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의도배달 오토바이퀵, 여의도배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20. 16:18

?



여의도배달 오토바이퀵, 여의도배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이리하여 광동 정부의 지반은 굳어지고, 북방의 군벌들과의 결전 준비가 갖추어졌다. 군관 학교가 설립되고, 군대도 창설되었다. 종교적인 권위가 세속적인 권위로 대체되는 과정은 광동 뿐만 아니라 중국 전체의 흥미로운 발전이었으며, 어느 정도 동양 전체의 발전이기도 했다. 물론 중국은 좁은 의미에서의 종교적인 나라였던 적이 없었다. 그러나 이제는 더욱 세속적인 나라가 되었다. 종교적인 색채를 띠는 것이 보통이었던 교육도 세속화되었다. 이러한 과정은 현재 많은 불교의 사찰들이 무엇에 사용되고 있는지를 살펴보면 곧 알 수 있다. 광동의 어느 유명한 사찰은 현재 경찰 훈련소로 사용되고 있다! 다른 곳에서는 절이 청과물 시장으로 개조되기도 했다. 손문 박사는 1925 년 3월에 죽었지만, 광동 정부는 보로딘을 고문으로 하여 더욱더 견고한 세력을 구축해 갔다. 그리고 또 얼마 안 가서 외국 제국주의자, 특히 영국인에 대한 중국 민중의 분노를 폭발시킨 몇 가지의 사건이 일어났다. 1925 년 5월에 일본인이 경영하는 상해의 한 방적 공장에서 파업이 일어났는데, 한 명의 노동자가 데모 도중에 피살되었다. 그를 위해 성대한 장례식이 거행되고, 이것이 학생들이나 노동자들의 반제국주의 시위의 도화선이 되었다. 한 영국인 경찰 간부가 부하 경관에게 시위 군중을 향해 발포를 명령했다. 명령은 '쏴 죽여!'라는 것이었다. 그리고 몇 명의 학생이 사살되었다(5^3456,14,245^사건). 영국인에 대한 분노는 전국에 불타올랐다. 그 뒤를 이어 1925 년 6월에는 광동의 외국인 거류지(사문 지역이라고 불린다)에서 크나큰 여의도배달퀵 여의도배달퀵서비스 여의도배달 퀵 여의도배달 퀵 서비스 여의도배달 퀵서비스 여의도배달1톤용달 여의도배달1톤용달비 여의도배달다마스용달 여의도배달다마스퀵 여의도배달다마스퀵서비스 여의도배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여의도배달다마스퀵요금 여의도배달라보용달 여의도배달라보퀵 여의도배달라보퀵비용 여의도배달라보퀵서비스 여의도배달라보퀵서비스운임 여의도배달소형용달 여의도배달소형이사 여의도배달소형트럭 여의도배달오토바이퀵 여의도배달오토바이퀵서비스 여의도배달오토바이퀵요금 여의도배달퀵가격 여의도배달퀵비 여의도배달퀵비용 여의도배달퀵서비스가격 여의도배달퀵서비스비용 여의도배달퀵서비스요금 여의도배달퀵서비스운임 여의도배달퀵요금 여의도배달화물퀵 여의도배달 여의도배달퀵서비스 사건이 일어났다. 중국인 군중, 주로 학생들이 기관총 총격을 받고 52 명이나 사망하고, 그 외 다수의 사람들이 부상당한 사건이었다. '사문 학살'으로서 널리 알려진 이 사건의 주요한 책임자는 영국인이라고 간주되었다. 광동에서는 영국 상품에 대한 정치적인 보이콧이 선언되었다. 그후 홍콩의 무역은 몇 달 동안이나 휴업 상태에 빠져 영국 상사나 정부는 큰 손해를 입었다. 홍콩은, 너도 아마 알고 있는 것처럼 남부 중국에 있는 영국의 영토이다. 그 도시는 광동 바로 가까이에 있어서 거액의 거래가 행해지고 있다. 손문 박사의 서거 후 광동 정부 내에서는 보수적인 우파와 진보적인 좌파 사이에 격심한 투쟁이 되풀이되었다. 한편이 이겼는가 하면 곧이어 다른 편이 실권을 잡았다. 1926 년 중반 무렵 우파인 장개석이 총사령관이 되어 공산주의자들을 색출했다. 이로 양파는 이미 서로 신뢰하지는 않게 되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는 협력했다. 그런 상에서 광동군의 북벌이 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