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에어콘이사 오토바이퀵, 에어콘이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20. 16:18

?



에어콘이사 오토바이퀵, 에어콘이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손문은 물론 공산주의자라고 할 수 없다. 그의 잘 알려진 '삼민주의'에도 나타나 있듯이 그는 온건한 사회주의자였다. 하지만 그는 중국이나 그 밖의 다른 동양 여러 나라에 대한 소비에트의 관대하고 솔직한 태도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그리하여 손문은 그들과 우호 관계를 발전시켜 나갔다. 그는 몇 명의 러시아인을 고문으로 채용했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사람이 보로딘으로, 그는 유능한 볼셰비키였다. 보로딘은 광동 국민당의 구심이 되어 대중의 지지를 받는 강력한 국민당 조직을 구축했다. 그는 모든 일을 공산주의자의 노선에 따라 행동하려고는 하지 않았다. 그는 당의 민족적인 기반을 유지하려고 했다. 공산주의자들은 이 때부터 국민당에 입당하는 것을 인정받게 되었다. 그리하여 민족주의적인 국민당과 공산당과의 비공식적인 연합이 이룩되었다. 국민당의 보수적인 부유층에 속하는 멤버들, 그 중에서도 지주층은 공산주의자들과의 연합을 달갑게 받아들이지 않았다. 한편 많은 공산주의자들도 역시 그것을 기껍게 생각하지는 않았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의 강령을 유화 시키는 것을 의미했으며, 그들이 추진하려던 많은 계획을 뒤로 미루지 않을 수 없었기 때문이었다. 이러한 연합은 내부적으로도 견고한 것이라고 할 수 없었다. 그래서 뒤에 다시 언급하겠지만 중요한 고비에서 무너지고 말았다. 이것이 중국에 불행을 초래했다. 서로의 이익이 상충되는 두 개, 또는 그 이상의 계급을 하나의 진영으로 묶는 일은 어떤 경우든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다. 하지만 이 연합은 계속되고 있는 동안만큼은 순조롭게 성장해 갔다. 빈농의 조직은 에어콘이사퀵 에어콘이사퀵서비스 에어콘이사 퀵 에어콘이사 퀵 서비스 에어콘이사 퀵서비스 에어콘이사1톤용달 에어콘이사1톤용달비 에어콘이사다마스용달 에어콘이사다마스퀵 에어콘이사다마스퀵서비스 에어콘이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에어콘이사다마스퀵요금 에어콘이사라보용달 에어콘이사라보퀵 에어콘이사라보퀵비용 에어콘이사라보퀵서비스 에어콘이사라보퀵서비스운임 에어콘이사소형용달 에어콘이사소형이사 에어콘이사소형트럭 에어콘이사오토바이퀵 에어콘이사오토바이퀵서비스 에어콘이사오토바이퀵요금 에어콘이사퀵가격 에어콘이사퀵비 에어콘이사퀵비용 에어콘이사퀵서비스가격 에어콘이사퀵서비스비용 에어콘이사퀵서비스요금 에어콘이사퀵서비스운임 에어콘이사퀵요금 에어콘이사화물퀵 에어콘이사 에어콘이사퀵서비스 활발해지고 급속히 확대되었으며, 노동자의 노동 조합도 마찬가지였다. 광동의 국민당이 진정한 실력을 갖게 된 것은 이같은 대중의 지지 때문이었다. 또한 지주층의 지도자들을 공포에 떨게 하고, 마지막 단계에서 그들이 당을 분열시킨 것도 바로 이러한 대중의 지지 여하에 따라서였다. 중국은 본질적으로 무수한 농민을 주축으로 하는 농업국이었다. 중국의 공업은 주로 5,6개의 도시에 집중되어 있었는데, 모두 외국인이 지배하고 있었다. 한편 수천만에 달하는 농민이나 빈농은 무서운 빚더미(고리채)에 짓눌려 있었다. 지대 또한 몹시 높았고, 농민은 긴긴 세월 동안 밭에 나가 봐야 할 일이 없었기 때문에 게으름만 피우도록 강요당했다. 손문 박사의 정부는 보로딘의 제안에 따라 농민과 노동자를 구제할 법령을 제정했다. 지대는 25 퍼센트로 인하되었으며, 노동자를 위해서는 8시간 노동제와 최저 임금제가 정해지고, 또 농민 조합도 설립되었다. 이러한 개혁이 대중에게 환영받고, 그들을 열광시킨 것은 두말 할 나위도 없다. 그들은 새로운 조합 밑에 속속 모여들었으며 결속해서 광동 정부를 지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