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액자배달 오토바이퀵, 액자배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9. 13:51

?



액자배달 오토바이퀵, 액자배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그리하여 혁명 운동은 다시 확대일로를 걷게 되었다. 바이에른(남부 독일)에서는 공화국이 선포되었다. 아직까지 카이저는 왕좌를 지키고 있었다. 11월 9일에는 베를린에서 총파업이 시작되었다. 모든 작업은 정지되고, 이 도시의 수비대도 전원 파업자 측에 가담했기 때문에 폭력 사태는 거의 발생하지 않았다. 낡은 질서는 차례차례 허물어져 갔으며, 문제는 무엇으로 구질서에 대체하느냐 하는 것이었다. 몇몇 공산당 지도자들이 소비에트 내지는 공화국을 선포하려고 했는데, 사회 민주당의 한 지도자가 그들보다 먼저 선수를 쳐서 의회주의적인 공화국을 선포했다. 이렇게 하여 독일 공화국이 수립되었다. 그러나 그것은 이름뿐인 공화국이었고, 실제로는 무엇 하나 변한 것이 없었다. 정세를 좌우할 수 있는 지위에 있던 사회 주의자들은 거의 모든 것을 종전 그대로 방치했다. 그들 가운데 몇 명은 높은 관직에 올라 각료직 등을 차지했으나 군, 관, 사법 할 것 없이 모든 것이 카이저 시대 그대로 행정 체제를 답습했다. 이리하여 최근의 어떤 책의 제목처럼 "카이저는 떠나고 장군들은 남았다." 이런 상태로는 혁명이 일어나지도 않을 뿐더러 결코 그 기반을 굳힐 수도 없는 것이다. 진정한 혁명은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 구조를 변혁시키는 것이라야 한다. 권력을 적의 수중에 남겨 둔 채 혁명이 존속되리라고 기대하는 것은 그야말로 바보스러운 짓이다. 그런데도 독일 사회 민주주의자들은 혁명을 일으킴으로써 반혁명 세력이 혁명을 진압하는 데 필요한 준비와 조직을 갖추기에 충분한 기회를 주었다. 그리하여 재래의 군국주의자가 여전히 독일을 지배하게 되었다. 새로운 사회 민주당 정부는 킬의 수병들이 전국을 누비며 혁명 사상을 퍼뜨리는 것을 달갑지 않게 여겼다. 그들은 베를린에서 활약하고 있던 이들 수병을 탄압하려고 했는데, 1919 년 1월 초에는 폭력적인 충돌이 일어났다. 그러자 독일의 공산주의자들은 소비에트 정부를 수립하기 위해 시민 대중에게 호소하여 그 지지를 촉구했다. 그들은 꽤 많은 민중의 지지를 얻어 액자배달퀵 액자배달퀵서비스 액자배달 퀵 액자배달 퀵 서비스 액자배달 퀵서비스 액자배달1톤용달 액자배달1톤용달비 액자배달다마스용달 액자배달다마스퀵 액자배달다마스퀵서비스 액자배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액자배달다마스퀵요금 액자배달라보용달 액자배달라보퀵 액자배달라보퀵비용 액자배달라보퀵서비스 액자배달라보퀵서비스운임 액자배달소형용달 액자배달소형이사 액자배달소형트럭 액자배달오토바이퀵 액자배달오토바이퀵서비스 액자배달오토바이퀵요금 액자배달퀵가격 액자배달퀵비 액자배달퀵비용 액자배달퀵서비스가격 액자배달퀵서비스비용 액자배달퀵서비스요금 액자배달퀵서비스운임 액자배달퀵요금 액자배달화물퀵 액자배달 액자배달퀵서비스 정부 관청 건물을 점령했다. 1월 중 한 주 동안^6,36^베를린에서 '붉은 주간'으로 알려진^3,63^은 그들이 이 도시의 권력을 장악한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대중으로부터의 반응은 충분하지 못했다. 민중의 대다수는 주저하며 어찌할 바를 모르는 형편이었다. 베를린의 정규군도 역시 주저하며 중립을 지쳤다. 이들 정규군에 기대할 수 없다고 본 사회 민주주의자들은 그 목적을 위해 특별한 의용군을 모집하고, 그 힘을 빌려 공산주의자의 봉기를 진압했다. 전투는 인정 사정 없는 잔혹한 것이었다. 전투가 끝난 며칠 뒤에는 두 사람의 공산주의 지도자인 카를 리프크네히트와 로자 룩셈부르크가 그들의 피신처에서 발각되어 잔인한 방법으로 학살되었다. 이 학살과 그것에 뒤이은 사건 책임자의 석방은 공산주의자와 사회 민주주의자 사이에 심각한 증오감을 빚게 했다. 카를 리프크네히트는 19세기의 저명한 사회주의 투사인 빌헬름 리프크네히트의 아들이었고, 로자 룩셈부르크도 옛날부터 투사로서 레닌과도 친교가 있었다. 아이러니컬하게도 그 두 사람은 모두 그들을 함께 죽음으로 몰아넣은 공산주의자의 봉기에 반대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