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공항용달 오토바이퀵, 인천공항용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26. 17:36

?



인천공항용달 오토바이퀵, 인천공항용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회가루를 가져오라구. 이 여인에게 뿌려서 콜레라균이 전염되지 않게 하자!" 한 노인이 울부짖었다.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형제들!" 포티스 사제가 소리쳤다. "그것은 사실이 아니오. 그의 말을 믿지 마시오! 우리는 전염병을 몰고 온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굶주려 있습니다. 그뿐입니다. 그래서 이 여인은 굶어서 죽은 것입니다. 맹세합니다!" 그는 그리고리스 사제에게로 몸을 돌렸다. "배부른 사제여" 그가 울분은 터뜨렸다. "이중턱을 가진 사제여. 하나님이 위에 계시어 우리가 당신을 용서하는 말을 들으시려 할지라도 나는 할 수 없소! 당신의 죄는 당신 머리 위에 떨어지리라!" "떠나시오. 하나님의 은총으로!" 한 리코브리시 마을의 늙은이가 외쳤다. "나는 자식들이 있고 손자들이 있소. 우리들의 파멸을 초래하지 마시오!" 공포가 온 마을 사람들을 사로잡았다. 그들의 마음은 이미 돌처럼 차가와져 있었다. 그들은 손을 내저으며 소리쳤다. "가라! 꺼져!" "이 사람들의 목소리는 바로 하나님의 음성이오." 그리고리스 사제가 팔짱을 낀 채 외쳤다. "가시오! 하나님이 당신들과 함께 하시기를!" "당신이 저지른 죄는 당신 자신의 머리로 돌아가 것이요!" 포티스 사제가 다시금 외쳤다. "우리는 떠날 것이오. 자, 용기를 냅시다. 일어들 나시오. 가련스런 신도들이여, 저들은 우리를 원치 않고 우리들 또한 저들을 원치 않습니다. 세계는 넓으니 좀더 멀리 가 봅시다!" 여인네들이 뒤뚱거리며 일어섰다. 그들은 다시금 그들의 짐을 걸머졌다. 남자들도 그들의 보따리와 행장들을 땅에서 집어 들었다. 기수가 나아가 다시금 선두에 자리를 잡았다. 마놀리오스는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그는 백 살 먹은 노인이 일어나서 다시 유해가 담긴 주머니를 등에 메는 일을 도와 주려고 앞으로 나섰다. "하나님을 믿으세요, 할아버지." 그가 말했다. "절망하지 마시고 인천공항용달퀵 인천공항용달퀵서비스 인천공항용달 퀵 인천공항용달 퀵 서비스 인천공항용달 퀵서비스 인천공항용달1톤용달 인천공항용달1톤용달비 인천공항용달다마스용달 인천공항용달다마스퀵 인천공항용달다마스퀵서비스 인천공항용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인천공항용달다마스퀵요금 인천공항용달라보용달 인천공항용달라보퀵 인천공항용달라보퀵비용 인천공항용달라보퀵서비스 인천공항용달라보퀵서비스운임 인천공항용달소형용달 인천공항용달소형이사 인천공항용달소형트럭 인천공항용달오토바이퀵 인천공항용달오토바이퀵서비스 인천공항용달오토바이퀵요금 인천공항용달퀵가격 인천공항용달퀵비 인천공항용달퀵비용 인천공항용달퀵서비스가격 인천공항용달퀵서비스비용 인천공항용달퀵서비스요금 인천공항용달퀵서비스운임 인천공항용달퀵요금 인천공항용달화물퀵 인천공항용달 인천공항용달퀵서비스 하나님을 믿으십시오." 그 노인은 준렬하게 그에게 말했다. "그래, 그분 외에 또 누구라고 자네는 생각하나? 사람을 믿으라고? 그들이 방금 어쨌는지 네놈도 보질 않았느냐? 응!" 그들이 막 출발하려 했을 때 포티스 사제가 갑자기 멈춰 섰다. 그는 자기 쪽 사람들을 바라보았다. 흡사 해골 같은 모습으로, 그들의 의지력의 맨 앞에 서서. 그의 가슴은 미어지는 듯하였다. "리코브리시의 형제들이여." 그가 말했다. "내가 혼자라면, 단지 내 영혼 하나만을 하나님 앞에서 책임져야 한다면, 거지처럼 민망스럽게 당신들에게 결코 손을 내밀지는 않았을 것이오. 그러느니 차라리 굶어 죽겠소. 그러나 나는 내게 붙여진 여인네들과 어린아이들이 가엾습니다. 저들은 더 이상 견딜 수가 없어요. 저들은 배가 고파서 길 위에 쓰러질 것입니다. 저들 때문에 나는 위엄도 자존심도 잊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 손을 벌리면서 이렇게 '자선을 베푸십시오. 신도들이여!'라고 말합니다. 우리가 담요를 펼쳐 놓을 테니 당신네들이 마음속으로 말한 것을 그 위에 던져 주십시오. 빵 한 조각. 우유 한 그릇만이라도 좋으니. 어린 아이들을 위해서, 올리브 한웅큼만이라도... 우리는 굶주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