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야탑터미널화물 오토바이퀵, 야탑터미널화물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9. 13:52

?



야탑터미널화물 오토바이퀵, 야탑터미널화물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어떻게 혁명이 부침 했으며, 반혁명과 얼마나 치열하게 투쟁했던가 하는 것을 이야기하자면 아직도 한이 없다. 독일의 그 밖의 지방인 바이에른이나 작센에서도 역시 봉기가 있었다. 강화 조약에 따라 옛날 영토를 분할 당해 손바닥만한 나라가 되어 버린 오스트리아도 역시 똑같은 조건 속에 있었다. 빈이라는 커다란 수도를 지닌 이 조그마한 나라는 언어나 문화면에서 완전히 독일권에 속했다. 이 나라는 1918 년 11월 12일, 곧 휴전 바로 다음날 공화국이 되었다. 오스트리아는 독일의 한 부분이 되기를 희망했지만, 연합국은 그것이 자연스러운 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금지시켰다. 오스트리아에서도 독일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사회 민주당이 정권을 장악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점차 자신을 잃어 가면서 그들은 부르주아 정당들의 타협 정책을 추종했다. 그 결과 사회 민주당 세력은 크게 축소되고, 정권은 다른 사람들의 손으로 넘어갔다. 독일과 마찬가지로 민병이 조직되고 마지막에 가서는 반동적 독재 정권이 세워졌다. 오랫동안 사회주의자의 도시 빈과 지방의 보수적인 농민층과의 투쟁이 끊이지 않았다. 사회주의자의 도시 빈의 시 당국은 노동 계급을 위한 좋은 주택 시설이나 그 밖의 사회주의적 계획으로 유명해졌다. 헝가리에서는 전쟁이 끝나기 5주일 전인 1918 년 10월 3일에 이미 혁명이 일어났고, 11월에는 공화국이 선포되었다. 그로부터 4개월이 지난 1919 년 3월에는 제2차 혁명이 일어났다. 이것은 지난날 레닌과 협력한 바 있는 공산주의 지도자 벨라 쿤이 지도하는 소비에트 혁명이었다. 소비에트 정부가 세워지고 이것이 수개월간 정권을 장악하였다. 이에 대해 이 나라의 보수 반동 세력은 도움을 요청하여 루마니아 군을 끌어들였다. 루마니아 군은 쌍수를 들어 이것을 수락하고, 벨라 쿤 정부 타도에 힘을 빌려준 다음 헝가리를 집어삼키기 위해 이 나라에 진을 치고 앉아 물러나지 않았다. 루마니아는 야탑터미널화물퀵 야탑터미널화물퀵서비스 야탑터미널화물 퀵 야탑터미널화물 퀵 서비스 야탑터미널화물 퀵서비스 야탑터미널화물1톤용달 야탑터미널화물1톤용달비 야탑터미널화물다마스용달 야탑터미널화물다마스퀵 야탑터미널화물다마스퀵서비스 야탑터미널화물다마스퀵서비스가격 야탑터미널화물다마스퀵요금 야탑터미널화물라보용달 야탑터미널화물라보퀵 야탑터미널화물라보퀵비용 야탑터미널화물라보퀵서비스 야탑터미널화물라보퀵서비스운임 야탑터미널화물소형용달 야탑터미널화물소형이사 야탑터미널화물소형트럭 야탑터미널화물오토바이퀵 야탑터미널화물오토바이퀵서비스 야탑터미널화물오토바이퀵요금 야탑터미널화물퀵가격 야탑터미널화물퀵비 야탑터미널화물퀵비용 야탑터미널화물퀵서비스가격 야탑터미널화물퀵서비스비용 야탑터미널화물퀵서비스요금 야탑터미널화물퀵서비스운임 야탑터미널화물퀵요금 야탑터미널화물화물퀵 야탑터미널화물 야탑터미널화물퀵서비스 그들에 대하여 행동을 개시하겠다는 연합국의 위협에 부딪히자 어쩔 수 없이 철수했다. 루마니아 군이 철수하자 헝가리의 보수파는 두 번 다시 혁명이 일어나지 못하도록 나라 전체의 자유주의적이며 진보적인 세력에 대한 테러를 감행하기 위해 민병 내지는 의용군을 조직했다. 이렇게 하여 1919 년 '전후 역사상 가장 피비린내 나는 페이지'로 손꼽히는 헝가리의 이른바 '백색 테러'가 시작되었다. 헝가리는 여전히 봉건성이 남아 있었는데, 이 봉건적 지주들이 전시에 크게 한몫을 본 대산업가들과 결탁하여 공산주의자뿐만 아니라 일반 노동자, 사회 민주주의자, 자유주의자, 평화주의자, 그리고 유태인에 이르기까지 학살과 테러의 범위를 넓혀 갔다. 이후 헝가리는 반동적 독재 정치의 압제하에 놓여 있다. 형식만을 갖춘 의회가 있기는 하지만 선거는 기명 투표로 행해지고즉 의원 선출을 위한 투표는 공개되었으며, 경찰이나 군대가 독재 정치에 바람직한 인물만이 당선되도록 감시하고 있었다. 또 정치 문제에 관한 공개 집회는 허락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