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산퀵 오토바이퀵, 일산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28. 16:02

?



일산퀵 오토바이퀵, 일산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여러분, 나를 남겨 주시오. 내버려 두란 말입니다. 나는 마땅히 있어야 할 곳에 있는 겁니다." 얀나코스는 더 이상 자신을 자제할 수가 없었다. 그는 허리를 구부리고 무덤 안에 있는 늙은 노인을 보았다. 그는 밝은 표정으로 드러 누워 있었다. 그는 행복하게 웃고 있었다. 그는 팔짱을 끼고서 "나는 여기가 좋아... 나는 여기가 좋아." 하고 계속 중얼거렸다. 얀나코스의 메였던 목이 풀리면서 흐느낌이 솟아나왔다. 사제는 얀나코스 쪽을 돌아보더니 그를 알아보았다. "여러분, 여기에 리코브리시 마을의 착한 사람 얀나코스 씨가 왔습니다. 그에게 자리를 내어주십시오. 그는 우리를 만나러 왔으며 역경의 시기에 처한 우리에게 용기를 주었습니다. 형제들이여, 이분을 환영합시다! 그는 바구니를 든 우리에게 은헤를 베푼 네 사람 중의 한 분입니다." "환영합니다. 얀나코스씨!" 사제는 감격에 찬 어조로 그의 손을 잡으며 말했다. "당신과 당신 친구들의 사랑으로 인해서 하나님은 리코브리시 마을을 불로 멸하지 않을 것입니다." 얀나코스는 더 이상 자신을 억제하지 못하고 오열에 떨었다. "형제여, 그대는 왜 우십니까?"하고 그를 포옹하면서 사제가 말했다. "나는 죄를 지었습니다, 사제님. 나는 죄인입니다!" "나에게로 가까이 오십시오." 사제는 그의 팔을 잡고 성도들과 약간 떨어진 곳으로 갔다. "왜 우시오? 무엇이 잘못되었습니까? 형제여, 무엇이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했는지 나에게 말해 주시오." 사제는 팔을 들어 미래의 마을을 가리키며 "당신은 우리 마을 설립자 중의 한 사람입니다." 하고 말했다. 얀나코스는 다리에 힘이 빠져 돌 위에 주저앉아 버렸다. 사제는 그의 위에 서서 걱정스럽게 그를 내려다보았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있습니까? 당신의 잘못이 무엇인지?" 하고 물었다. "울지 마시오!" "나는 죄를 범했습니다, 사제님. 나는 그 모든 것을 고백하려 합니다!" 그리고 그는 횡설수설하며 말하기 시작했다 - 그가 왜 사라키나 산에 올라왔는가에 대해서, 그리고 일산퀵 일산퀵서비스 일산 퀵 일산 퀵 서비스 일산 퀵서비스 일산1톤용달 일산1톤용달비 일산다마스용달 일산다마스퀵 일산다마스퀵서비스 일산다마스퀵서비스가격 일산다마스퀵요금 일산라보용달 일산라보퀵 일산라보퀵비용 일산라보퀵서비스 일산라보퀵서비스운임 일산소형용달 일산소형이사 일산소형트럭 일산오토바이퀵 일산오토바이퀵서비스 일산오토바이퀵요금 일산퀵가격 일산퀵비 일산퀵비용 일산퀵서비스가격 일산퀵서비스비용 일산퀵서비스요금 일산퀵서비스운임 일산퀵요금 일산화물퀵 일산 일산퀵서비스 수전노 라다스 노인과 한 밀약에 대해서, 또한 그 대가로 금화 세 닢을 받았다는 사실 등등을 고백했다. 사제는 잠자코 그의 말을 주의깊게 들었다. 얀나코스는 겁먹은 얼굴로 사제를 쳐다보았다. "사제님, 무엇을 생각하시나요?" 떨리는 목소리로 그가 물었다. "나는, 인간은 짐승이란 것을, 아주 비열한 짐승이란 것을 생각합니다. 울지 마십시오. 나는 또한 하나님이야말로 위대하다는 것을 생각합니다." "짐승만도 못한 놈들." 하고 얀나코스는 중얼거렸다. 그리고 그는 갑자기 구역질을 했다. "더러운 벌레 같은 놈들, 그런 사람들은 더럽고 쓸모없는 벌레들입니다... 저를 만지지 마십시오, 사제님. 나 같은 인간이 매스껍지 않나요?" 사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는 손을 움츠리고 눈을 감으며 한숨을 쉬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