달 안양오토바이라보퀵 안양오토바이라보퀵비용 안양오토바이라보퀵서비스 안양오토바이라보퀵서비스운임 안양오토바이소형용달 안양오토바이소형이사 안양오토바이소형트럭 안양오토바이오토바이퀵 안양오토바이오토바이퀵서비스 안양오토바이오토바이퀵요금 안양오토바이퀵가격 안양오토바이퀵비 안양오토바이퀵비용 안양오토바이퀵서비스가격 안양오토바이퀵서비스비용 안양오토바이퀵서비스요금 안양오토바이퀵서비스운임 안양오토바이퀵요금 안양오토바이화물퀵 안양오토바이 안양오토바이퀵서비스 1922 년 2월 28일 성명서를 발표했다. 여기서 그들은 장래에 이집트를 '독립 주권 국가'로서 승인할 것을 약속했다. 그러나 다음 네 항목에 관해서는 추후에 고려할 문제로서 유보한다는 중대한 단서 조항을 덧붙였다. 그 네 항목이란 다음과 같은 것이었다. (1) 이집트에서 영국 제국의 안전한 통신 (2) 직, 간접적인 외국의 모든 침략과 간섭에 대한 이집트의 방위 (3) 이집트에서 외국 권익의 보호 및 소수 그룹의 보호 (4) 수단의 장래에 관한 문제 이 유보 조항들은 인도에 있는 그 사촌뻘 되는 것들과 혈연적으로 매우 유사한 점을 보여주고 있다. 우리들은 이를 '유보 조항들'이라고 부르고 있으며, 그 종류는 여기에 훨씬 더 많다. 이 유보 조항은 단순하고 순수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은 대내적으로나 대외적으로 실질적인 독립을 허용하지 않는 것이었기 때문에 받아들여질 수 없었다. 그래서 1922 년 2월 28일의 독립 선언은 이집트 측에서는 승인하지 않는, 영국 정부의 일방적인 행위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