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항화물 오토바이퀵, 인천항화물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28. 15:57

?



인천항화물 오토바이퀵, 인천항화물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마놀리오스는 그의 눈을 계속 땅에 고정시키고 있었다. 그는 과부의 숨결이 그의 주위를 매우 열정적으로 흐르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 "얼굴이 빨개졌군요. 얼굴이 말예요. 마놀리오스." 그 과부가 말했다. 그녀의 목소리는 따뜻했고 약간 쉰 목소리였다. "내가 옳았군요. 당신은 나를 생각하고 있었군요, 마놀리오스. 그리고 나 역시 당신을 생각했다구요... 그리고 난 당신을 그곳, 나의 생각 속에 두었을 때 당신 앞에서 벌거벗은 것처럼 부끄럽답니다. 내가 벌거벗고 있으며 당신은 나의 형제처럼 나를 보고 있는 것처럼 말예요." "난 당신을 생각했소." 마놀리오스는 눈을 내리깐 채 대답했다. "난 당신을 생각했소. 당신께 미안하오. 성주간 내내 당신은 내 마음속에 있었소. 용서하시오." 과부는 우물가에 앉았다. 그녀는 갑자기 극복하기 어려운 피곤 같은 것이기는 했지만 어떤 감미로움을 느꼈다. 그녀의 다리는 더 이상 그녀를 지탱할 수 없었다. 그녀 역시 아무 말도 없었다. 우물에 기대어 그녀는 푸르고 검은 물 속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보았다. 그녀의 모든 삶이 그녀의 머리에 휙 스치며 지나갔다. 소녀 고아 시절, 먼 곳의 상업 도시에서 사제의 딸로서 그녀는 동정녀 미어틀의 축제에서 남편을 만났던 것이다. 그는 그녀보다 나이가 훨씬 많았으며 벌써 늙어가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재산을 좀 모아 가지고 있었다. 그녀는 가난했었다. 그는 그녀를 아내로 데려갔다기보다는 취했던 것이다. 결혼 후에 그는 그녀를 리코브리시 마을로 데려왔다. 그는 아이들을 원했지만 자식 복이 없었다. 그리고 남편이 죽었다. 그 마을의 젊은이들은 잠을 이룰 수가 없었다. 그들은 밤이면 그녀의 문 앞이나 창문, 또는 그녀의 집 마당을 기웃거리며 돌아다녔으며 그녀를 위하여 소야곡을 부르면서 송아지들처럼 한숨 쉬곤 하였던 것이다. 그녀는 집 안에서도 역시 한숨만 내뿜었었다. 그러한 고난은 일 년이 지나 이 년동안 계속되었다. 어느 토요일 밤엔가, 그녀는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어서 머리를 감고, 월계수 기름으로 머리에 향기를 풍기게 하고는 자신의 몸을 쳐다보았다. 그것은 그녀를 슬프게 했었다. 그녀는 마침내 문을 열었고 우연히 집 밖을 기웃거리고 있었던 인천항화물퀵 인천항화물퀵서비스 인천항화물 퀵 인천항화물 퀵 서비스 인천항화물 퀵서비스 인천항화물1톤용달 인천항화물1톤용달비 인천항화물다마스용달 인천항화물다마스퀵 인천항화물다마스퀵서비스 인천항화물다마스퀵서비스가격 인천항화물다마스퀵요금 인천항화물라보용달 인천항화물라보퀵 인천항화물라보퀵비용 인천항화물라보퀵서비스 인천항화물라보퀵서비스운임 인천항화물소형용달 인천항화물소형이사 인천항화물소형트럭 인천항화물오토바이퀵 인천항화물오토바이퀵서비스 인천항화물오토바이퀵요금 인천항화물퀵가격 인천항화물퀵비 인천항화물퀵비용 인천항화물퀵서비스가격 인천항화물퀵서비스비용 인천항화물퀵서비스요금 인천항화물퀵서비스운임 인천항화물퀵요금 인천항화물화물퀵 인천항화물 인천항화물퀵서비스 첫 번째의 젊은이를 끌어 들였다. 어슴푸레한 아침, 마을이 깨어나기 전 그는 과부의 집을 빠져 나갔었다. 과부는 그 후 커다란 안락감을 느꼈다. 그녀는 또한 삶이란 그렇게 길지 않다는 것과 그것을 낭비하도록 내버려 둔다는 것은 죄라는 것을 깨달았다. 다음날 저녁, 그녀는 또 그녀의 문을 열었던 것이다. 그녀는 그렇게 서 있었다. 그녀의 얼굴은 푸르고 검은 물 속에서 일그러졌다. "왜 당신은 제게 미안한가요? 마놀리오스?" 그녀가 다그쳤다. "난, 모르겠소, 카테리나. 묻지 말아요. 하지만 그것은 진실이오. 난 당신이 내 누이처럼 생각되오. 미안하오." "당신은 나에게 부끄러움을 느끼는 건가요?" "모르겠소. 묻지 마십시오. 당신께 미안할 뿐입니다." "당신은 나에게 뭘 바라시죠?" "아무것도, 아무것도 바라지 않아요!" 마놀리오스는 달아나려고 몸을 움직이면서 두려움에 찬 목소리로 외쳤다. "가지 말아요. 가지말아요. 마놀리오스!" 그녀는 마녀와 같은 목소리로 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