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등포구청퀵 오토바이퀵, 영등포구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21. 15:42

?



영등포구청퀵 오토바이퀵, 영등포구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이와 같은 상황에서 중공업의 길을 택한 것은 명백하게 현명한 처사였다고 생각된다. 그러나 그것은 민중에게 훨씬 더 많은 노력과 무서운 괴로움을 지우는 것을 뜻했다. 중공업을 건설하려면 경공업에 비해 훨씬 더 많은 경비가 들며, 또 그것이 수지면에서 채산을 맞추게 되려면 더욱 더 긴 기간이 필요하다. 방적 공장에서 옷감을 생산하면 이것은 곧 많은 사람들에게 팔리게 된다. 소비 물자를 생산하는 경공업이라면 어떤 경우에든 대충 그런 것이다. 그러나 철강이나 제철을 다루는 공업이 되면 제조되는 것이 철도의 레일이나 기관차이다. 이들은 철도가 완성될 때까지는 소비되지도 않으며 사용되지도 않는다. 거기에는 많은 시간이 걸리며, 때가 될 때까지는 많은 돈이 그 사업에 투자되기 때문에 국가는 더욱 재정적인 곤란을 겪게 된다. 5개년 계획 기간 중 세계는, 아니 자본주의 세계는 일찍이 경험하지 못했던 최대의 불황에 시달리고 있었다. 무역은 감소하고, 공장은 휴업했으며 실업자는 늘어나고 있었다. 전 세계의 농민은 식량과 원료 가격의 대폭락 때문에 심한 타격을 입었다. 소비에트 연방의 놀랄 만한 활동성과 무실업 상태는 다른 나라들의 무기력과 실업자가 격증하는 사태와 비교해 볼 때 두드러진 대조를 이루었다. 연방은 세계 불황에 좌우되지 않는 것처럼 보였으며, 그것의 경제 기반은 전연 다른 것이었다. 그러나 소비에트 역시 불황의 영향을 피할 수는 없었다. 불황은 간접적으로 침투해 들어와서 소비에트의 곤란을 더욱 부채질하고 있었다. 나는 소비에트가 농업 생산물을 외국에 팔아서 그것으로 영등포구청퀵 영등포구청퀵서비스 영등포구청 퀵 영등포구청 퀵 서비스 영등포구청 퀵서비스 영등포구청1톤용달 영등포구청1톤용달비 영등포구청다마스용달 영등포구청다마스퀵 영등포구청다마스퀵서비스 영등포구청다마스퀵서비스가격 영등포구청다마스퀵요금 영등포구청라보용달 영등포구청라보퀵 영등포구청라보퀵비용 영등포구청라보퀵서비스 영등포구청라보퀵서비스운임 영등포구청소형용달 영등포구청소형이사 영등포구청소형트럭 영등포구청오토바이퀵 영등포구청오토바이퀵서비스 영등포구청오토바이퀵요금 영등포구청퀵가격 영등포구청퀵비 영등포구청퀵비용 영등포구청퀵서비스가격 영등포구청퀵서비스비용 영등포구청퀵서비스요금 영등포구청퀵서비스운임 영등포구청퀵요금 영등포구청화물퀵 영등포구청 영등포구청퀵서비스 외국에서 기계를 사들이는 대금으로 충당해 왔다는 것을 이야기한 적이 있다. 세계 시장에서 식량 등의 가격이 하락하자, 소비에트가 수출 대금으로 받아들이는 금액도 자연적으로 적어졌다. 그러나 외국에서 사들이는 기계의 대가를 지불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액수의 돈이 필요했기 때문에 식량 수출에 더욱 박차를 가했다. 이런 사정이어서 세계 무역의 불황은 소비에트에게도 손실이었으며, 여러 가지 면에서 계획에 차질을 빚게 했다. 또한 이것이 이 나라에 많은 필수품의 부족을 조장함으로써 더욱더 생활을 고통스럽게 했던 것이다. 1933 년 1월 1일 제2차 5개년 계획이 개시되었다. 이것은 생활 수준을 급속히 향상시키게 될 경공업 건설을 목표로 한 것이었다. 거기서는 제1차 5개년 계획의 긴장과 결핍을 지나서 보다 많은 안락과 보다 좋은 생활 수준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제는 필요한 기계의 대부분을 더 이상 외국에서 구입하지 않아도 되었다. 왜냐하면 소비에트의 중공업이 이 기계들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수입 물품 대금을 지불하기 위해서 대량의 식량을 국외로 수출하지 않아도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