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퀵요금 오토바이퀵, 인천퀵요금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28. 15:55

?



인천퀵요금 오토바이퀵, 인천퀵요금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들어가지 말아요. 가지 말아요!" 그녀는 마놀리오스를 향하여 소리쳤다. "날 좀 보자구요!" 위층의 언쟁은 한결 풀이 죽어 있었다. 미켈리스는 족장의 방에 그대로 남아 있어야 했다. 문틈으로 들을 수 있는 소리는 늙은이와 무거운 발자국 소리였는데 그 소리는 큰걸음으로 왔다갔다 하는 낌새였다. 마놀리오스는 문을 밀고 들어섰다. 늙은 원로가 그를 보자 기다렸다는 듯이 달려들었다. "네놈의 잘못이야." 그는 때릴 듯이 손을 들어올리면서 화를 버럭 내었다. "내 자식놈을 돌아 버리게 만든 것은 네놈이야. 너는 나의 존재와 내 심장의 피까지 폭발하기 위해 그를 충동질했지. 너는 불한당 같은 놈이야!" 그의 관자놀이의 혈관과 목과 손이 검어졌다. 그는 갑갑함에 셔츠를 들어올렸다. 그의 주인의 가슴은 헐떡거리고 있었으며 무너져 내릴 듯이 보였다. 파열될 지경이었다. 그는 구석에 놓인 소파에 넘어지면서 손으로 머리를 감싸쥐고 기침을 했다. 그리고 그의 목구멍에서는 딸깍딸깍 소리가 났다. 마놀리오스는 벽에 기대어 양심의 가책을 느끼면서 늙은 족장을 지켜 보았다. 이 사람의 마음이 야수의 그것과 같구나. 당신, 그리스도 조차도 그것을 길들일 수 없다니. 발작적으로 늙은이가 일어서더니 다시금 힘을 내어 마놀리오스의 목덜미를 붙잡았다. "그건 네놈의 짓이야." 그는 마놀리오스의 뺨과 목덜미에 침을 튀기면서 소리쳤다. "그건 네놈의 잘못이라구. 난 너를 나의 레니오와 결혼시키기 위해 산으로부터 데리고 왔었어. 그녀는 내 딸처럼 내가 사랑한단 말이다. 나는 모든 주일 동안 너를 줄곧 여기서 지켰었어. 나는 네가 내 종복이란 것을 잊고 있었으며 부활주일에는 너를 나의 식탁에 앉혔다구. 그리고 지금의 보수를 생각해 봐, 이 반역자야! 너는 인천퀵요금퀵 인천퀵요금퀵서비스 인천퀵요금 퀵 인천퀵요금 퀵 서비스 인천퀵요금 퀵서비스 인천퀵요금1톤용달 인천퀵요금1톤용달비 인천퀵요금다마스용달 인천퀵요금다마스퀵 인천퀵요금다마스퀵서비스 인천퀵요금다마스퀵서비스가격 인천퀵요금다마스퀵요금 인천퀵요금라보용달 인천퀵요금라보퀵 인천퀵요금라보퀵비용 인천퀵요금라보퀵서비스 인천퀵요금라보퀵서비스운임 인천퀵요금소형용달 인천퀵요금소형이사 인천퀵요금소형트럭 인천퀵요금오토바이퀵 인천퀵요금오토바이퀵서비스 인천퀵요금오토바이퀵요금 인천퀵요금퀵가격 인천퀵요금퀵비 인천퀵요금퀵비용 인천퀵요금퀵서비스가격 인천퀵요금퀵서비스비용 인천퀵요금퀵서비스요금 인천퀵요금퀵서비스운임 인천퀵요금퀵요금 인천퀵요금화물퀵 인천퀵요금 인천퀵요금퀵서비스 내 아들의 머리를 돌게 만들었다니까. 내가 잠들어 있는 동안 나의 저장고에서 내 재산을 훔쳤어. 야, 이 도둑놈아, 넌 도둑이야, 도둑! 그리고 그것도 부족해서, 여기 난생 처음으로 나를 거역한 미켈리스가 이따위 말을 했단 말이다. '저도 이젠 남자예요.' 하고 말이야. '나는 이제 내 판단대로 행할 것입니다!' 라나. 네놈도 그걸 들었냐? 건방진 놈! 아들놈이 이젠 자기 생각대로 할 것이라고 했단 말이야. 뿐만 아니라 내가 큰소리로 추궁하니까 하는 말이 '당신은 당신의 아버지가 두렵지 않소?'하고 감히 내게 대어들었지. '이 철면피야! 나는 하나님만을 두려워합니다.' 이러는 거였어. 네 이놈 그 말 들었어? 아무도 두려워 않는다구! 그것이 모두 네놈의 계략이었지. 마놀리오스, 나와 함께 부활절을 기념하기 위해 산에서 내려온 그날 다리가 부러져야 하는건데... 왜 아무 말이 없는 거지? 왜 그런 눈으로 날 쳐다보는 거냐구? 말해 봐, 미쳐 버리고 말겠어!" "주인나리." 마놀리오스가 조용히 입을 열었다. "산으로 되돌아갈 윤허를 받기 위해 온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