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삼양동퀵서비스 삼양동퀵

쏭밍이파파 2017. 5. 30. 09:57

삼양동퀵서비스 삼양동퀵




삼양동퀵서비스 삼양동퀵은 

부당요금청구, 요금깍기, 요금협상등을  일체 하지 않습니다.



친절하고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께 도움드리는 

삼양동퀵서비스 삼양동퀵 입니다.

24시간 365일 연중무휴,카드가능








삼양동퀵서비스 삼양동퀵 기사님들의 안전하고 

정확한 배송과 한분 한분이 책임있는 배송을 해드립니다.



친절 정직 신뢰 믿음으로 운영하고있는 삼양동퀵서비스 삼양동퀵

필요하실때 전화주세요.


삼양동퀵서비스 삼양동퀵

요금,가격,비용 카드결제가능합니다(부가세별도)





시베리안 유픽 사냥꾼들은 바다에서 사냥 할 때 휘슬을 사용하여 명령을 부릅니다

호주 군대는 Wam 스피커를 모집하여 라디오를 통해 메시지를 휘파람을 불고 일본어로 해독 할 수 없었습니다.

아마 놀랄 것도없이,이 비밀스러운 언어는 또한 삼양동퀵서비스 삼양동퀵 전쟁의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메이어 (Meyer)는 아틀라스 산맥의 토착 베르베르 인 (Amazigh라고도 함)이 프랑스 인에 대한 저항에도 불구하고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호루라기를 사용했다고 말합니다. 한편 호주군은 파푸아 뉴기니의 Wam 연설자를 불러 모아서 일본의 도청 자들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는 메시지를 울렸다.

흐몽 연설은 종교, 로맨스,시 같은 덜 산문적 인 목적으로 자주 사용된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고대 중국의 텍스트에는 사람들을 도발적으로 부르는 도회적 구절들이 기록 되어 있습니다 . 메이어 (Meyer)는 남부 중국은 몽족 (Hmong)과 아카 (Akha) 족을 삼양동퀵서비스 삼양동퀵 비롯한 소수 민족들 사이에서 다양한 휘파람 부락 공동체가 여전히 핫스팟임을 발견했다.

명확하게, 휘파람으로 만들어진 언어는 단지 전설의 물건이 아니라 오늘날 살아있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위한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입니다. 그러나 초창기의 경우 상승 및 하강 음이 의미를 전달할 수있는 방법을 상상하는 것이 불가능 해 보일 수 있습니다.

Meyer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전략 중 하나에 의존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두 가지 전략 모두 음조의 변화를 사용하여 음성 언어의 일종의 철저한 해체를 만듭니다. 그것은 일상적인 연설이 "음조"인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국가, 특히 아시아에서는 한 단어의 한 음절의 음조가 의미를 바꿀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휘파람 소리는 어떤 문장에서도 내재되어있는 멜로디를 따릅니다. 그러나 삼양동퀵서비스 삼양동퀵 스페인어 나 터키어와 같은 다른 언어는 자연스럽게 색조가 아닙니다. 이 경우 휘파람 은 다른 모음 소리와 함께 나타나는 공명의 변화를 모방하는 반면, 자음은 갑자기 휘파람이 점프하여 음표에서 슬라이드하는 방식으로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베르베르 (Amazigh라고도 알려져 있음) 사람들은 프랑스 식민지 세력에 대항하여 저항하는 동안 서로에게 명령을 내리기 위해 소문에 의하면 사용했다 (Credit : Alamy)

우리는 모두 뒤죽박죽 된 메시지를 해독 할 수 있습니다 - yuor biran aumtoacitally flg th gpas

어느 쪽이든, 호루라기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다른 단어를 구별하는 데 삼양동퀵서비스 삼양동퀵 도움이되는 많은 단서를 잃어 버립니다. 외부인들은 종종 그들이 이해할 수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고 믿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그러나 Meyer는 유창한 휘슬러가 90 % 이상의 정확도로 문장을 해독 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Meyer는 이것이 우리가 복잡한 방에서 대화를 나누거나 속삭이는 메시지를 이해할 수있게 해주는 동일한 신경 기계에 의존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두뇌는 소음이나 다른 왜곡으로 인해 약간 파괴 된 단어를 재구성하는 데 정말 능숙합니다."라고 Meyer는 말합니다. 문자가 모두 뒤죽박죽이거나 모음이 제거되었을 때 우리는 문자 메시지로 같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yuor biran aumtoacitally flg th gpas.

새들의 마을

이 과정에 대한 더 많은 연구로 인해 일부 신경 과학자들은 뇌가 조직되는 방식을 다시 생각하게됩니다.

수십 년 동안 연구자들은 뇌의 각면이 특정 삼양동퀵서비스 삼양동퀵 작업을 위해 매우 전문화되어 있다고 가정 했었습니다. 왼쪽 반구에 단단히 떨어지는 언어가있었습니다. 그러나 Ruhr University Bochum의 onur Gunturkun은 독일의 휘슬 (Whistle)이 맞는지 알아보기를 원했습니다. "언어를 듣거나 읽는 방식이 차이를 만들어서는 안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염창동퀵서비스 염창동퀵  (0) 2017.05.31
강서구퀵 강서구퀵서비스  (0) 2017.05.30
우이동퀵서비스 우이동퀵  (0) 2017.05.30
수유동퀵서비스 수유동퀵  (0) 2017.05.30
번동퀵서비스 번동퀵  (0) 2017.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