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역삼용달 오토바이퀵, 역삼용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20. 16:20

?



역삼용달 오토바이퀵, 역삼용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혹은 정부의 실권을 장악했기 때문인지, 아니면 또 다른 열강이 모두 자국의 문제나 무역 불황에 정신이 없어 간섭해 오지 않을 것을 예상했기 때문인지도 모른다. 어쨌든 이들 모든 이유가 한 덩어리가 되어서 일본 정부는 그와 같은 중대한 발걸음을 한 발짝 내딛게 된 것 같다. 이러한 조치가 중대했다는 것은 그것이 1922 년의 9개국 조약에 명백히 위반되었기 때문이다. 그것은 또 국제 연맹 규약을 위반한 것이기도 했다. 중국도 일본도 모두 국제 연맹의 가맹국이었으며, 가맹국인 이상은 국제 연맹에 통고하지 않고서는 서로 공격할 수 없었다. 그리고 끝으로 그것은 전쟁을 추방하기 위해서 체결된 1928 년의 파리(혹은 켈로그) 조약을 명백히 위반한 것이기도 했다. 중국에 대해 전쟁과 유사한 작전을 수행함으로써 일본은 계획적으로 이들 조약이나 협정을 깨뜨리고 세계에 도전했던 것이다. 1932 년 1월 일본군은 돌연히 상해 일대를 공격하여 현대의 일로서는 가장 전율할 만한 끔찍한 학살 행위를 자행했다. 그들은 서구 열강을 자극하는 것을 고려해서 외국의 조계 지역은 피하고 인구가 밀집되어 있는 중국인 지구를 공격했다. 상해 부근의 광대한 지역, 즉 갑북은 폭격을 당해 철저히 파괴되었다. 수천 수만의 사람이 죽고 부지기수의 사람들이 집을 잃었다. 이것은 분명히 군대를 상대로 한 전투가 아니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그것은 무고한 민중에 대한 폭격이었다. 이러한 무모한 작전을 지휘했던 역삼용달퀵 역삼용달퀵서비스 역삼용달 퀵 역삼용달 퀵 서비스 역삼용달 퀵서비스 역삼용달1톤용달 역삼용달1톤용달비 역삼용달다마스용달 역삼용달다마스퀵 역삼용달다마스퀵서비스 역삼용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역삼용달다마스퀵요금 역삼용달라보용달 역삼용달라보퀵 역삼용달라보퀵비용 역삼용달라보퀵서비스 역삼용달라보퀵서비스운임 역삼용달소형용달 역삼용달소형이사 역삼용달소형트럭 역삼용달오토바이퀵 역삼용달오토바이퀵서비스 역삼용달오토바이퀵요금 역삼용달퀵가격 역삼용달퀵비 역삼용달퀵비용 역삼용달퀵서비스가격 역삼용달퀵서비스비용 역삼용달퀵서비스요금 역삼용달퀵서비스운임 역삼용달퀵요금 역삼용달화물퀵 역삼용달 역삼용달퀵서비스 해군 제독은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면서 "일본군은 특별한 온정을 가지고, 민중에 대한 무차별 폭격은 앞으로 2일 이상 더 계속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언명했다! 친일적인 런던 '타임스'의 상해 특파원마저도, 이 일본인의 중국에 대한 말을 빌려 '대규모의 살육'에는 충격을 받았다고 한다. 하물며 중국인이 그 사건에 대해 어떤 느낌을 받았는지는 상상하고도 남음이 있다 하겠다. 공포와 분노의 물결이 휩쓸었고, 중국 내의 모든 군벌과 정부도 이런 야만적인 외국의 침략에 직면하자 역시 그들도 상호 적대 감정을 잊거나, 아니면 적어도 잊은 듯이 보였다. 일본에 대한 통일 전선 결성의 기운이 일어났으나, 오지에 있던 공산당 정부와 장개석은 분명히 전진해 오고 있는 일본군의 손으로부터 상해를 지킬 움직임을 보이지 않았다. 남경 정부가 한 것으로는 국제 연맹에 항의서를 제출하는 정도가 고작이었을 뿐, 일본에 대해서 통일적인 저항의 움직임조차 보이지 않았다. 그들은 입으로만 허세를 부렸고, 게다가 나라 전체에서 분노가 들끓었는데도 불구하고 전혀 저항할 의욕조차 없는 듯한 형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