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서구배달 오토바이퀵, 인천서구배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27. 17:46

?



인천서구배달 오토바이퀵, 인천서구배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파나요타로스가 마치 거친 황소처럼 눈을 찡그리며 들어와서는 구석진 자리에 가서 앉았다. 그는 카페 주인을 부르더니 무뚝뚝하게 주문했다. "커피 한 잔, 설탕 넣지 말고." "자네 세수한 것 같구먼, 친구." 하고 코스탄디스가 말했다. "지난 밤은 괜찮았던 모양이군 그래. 그렇지?" 그 마구 상인은 털이 무성한 눈살을 찌푸렸다. "커피 한 잔, 설탕 넣지 말고." 그는 뒤를 돌아보며 재촉했다. 머리에 웅장하게 캘팍을 쓴 파트리아케스 영감이 손에는 큰 지팡이를 들고 주민들에게 정중하게 인사를 하면서 모습을 나타내었다. 원로는 아직도 잠에서 덜 깨어났는지 목소리가 꺼칠했고 눈이 퉁퉁 부어 있었다. 그의 두꺼운 혀는 모든 것을 한꺼번에 말하고 싶은 욕망을 나타내고 있었다. 코스탄디스가 농도 짙은 커피와 끈적한 사탕과자와 신선한 물을 한컵 갖다 드렸다. "편히 주무셨습니까? 족장 나리." 코스탄디스가 인사를 했다. 족장은 아무 대꾸도 하지 않았다. 그는 사탕과자를 물에 눅눅하게 풀어서 그것을 통째로 마시더니 손수건을 꺼내어 코를 감싸고는 실내가 울릴 정도로 팽하니 코를 풀었다. 기분이 나아지자 족장은 커피를 들면서 숨을 크게 가다듬었다. 그의 졸음이 덜 가신 눈꺼풀이 한결 풀리고 머리가 조금씩 맑아지면서 무겁던 목청도 가벼워지는 듯해지자 담배를 피우도록 수연통이 전달되어 왔다. 족장은 점점 잠이 깨기 시작했던 것이다. 주위를 휘돌아보던 그는 교장 선생 하지 니콜리스를 발견하고는 그에게 손짓을 했다. 교장 선생은 손에 수연통을 든 채 족장의 테이블로 건너와서는 정중하게 인사를 건넸다. "무슨 일이오?" 하고 파트리아케스가 물었다. "난 간밤에 꿈도 꾸지 않고 푹 잤다오. 헌데 몽중에 시끄러운 소리를 들은 것 같아요. 그러나 일어나진 않았소만. 방금 내 이곳으로 오던 중에 누군가가 어떤 유랑민이 이곳에 도착했었느니 하는 소리를 지나쳐 들었는데... 인천서구배달퀵 인천서구배달퀵서비스 인천서구배달 퀵 인천서구배달 퀵 서비스 인천서구배달 퀵서비스 인천서구배달1톤용달 인천서구배달1톤용달비 인천서구배달다마스용달 인천서구배달다마스퀵 인천서구배달다마스퀵서비스 인천서구배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인천서구배달다마스퀵요금 인천서구배달라보용달 인천서구배달라보퀵 인천서구배달라보퀵비용 인천서구배달라보퀵서비스 인천서구배달라보퀵서비스운임 인천서구배달소형용달 인천서구배달소형이사 인천서구배달소형트럭 인천서구배달오토바이퀵 인천서구배달오토바이퀵서비스 인천서구배달오토바이퀵요금 인천서구배달퀵가격 인천서구배달퀵비 인천서구배달퀵비용 인천서구배달퀵서비스가격 인천서구배달퀵서비스비용 인천서구배달퀵서비스요금 인천서구배달퀵서비스운임 인천서구배달퀵요금 인천서구배달화물퀵 인천서구배달 인천서구배달퀵서비스 두 사제 사이에 언쟁이 있었다고도 하고 어느 한 여인이 죽었느니 하는 소릴 들었는데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가요? 나에게 사실대로 말해 줄 수 있겠소, 교장 선생?" 교장 선생은 헛기침을 하면서 몸을 앞으로 구부리며 낮은 목소리로 자신을 공포 속으로 몰아 넣었던 일들을 몸짓과 함께 그것을 물어 준 것이 기쁘다는 표정으로 잠시 동안 설명했다. 그의 말을 들은 족장은 저으기 놀라는 표정이었다. 한편 파나요타로스는 수염을 잘근잘근 물어 뜯으면서 그들을 주시하고 있었다. 눈을 부릅뜨고 늙은 족장의 무거운 주걱턱 얼굴을 노려 보았다. 그는 족장이 화가 머리 끝까지 치솟아서 지팡이를 휘저으며 집으로 돌아가기를 기대하고 있었다. 그러나 지도자다운 의젓한 얼굴이 흉하게 일그러지지 않도록 악마가 장난질을 한 모양이었다. "얼간이 같은 학교장!" 석고먹성이는 으르렁거리면서 마치 못방석 위에 앉은 사람처럼 몸을 비트적거렸다. "겁장이 같은 학교장같으니. 모든 것을 사실대로 말할 용기도 없다니. 내가 모든 것을 사실대로 불고 말아야지. 그렇게 하고 말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