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계양구퀵 오토바이퀵, 인천계양구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26. 17:33

?



인천계양구퀵 오토바이퀵, 인천계양구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우리는 저 건너편 버어진 산 가까이에 어진 사람들이 사는 부유한 마을인 리코브리시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들은 마음속으로 뇌까렸습니다. '그들은 기독교도들이며 그리스인들이다. 그들의 창고는 가득 차 있을 것이고 그들은 풍족한 땅을 가졌으니 그들이 우리를 죽게 내버려 두지는 않을 것이다'라고 말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왔고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오, 하나님 감사합니다!" 포티스 사제는 이마에 달린 땀방울을 훔쳐내면서 성호를 긋고 몸을 굽혀 복음서에 입을 맞추었다. "우리는 이 외에 아무런 희망이 없습니다. 아무런 위안도 없습니다." 그는 무거운 복음서를 휘두르며 말했다. 모든 눈동자에는 눈물이 가득 고였다. 사람들은 공포심으로 몸을 떨었다. 마놀리오스는 쓰러지려는 몸을 가누려 얀나코스의 팔에 기대었으며 미켈리스는 흥분하여 콧수염을 꼬면서 눈물을 감추었다. 파나요타로스의 눈조차 젖어 있었다. 바로 이 순간이야말로 그들은 착하고 순후한 마음으로 돌아가 모든 사물을 바라보았다. 그 과부 역시 기독교 왕국과 그리이스를 위해, 그녀 주위에 있는 사람들과 자신, 그리고 자기 자신의 죄책감과 수치심에 눈물을 흘렸다. 위쪽 발코니에서는 선장 포르투나스가 그의 커다란 손으로 입을 막고서는 코를 골고 있는 아그하를 깨우지 않기 위해 흐느낌을 삼키고 있었다. 다만, 두 사제만이 울지 않았다. 한사람은 이 모든 불행을 겪고 과거에 많은 눈물을 흘렸기 때문이며, 다른 한 사람은 이 굶주린 무리와 사람의 영혼을 뒤엎어 놓는 무시무시한 인도자를 제거할 방법을 찾기에 몰두해 있었기 때문이었다. "우리들 중에 몇 사람은," 포티스 사제가 조금 억제된 목소리로 계속했다. "공동묘지까지 갈 시간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들 선조들의 유해를 꺼내 함께 가지고 왔는데, 앞으로 세워질 우리의 인천계양구퀵 인천계양구퀵서비스 인천계양구 퀵 인천계양구 퀵 서비스 인천계양구 퀵서비스 인천계양구1톤용달 인천계양구1톤용달비 인천계양구다마스용달 인천계양구다마스퀵 인천계양구다마스퀵서비스 인천계양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인천계양구다마스퀵요금 인천계양구라보용달 인천계양구라보퀵 인천계양구라보퀵비용 인천계양구라보퀵서비스 인천계양구라보퀵서비스운임 인천계양구소형용달 인천계양구소형이사 인천계양구소형트럭 인천계양구오토바이퀵 인천계양구오토바이퀵서비스 인천계양구오토바이퀵요금 인천계양구퀵가격 인천계양구퀵비 인천계양구퀵비용 인천계양구퀵서비스가격 인천계양구퀵서비스비용 인천계양구퀵서비스요금 인천계양구퀵서비스운임 인천계양구퀵요금 인천계양구화물퀵 인천계양구 인천계양구퀵서비스 새로운 마을에 기초가 될 것입니다. 자, 보십시오. 저 백 살이나 되신 할아버지께서는 석 달 동안 그것들을 등에 짊어지고 오셨습니다." 그러나 그리고리스 사제는 자제력을 잃기 시작했다. "모든 것이 다 좋습니다, 사제여." 그가 말했다. "그런데, 당신이 우리에게 기대하는 것이 무엇이오?" "땅입니다." 포티스 사제가 대답했다. "뿌리를 내릴 땅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황무지를 소유하고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것이 당신들에게는 필요가 없을 터이니 그걸 우리에게 빌려주십시오. 우리는 그것을 골고루 나눠 그곳에 씨를 뿌리고 추수도 해서 이 모든 굶어 죽어 가고 있는 사람들이 먹을 빵을 만들겠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간구하는 바, 그것입니다, 사제여!" 그리고리스 사제는 양을 쫓는 개처럼 투덜거렸다. 뭐라구? 이 거지 떼들이 나의 우리를 강탈하려 하다니? 그는 턱수염을 어루만지다가 도로 놓았다. 이 무리들의 운명은 그의 입술 끝에 달려 있는 것이었다. 무거운 침묵 속으로 빠져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