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종도퀵 오토바이퀵, 영종도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21. 15:47

?



영종도퀵 오토바이퀵, 영종도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자본주의가 발달하고 제국주의가 확대되는 동안 서양에는 많은 공황이 있었다. 어떤 나라는 너무 많이 축적했기 때문에 일어났고, 또 다른 어떤 나라는 쓸 수 있는 돈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일어났다. 그러나 이러한 공황은 자본가들이 잉여 자금을 가지고 계속 후진 지역을 개발하고 착취했기 때문에 모면할 수 있었다. 즉 새로운 시장이 개척되고, 상품의 소비가 증가했기 때문에 공황을 모면할 수 있었던 것이다. 제국주의는 자본주의의 최후의 단계라고들 한다. 원래 이러한 착취 과정은 전세계가 공업화될 때까지 계속되었을지도 모른다. 그런데 곤란한 장벽이 딱 버티고 서 있었다. 제각기 최대의 몫을 노리는 제국주의 열강의 치열한 경쟁이었다. 또 하나는 여러 식민지 국가들에서 일어나고 있던 민족주의와 자기 나라 시장의 수요에 부응하기 시작한 식민지 공업의 성장이었다. 이 모든 과정들이 뒤얽혀 전쟁으로 치달았다. 그러나 전쟁은 자본주의의 곤란을 해결하지도 못했고, 또 해결할 수도 없었다. 한 개의 거대한 지역, 소비에트 연방은 완전히 자본주의 세계에서 이탈하여 이제는 착취의 대상이 될 수 있는 시장이 아니었다. 동양에서는 민족주의의 물결이 더욱 거세어지고, 공업화가 진척되었다. 전쟁 중에, 그리고 전후에 과학 기술은 놀라울 정도로 발전했는데, 이것 또한 부의 분배의 불평등과 실업 발생에 일조를 했다. 전쟁 채무 또한 강력한 요인이었다. 나는 여러 가지로 설명된 공황의 원인들을 제각기 따로따로 논했지만, 물론 그것들이 일제히 작용해서 무역 불황을 일찍이 없었던 만큼 큰 것으로 만들었던 것이다. 공황은 근본적으로 볼 때, 자본주의에 의해 생겨나는 잉여 소득의 불평등한 분배에 기인한 것이다. 이것을 뒤집어 보면 대중은 그들 자신이 생산한 상품을 사들일 만큼의 돈을 임금이나 급여로서 영종도퀵 영종도퀵서비스 영종도 퀵 영종도 퀵 서비스 영종도 퀵서비스 영종도1톤용달 영종도1톤용달비 영종도다마스용달 영종도다마스퀵 영종도다마스퀵서비스 영종도다마스퀵서비스가격 영종도다마스퀵요금 영종도라보용달 영종도라보퀵 영종도라보퀵비용 영종도라보퀵서비스 영종도라보퀵서비스운임 영종도소형용달 영종도소형이사 영종도소형트럭 영종도오토바이퀵 영종도오토바이퀵서비스 영종도오토바이퀵요금 영종도퀵가격 영종도퀵비 영종도퀵비용 영종도퀵서비스가격 영종도퀵서비스비용 영종도퀵서비스요금 영종도퀵서비스운임 영종도퀵요금 영종도화물퀵 영종도 영종도퀵서비스 받지 못했다는 것이며, 생산된 상품의 가치가 그들의 총수입을 웃돌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대중의 손에 건너갔더라면 상품을 사는 데 쓰였을 돈이, 바른 용도를 모르는 소수의, 특히 유복한 자들의 손에 집중되었다. 미국에서 독일로, 중부 유럽으로, 또 남아메리카로 쏟아진 차관들은 다름 아닌 이러한 과잉 자금이었다. 또한 전쟁으로 피폐해진 유럽과 자본주의 기구로 하여금 아직도 상당 기간 동안 기능을 영위케 한 것도, 게다가 공황의 원인의 하나였던 것도 바로 이러한 자금이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타격을 준 것은 이 대외 차관을 중지한 것이었다. 만약 자본주의의 위기에 대한 진단이 정확했다면, 치료의 방법은 소득을 평등화하거나 적어도 그런 방향으로 돌리는 것 외에는 없을 것이다. 그것을 철저히 시행하려면 사회주의를 채용해야 하는데, 자본가들은 환경이 그것을 강제할 때까지는 그것을 실행하려고 하지 않는다. 계획된 자본주의라든가, 후진 지역 개발을 위한 국제 협력 따위가 논의되고 있다. 그러나 이런 논의의 배후에서는 국가간의 대립과 세계 시장을 차지하기 위한 제국주의 열강의 상쟁이 더욱더 치열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