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용현동배달 오토바이퀵, 인천용현동배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27. 17:51

?



인천용현동배달 오토바이퀵, 인천용현동배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교회의 종소리는 미사를 알리고, 그리고 얀나코스가 멋진 린네르를 입고 모자를 쓰고는 커다란 지팡이를 들고 점잖게 교회로 향하노라면 마을 사람들이 절을 하고... 그리고는 또 그는 자기 자신인 얀나코스가 정원에 앉아 있는 것을 상상해 본다. 그의 앞에 존경에 넘치는 자세로 선 코스탄디스를 본다. 그는 돈으로 가득 찬 지갑에서 돈을 꺼내어 "자, 나의 친구 코스탄디스, 이 돈을 가지도록 해. 그리고 자네의 얼굴에 웃음을 띄어 보게나. 자넨 나의 고양이 같은 누이로 해서 고달픈 세월을 보냈지. 자넨 그 돈을 가질 자격이 있네." 하고 말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는 마놀리오스를 부른다. "이리 오게나, 마놀리오스. 자네 역시 자격이 있네. 내가 자네에게 양떼들을 사줬지. 그것을 가지게. 그리고 이제 더 이상 그 밑 빠진 독 같은 족장 영감의 종 노릇을 하지 말게." 얀나코스의 상상은 이런 외길로만 줄달음쳤다. 또한 그는 언젠가 스미르나에서 본 것과 같은 리코브리시 교회의 커다란 종루를 그려 보았다. 그 종루 정면 주위에 황금 글씨로 쓴 '의원이신 얀나코스 파파도풀로스가 드리는 선물. 우리의 위대한 은인이신!' 그것들은 어디론가 사라지고 번쩍번쩍 빛나는 금으로 만든 벨벳 천의 안장을 얀나코스의 집사가 덮는 것을 본다. 그는 그것을 손에 잡고 마굿간으로 들어가면서 소리친다. "유소우화키야, 내가 너한테 약속했던 길마를 사왔단다. 봐, 임금님도 이런 것을 갖진 못했을 거야. 네 고생도 끝났어! 이제는 먹어 주기만 하면 된단다. 나의 귀여운 유소우화키야. 주일이면 언제나 미사를 끝낸 후, 네가 새로운 안장을 얹고 광장을 행진하면 너 역시 족장의 당나귀와 같은 거지. 모든 사람들이 선망의 눈으로 보게 되겠지. 그리고 그들은 네가 무슨 사람이나 된 것처럼 인사를 하겠지." 얀나코스는 갑자기 파안대소하면서 깊은 상상에서 깨어났다. 그리고는 우쭐대는 사람처럼 머리를 내저었다. 그는 무아의 경지에서 말없이 바느질을 하고 있던 부인을 힐끗 쳐다보았다. 그러다가 인천용현동배달퀵 인천용현동배달퀵서비스 인천용현동배달 퀵 인천용현동배달 퀵 서비스 인천용현동배달 퀵서비스 인천용현동배달1톤용달 인천용현동배달1톤용달비 인천용현동배달다마스용달 인천용현동배달다마스퀵 인천용현동배달다마스퀵서비스 인천용현동배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인천용현동배달다마스퀵요금 인천용현동배달라보용달 인천용현동배달라보퀵 인천용현동배달라보퀵비용 인천용현동배달라보퀵서비스 인천용현동배달라보퀵서비스운임 인천용현동배달소형용달 인천용현동배달소형이사 인천용현동배달소형트럭 인천용현동배달오토바이퀵 인천용현동배달오토바이퀵서비스 인천용현동배달오토바이퀵요금 인천용현동배달퀵가격 인천용현동배달퀵비 인천용현동배달퀵비용 인천용현동배달퀵서비스가격 인천용현동배달퀵서비스비용 인천용현동배달퀵서비스요금 인천용현동배달퀵서비스운임 인천용현동배달퀵요금 인천용현동배달화물퀵 인천용현동배달 인천용현동배달퀵서비스 그는 라다스가 자신의 반응을 기다리고 있음을 생각해 내면서 그를 향해 눈을 고정시켰다. "반반으로 합시다." 하고 그가 말했다. "수락하시는 거죠, 라다스 영감님?" 라다스 영감이 그의 두꺼비 같은 손을 덥석 내밀었다. "자네의 손을 이리 주게, 얀나코스. 그렇게 하자. 반반씩으루 말일세. 이건 보편타당한 일이지. 저녁 안으로 자네가 취한 보물의 수확물을 내게 가져오겠지. 그럼 난 자네에게 콩과 기름, 그리고 술 등 자네가 그들과 타협하는 데 필요한 것들을 주겠네. 그리구 우리가 그들 모든 것을 긁어 모으면 우리들은 몫에 대해 계산하게 될 걸세. 다만 자네가 충실히 해야 할 일은 자네가 무엇을 주고 무엇을 받았는지에 대해서 잘 기록하는 일이야. 자네도 알겠지만, 내가 자네에게 그렇게 하도록 굽신거린다고 생각지는 말게. 자, 그럼 자네를 믿고 여기 계약금조로 터어키 파운드로 금화 세 닢을 줌세." 그는 주머니에서 튼튼한 실로 된 견고한 지갑을 끄집어내더니 그속에 손을 찔러 넣어 약간 떨리는 손짓으로 하나하나 셈을 하면서 천천히 세 파운드를 빼내었다. 얀나코스는 그것을 기꺼이 받아 들었으며, 황금빛 때문에 눈이 부셔 그것을 바로 보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