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리역퀵 오토바이퀵, 오리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21. 15:48

?



오리역퀵 오토바이퀵, 오리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스페인 의회는 교회 재산을 국유화하기는 했지만 이것 역시 실행되지 않고 있다. 교육 방면에서 교회에 어느 정도 제한을 가하게 되었지만, 그 외 부분에서는 교회를 방임하고 는 상태였다. 군 장교의 특권은 일부 폐지되었지만, 그들 대다수는 후한 연금을 받고 은퇴했다. 1932 년 1월에 카탈로니아에서 한 아나키스트생디칼리스트파의 대반란이 일어났으나 정부에 의해서 진압되었다. 그 후 같은 해에 우익 측의 반란이 있었으나 무산되고 말았다. 이 초기 몇 년 동안 신공화국의 업적은 칭찬할 만한 것이었는데, 특히 교육 방면에서 훌륭했다. 토지 문제의 해결과 노동자의 처우 개선에 있어서도 어느 정도 실적이 있었다. 그러나 토지 개혁의 진전은 완만해서 농민들은 그것만으로 만족할 수 없었다. 한편 기성 특권 세력과 반동적 세력들은 아직도 성채를 쌓고 공화국을 위협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유주의적인 정부는 아직까지도 그들을 관대하게 대우하고 있다. 1933 년에는 스페인의 반동 세력들이 통합되었으며, 이 우익 연합은 그 해에 실시한 선거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반동 정부가 정권을 잡게 됨에 따라 농업 개혁은 중단되고 교회 세력은 강화되어, 많은 것이 이전 정부가 했던 것과 같은 상태로 후퇴되었다. 그리하여 반동에 대항하기 위하여 좌익 그룹들이 통일되기 시작했다. 그렇지만 좌익 세력은 제휴를 계속하여 자유주의자, 사회주의자, 무정부주의자, 그리고 공산주의자로 구성된 인민 전선을 결성했다. 1936 년 인민 전선은 코르테스 선거에서 승리하여 새로운 정부가 수립되었다. 이 정부는 토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강건한 조치를 취하여 교회 세력을 제압하고, 이전에 보였던 자유주의적인 통치 방식과는 달리 기득권 세력에 대하여 오리역퀵 오리역퀵서비스 오리역 퀵 오리역 퀵 서비스 오리역 퀵서비스 오리역1톤용달 오리역1톤용달비 오리역다마스용달 오리역다마스퀵 오리역다마스퀵서비스 오리역다마스퀵서비스가격 오리역다마스퀵요금 오리역라보용달 오리역라보퀵 오리역라보퀵비용 오리역라보퀵서비스 오리역라보퀵서비스운임 오리역소형용달 오리역소형이사 오리역소형트럭 오리역오토바이퀵 오리역오토바이퀵서비스 오리역오토바이퀵요금 오리역퀵가격 오리역퀵비 오리역퀵비용 오리역퀵서비스가격 오리역퀵서비스비용 오리역퀵서비스요금 오리역퀵서비스운임 오리역퀵요금 오리역화물퀵 오리역 오리역퀵서비스 가차없는 행동을 취할 것으로 예상되었다. 그 때문에 항쟁은 격화되고, 반동 세력들은 궐기할 것을 결의했다. 그들은 무솔리니와 나치 독일의 지지를 얻었다. 1936 년 7월 프랑코 장군은 모로코의 독립을 약속 받은 무어인 군대의 원조하에 스페인령 모로코에서 반란을 개시했다. 군 장교와 군의 대세는 프랑코 편이 되어 정부는 바람 앞의 등불 격이 되었다. 그리하여 정부는 만약 무리가 없으면 맨손으로라도 항전하라고 대중에게 호소했다. 이는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를 비롯한 여러 지방에서 엄청난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정부와 공화국은 위기를 벗어났지만, 프랑코는 스페인의 대부분을 점령했다. 그 후 독일과 이탈리아가 많은 군대, 비행기와 비행기 조종사, 그리고 탄약을 보내 프랑코를 대대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전쟁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공화국 측도 이에 대항하여 외국 의용군의 원조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그와 동시에 당당하고도 새로운 스페인 군을 건설했다. 영국과 프랑스 정부는 불간섭 정책을 견지할 것을 선언했으나 이것은 사실상 프랑코를 도와준 셈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