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자전거퀵 오토바이퀵, 자전거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29. 16:03

?



자전거퀵 오토바이퀵, 자전거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어이, 카테리나, 여기서 뭘 하시지?" 하고 소리쳤다. "이 암양은 어디서 데려오는 거요? 그것 팔 거요?" "그래요." 과부가 웃으며 대답했다. "잠깐만, 여기 와서 음식과 마실 것을 좀 드시우. 포티스 사제는 지금 어린이에게 우유를 제공해 줄 암양을 사기를 원하고 있소... 당신을 보내신 분은 바로 하나님이십니다." 과부는 땅에 주저앉아 검은 손수건으로 얼굴과 목의 땀을 닦았다.그녀의 눈은 즐거움으로 반짝거렸다. "무슨 날씨가 이렇게 더운지. 여름이 오나봐요, 얀나코스" "뭣 좀 드시오." 빵 조각과 올리브를 건네며 얀나코스가 말했다. "양파 좀 드시겠소?" "아녜요. 난 양파를 먹지 않아요." 빵과 올리브를 받으며 과부가 대답했다. "나쁜 냄새 때문이겠지, 말괄량이 같으니." "그래요." 하고 말하는 그녀의 목소리가 갑자기 변했다. "이웃인 당신도 아시다시피 우린 향기로운 비누 냄새와 향수 냄새가 항상 나야만 해요." 그녀는 빵과 올리브를 밀어 내면서 "난 배가 고프지 않아요. 죄송해요." 하고 말했다. 얀나코스는 수모감을 느꼈으나 꾹 참으면서 "죄송해야 할 쪽은 접니다, 카테리나. 나는 바보야." 하고 투덜거렸다. 과부는 풀 하나를 아무렇게나 뽑아서 말없이 그것을 씹었다. 그들은 잠시 동안 말없이 그렇게 있었다. 얀나코스는 더 이상 먹고 싶은 생각이 없어 가방을 챙겨 닫았다. "카테리나, 당신의 짐꾸러미에는 뭣이 들어 있소?" 그에게 중압감을 주는 침묵을 밀어 내기 위해 그가 물었다. "아이들을 위한 약간의 헌옷들이에요." "당신은 그것들을 그들에게 줄 작정이오?" "네." "그럼, 저 암양은?" "물론 우유가 필요할 테니 암양도 줄 생각예요." 얀나코스는 무안해서 고개를 숙였다. 잠시 후 과부는 자신을 변명하듯 덧붙여 말했다. "나의 이웃인 당신도 아시다시피 자전거퀵 자전거퀵서비스 자전거 퀵 자전거 퀵 서비스 자전거 퀵서비스 자전거1톤용달 자전거1톤용달비 자전거다마스용달 자전거다마스퀵 자전거다마스퀵서비스 자전거다마스퀵서비스가격 자전거다마스퀵요금 자전거라보용달 자전거라보퀵 자전거라보퀵비용 자전거라보퀵서비스 자전거라보퀵서비스운임 자전거소형용달 자전거소형이사 자전거소형트럭 자전거오토바이퀵 자전거오토바이퀵서비스 자전거오토바이퀵요금 자전거퀵가격 자전거퀵비 자전거퀵비용 자전거퀵서비스가격 자전거퀵서비스비용 자전거퀵서비스요금 자전거퀵서비스운임 자전거퀵요금 자전거화물퀵 자전거 자전거퀵서비스 난 자식이 없어요. 그래서 세상의 모든 어린이는 모두 나의 자식 같다구요." 얀나코스는 목이 메어옴을 느꼈다. "카테리나, 땅에 엎드려 당신의 발에 입을 맞추고 싶구료." 하고 목멘 소리를 했다. "늙은 호색가 파트리아케스가 그저께 오라고 해서 갔더니, 마을 의회에서 내년 부활제 때 내가 막달라 마리아 역을 맡도록 결정했다더군요. 난 막달라 마리아에 대해 들어서 알고 있어요. 그건 내가 그녀처럼 막달라 마을 출신이라는 거겠죠. 그가 내게 그 말을 했을 때 정말 부끄러웠어요. 그러나 얀나코스, 이젠 더 이상 부끄럽지 않아요. 내가 만약 예수님을 만나고 라벤더 향수를 한 병 가지고 있다면, 나 또한 그분의 발을 씻기 위해 향수를 드리고 싶어요. 그리구 내 긴 머리털로 그분의 발을 닦아 드리겠어요... 그것은 내가 해야만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구 성모 마리아님 곁에 부끄러운 마음 없이 서 있겠어요. 그러면 그녀도 그녀 곁에 있는 나를 싫어하지 않을 거예요. 내가 당신에게 이야기할 것을 조금이나마 이해하시겠죠, 얀나코스씨?" "물론 이해합니다, 카테리나." 눈물을 글썽이며 얀나코스가 대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