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부평퀵 오토바이퀵, 인천부평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27. 17:44

?



인천부평퀵 오토바이퀵, 인천부평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잠깐 기다려, 이 악질 같은 녀석. 먼저 할 말이 있어, 묻겠는데 분명히 대답하라구. 자네에 관한 추문을 들었어. 어찌된 거냐? 내가 들은 바로는 자네가 주동자라는 거야. 왜 거기서 그렇게 놀라서 서 있는 거지? 자 이제부터는 아무것도 모르는 척 능청떨지 말란 말일세. 누군가가 나에게 처음부터 끝까지 구구절절이 다 말해 주더군. 이런 개돼지 같은 놈 봤나, 이 도둑놈들!" "사제님..." "'사제님?' 자넬 봐줄 수 없어! 자넨 나의 재산을 도적질했다구. 자넨 내 집을 털고도 마치 아무 일도 없었던 양 하려고 내 손에 입을 맞추려는 거였지. 이 위선적인 예수장이같으니! 자네 같은 친구를 내가 사도 베드로로 선택했다니! 이 도둑놈! 도대체 어떻게 사도로서의 생활을 시작하겠다는 거지?" "제가요?... 제가?..." 얀나코스는 너무나도 어이가 없어 말을 더듬거렸다. "자네 말이야, 자네. 그리구 그 고매한 세 놈들, 자네의 친구들 말일세. 코스탄디스와 마놀리오스 말이야! 자네들이 하나님의 순진한 양 같은 무고한 미켈리스를 꼬셨다구. 자넨 그의 마음이 착하고 어질다는 것을 알고 있겠지. 네놈들이 기회를 잡았던 거야. 네놈들이 그의 집안을 광주리가 철철 넘치도록 털었던 거야. 이 도둑놈들! 오 하나님. 내가 이 도둑놈들을 사도로 선정한 것을 용서하소서..." "하지만 그건 당신의 저장고가 아니었습니다, 사제님." 얀나코스가 감히 말을 가로막으면서 대꾸했다. "그게 누구의 것인가? 그렇다면, 그게 자네들의 것이었나? 입 닥치지 못해! 그건 바로 나의 것이란 말씀이야. 왜냐하면 미켈리스는 이제 나의 마리오리와 결혼하게 되고 그러면 두 집안이 하나가 되는 거란 말이다. 너희들은 나의 저장고에서 치즈며 빵, 기름에다가, 죽일 놈들, 술과 올리브, 설탕들을 바구니에 넘치도록 훔쳐서 달아났지! 그런데 인천부평퀵 인천부평퀵서비스 인천부평 퀵 인천부평 퀵 서비스 인천부평 퀵서비스 인천부평1톤용달 인천부평1톤용달비 인천부평다마스용달 인천부평다마스퀵 인천부평다마스퀵서비스 인천부평다마스퀵서비스가격 인천부평다마스퀵요금 인천부평라보용달 인천부평라보퀵 인천부평라보퀵비용 인천부평라보퀵서비스 인천부평라보퀵서비스운임 인천부평소형용달 인천부평소형이사 인천부평소형트럭 인천부평오토바이퀵 인천부평오토바이퀵서비스 인천부평오토바이퀵요금 인천부평퀵가격 인천부평퀵비 인천부평퀵비용 인천부평퀵서비스가격 인천부평퀵서비스비용 인천부평퀵서비스요금 인천부평퀵서비스운임 인천부평퀵요금 인천부평화물퀵 인천부평 인천부평퀵서비스 도대체 그것들을 누구에게 주었나? 그 콜레라 전염자들에게 주었냐? 너희들 같은 악당들 때문에 내 사위가 재산을 다 잃게 되고 내 딸을 거지 꼴로 만들게 된단 말이다!" 그는 겁에 질려 눈을 들어 쳐다보지도 못하고 꼼짝없이 앉아 있는 딸을 돌아다보았다. "들었겠지, 마리오리? 너는 우리 집에 닥친 불행을 알겠지? 만일 너의 선량한 배우자가 자기 재산을 남에게 퍼다 주는 어리석은 생각이나 하고 있다면 어떻게 하겠니? 그러니 우리가 결정하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해야만 한다." 그녀의 눈에서는 눈물이 흘러 넘쳐 그녀의 여윈 뺨 위를 타고 내렸다. 그러나 그녀는 입을 때지 않았다. "마리오리, 너 듣고 있는 거냐?" 사제는 재차 다그쳤다. 앳된 쳐녀는 더욱 가련스럽게 머리를 숙였다. 마치 "듣고 있어요, 그리고 복종하고 있어요"라고 말하는 시늉으로. 그때 문 밖에 매어 두었던 당나귀가 이힝 하고 울기 시작했다. 얀나코스의 출발을 재촉하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