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평화물 오토바이퀵, 양평화물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20. 16:16

?



양평화물 오토바이퀵, 양평화물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그럴 즈음 세계 대전이 시작되었다. 처음 몇 달 동안은 무솔리니도 전쟁에 반대하고 이탈리아의 중립을 옹호했다. 그런데 그는 매우 돌발적으로 그의 견해 혹은 주장을 바꾸었다. 그는 사회주의 신문을 그만 두고 새로운 정책을 제창하는 새로운 신문을 편집하기 시작했다. 그는 사회당에서 제명 당했다. 그 후 그는 지원하여 일개 사병으로서 이탈리아 군에 종군, 전선에 출동했으며 부상까지 당했다. 전쟁이 끝난 후에 무솔리니는 스스로 사회주의자로 자처하던 것을 중지하였다. 그는 예전에 소속되어 있던 당으로부터는 미움을 받았으며, 노동자 계급에게는 아무런 영향력도 행사하지 못하는 어중간한 상태에 놓이게 되었다. 그는 평화주의나 사회주의, 그리고 부르주아 국가까지도 한꺼번에 비난하기 시작했다. 그는 자신의 저서를 통하여 모든 종류의 국가를 비난하고, 스스로를 '개인주의자'로 자칭했으며, 무정부 상태를 격찬했다. 실제 행동 면에서는 1919 년 3월에 파시즘의 기초를 세우고 제대한 병사들을 모아서 그의 전투대에 수용했다. 폭력을 이 단체의 신조로 삼았는데도 정부가 조금도 이를 간섭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폭력적인 행동을 더욱 서슴치 않았다. 도시에서는 노동자 계급이 조직적인 투쟁을 전개하여 그들을 내쫓은 적이 여러 번 있었다. 그러나 사회주의 지도자들은 이러한 노동자들의 투쟁 정신에 반대하고, 참을성 있게 파시스트의 테러에 평화적으로 대응하라고 그들을 설득했다. 그들은 그렇게 하면 파시즘이 자연적으로 소멸될 것이라고 믿었던 것이다. 그러나 파시스트들은 부유한 사람들로부터 자금 원조를 받는 한편, 정부가 이에 간섭하는 것마저도 거부함으로써 대중이 지난날에 가졌던 저항 정신을 모조리 상실한 틈을 타 세력을 더욱 확대해 나갔다. 파시스트의 폭력에 대해 노동자들은 그들의 무기인 파업으로 맞서는 일마저도 시도해 보지 못했다. 무솔리니 지도하의 파시스트들은 두 가지 상반되는 호소를 교묘하게 연결시켜 나갔다. 무엇보다도 먼저 그들은 자신들의 사회주의와 공산주의의 적이라는 사실로서 유산 계급의 지지를 획득했다. 그러나 양평화물퀵 양평화물퀵서비스 양평화물 퀵 양평화물 퀵 서비스 양평화물 퀵서비스 양평화물1톤용달 양평화물1톤용달비 양평화물다마스용달 양평화물다마스퀵 양평화물다마스퀵서비스 양평화물다마스퀵서비스가격 양평화물다마스퀵요금 양평화물라보용달 양평화물라보퀵 양평화물라보퀵비용 양평화물라보퀵서비스 양평화물라보퀵서비스운임 양평화물소형용달 양평화물소형이사 양평화물소형트럭 양평화물오토바이퀵 양평화물오토바이퀵서비스 양평화물오토바이퀵요금 양평화물퀵가격 양평화물퀵비 양평화물퀵비용 양평화물퀵서비스가격 양평화물퀵서비스비용 양평화물퀵서비스요금 양평화물퀵서비스운임 양평화물퀵요금 양평화물화물퀵 양평화물 양평화물퀵서비스 지난날의 사회주의 선동가이며 혁명적이었던 무솔리니는 다분히 대중적이며 반자본가적인 슬로건을 내걸고 있었기 때문에 최하층에 속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높이 평가받았다. 그는 또 이러한 일들에 관해 전문가들인 공산주의자들로부터 선동의 기술에 대해 배운 바가 많았다. 이상과 같은 의미에서 파시즘은 일종의 잡다한 것의 혼합물이었으며, 해석하기에 따라서는 여러 가지로 해석될 수도 있었다. 본질적으로는 자본주의 운동이면서도 자본주의에 대한 갖가지 위험한 슬로건을 내걸었다. 이리하여 그들은 잡다한 군중을 울타리 안으로 끌어 드렸다. 그 배경을 이룬 것은 중간 계급, 특히 하층 중간 계급 중의 실업자 층이었다. 이러한 세력이 조직되어 감에 따라 실업자나 노동 조합 조직에 가입하지 못한 미숙련 노동자들이 그 속에 끼여들기 시작했다. 파시스트들은 폭력적으로 가게 주인들로 하여금 판매 가격을 인하하게 함으로써 더욱 빈민층의 호감을 샀다. 사기꾼 나부랭이들이 파시스트들의 깃발 아래 모여들었다는 사실은 두말할 나위도 없다. 이러한 제반 사정에도 불구하고 파시즘은 여전히 소수 세력에 불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