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라보 오토바이퀵, 인천라보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26. 17:42

?



인천라보 오토바이퀵, 인천라보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이른 아침부터 좋지 못한 광경을 보고는 얀나코스는 보다 빨리 지나치기 위해서 당나귀 엉덩이를 쳐야 되겠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를 본 과부는 우뚝 섰다. 그녀의 얼굴에는 온통 생기가 돌았고 그녀는 문설주에 기대어 섰다. "장사 잘 되나요, 얀나코스!" 그녀가 웃으면서 그에게 소리쳤다. "당신도 알고계시죠. 난 당신의 이웃이란걸. 당신을 존경해요. 당신은 뻐꾸기처럼 혼자 살아가면서도 항상 뭐라고 흥얼거리며 기분이 좋으시담. 무엇이 그리 좋으시죠? 난 도대체 그럴 수가 없는데! 난 할 수가 없어요. 나의 가련한 이웃 사촌. 나는 늘 나쁜 꿈들만 꾼답니다..." "나에게 무슨 주문이라도 있나요? 카테리나." 얀나코스는 화제를 바꾸기 위해서 물어 보았다. "손주머니 거울이라든가? 라벤더 향수병을? 당신에게 필요한 것이 뭔가요?" 그때, 마침 과부의 암양이 걱정스러운 듯 매애거리며 문간에 나타났다. 목에는 빨간 리본을 달고 있었고 젖통은 무척 무거워 보였다. "내가 젖을 짜 주기를 원하는구나." 과부가 한숨을 내쉬면서 말했다. "젖통들이 가득 찼으니 저것이 괴로운 거겠지. 아, 그렇지, 너도 여자니까. 불쌍한 것..." 그녀는 몸을 구부려 양을 한 번 쓰다듬어 주더니 "잠깐 실례해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난 먼저 계단에 생긴 더러운 발자국부터 지워야겠어요." 그녀는 부드럽게 암양을 밀어 넣고는 다시금 얀나코스에게로 몸을 돌렸다. "그래요, 나는 나쁜 꿈들만 꾸지요, 이웃 양반." 그녀는 한숨을 쉬면서 되뇌였다. "생각해 보세요. 지난 밤엔가, 새벽녘엔가 나는 마놀리오스를 보았어요. 그는 달을 잘게 썰어서는 마치 그것이 빵인 양 나에게 먹으라고 주더군요. 얀나코스, 당신은 다른 나라에도 가 보았겠죠. 스미르나까지 갔었다죠? 사람들이 그렇게 말하던데요. 그러므로 인천라보퀵 인천라보퀵서비스 인천라보 퀵 인천라보 퀵 서비스 인천라보 퀵서비스 인천라보1톤용달 인천라보1톤용달비 인천라보다마스용달 인천라보다마스퀵 인천라보다마스퀵서비스 인천라보다마스퀵서비스가격 인천라보다마스퀵요금 인천라보라보용달 인천라보라보퀵 인천라보라보퀵비용 인천라보라보퀵서비스 인천라보라보퀵서비스운임 인천라보소형용달 인천라보소형이사 인천라보소형트럭 인천라보오토바이퀵 인천라보오토바이퀵서비스 인천라보오토바이퀵요금 인천라보퀵가격 인천라보퀵비 인천라보퀵비용 인천라보퀵서비스가격 인천라보퀵서비스비용 인천라보퀵서비스요금 인천라보퀵서비스운임 인천라보퀵요금 인천라보화물퀵 인천라보 인천라보퀵서비스 당신은 꿈들에 대해 알고 있겠지요." "아, 좋아요, 카테리나, 친철하시군. 하지만 짓궂게 굴진 말아요." 얀나코스가 대답했다. "당신은 어젯밤 당신이 마놀리오스에게 눈독을 들이고 있는 것을 내가 모르고 있다고 생각하나 본데 이제는 마놀리오스를 유혹할 작정이오? 그가 불쌍하지도 않소? 그는 이미 약혼한 몸이야. 가련한 사람이라구. 그를 괴롭히지 마시오. 그리고 만약 파나요타로스가 그런 추문을 듣는다면 당신을 살려 둘 것 같소? 자, 이젠 마음을 돌려요. 카테리나, 파트리아케스 영감이 당신에게 무슨 말이 없었소? 당신에게 내년 부활제 연극에서 막달라 마리아 역을 맡기기로 의원들이 결정했다는 소식 못 들었소?" "전, 얀나코스씨, 전 이미 막달라 마리안걸요." 과부는 그에게로 열려진 보디스를 고쳐 입으면서 말했다. "저에겐 그런 소식을 전해 줄 족장은 필요없어요, 늙은 죄인같으니, 악마가 그 염감쟁이를 잡아가라지. 내가 아름다운 머리를 가졌기 때문이라구, 그가 말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