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자전거택배보내기 오토바이퀵, 자전거택배보내기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29. 16:04

?



자전거택배보내기 오토바이퀵, 자전거택배보내기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오늘 아침에야 나는 비로소 이해하기 시작했소, 카테리나." 그는 계속 말했다. "나는 당신보다 더 큰 죄인입니다, 카테리나. 그것이 내가 당신을 이해할 수있는 이유입니다. 사소한 일이었고, 흔하지는 않지만, 전에 나는 좀도둑이었으며 조금은 거짓말장이였습니다. 오늘 아침까지만 해도 나는 죄인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그는 침묵에 빠졌다. 그의 마음은 날개가 달린 듯하였다. 그는 술병을 움켜잡았다. "건강을 축복합니다." 그는 술을 들며 말했다. "나는 지금 막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절 용서하세요. 바보들의 행동은 단지 바보만이 할 수 있습니다." 술을 삼킨 후 그는 조심스레 술병의 주둥이를 쓱 문질렀다. "술 좀 드시죠, 카테리나. 그러면 저는 당신이 나를 용서했다고 믿을 수 있겠습니다." "건강을 축원해요." 머리를 뒤로 젖히며 과부가 말했다. 그녀는 입을 씻고 일어섰다. "전 가 봐야겠어요. 암양이 견디기 어려운가 봐요. 불편한지 울고 있어요. 젖을 안 짜 줬군, 불쌍한 것. 나는 우유를 그곳까지 그냥 가져 가려 합니다." "나는 당신이 그 양을 얼마나 사랑하고 있는가를 알고 있어요. 카테리나, 당신은 그 양을 보내고 섭섭하지 않으시겠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당나귀를 그들에게 주었다면 당신은 당나귀를 보고 싶어하시겠죠?" 얀나코스는 몸서리를 쳤다. "말도 마시오. 그건 내 마음을 찢는 일이오." "마찬가지로 나도 내 마음을 찢는 자전거택배보내기퀵 자전거택배보내기퀵서비스 자전거택배보내기 퀵 자전거택배보내기 퀵 서비스 자전거택배보내기 퀵서비스 자전거택배보내기1톤용달 자전거택배보내기1톤용달비 자전거택배보내기다마스용달 자전거택배보내기다마스퀵 자전거택배보내기다마스퀵서비스 자전거택배보내기다마스퀵서비스가격 자전거택배보내기다마스퀵요금 자전거택배보내기라보용달 자전거택배보내기라보퀵 자전거택배보내기라보퀵비용 자전거택배보내기라보퀵서비스 자전거택배보내기라보퀵서비스운임 자전거택배보내기소형용달 자전거택배보내기소형이사 자전거택배보내기소형트럭 자전거택배보내기오토바이퀵 자전거택배보내기오토바이퀵서비스 자전거택배보내기오토바이퀵요금 자전거택배보내기퀵가격 자전거택배보내기퀵비 자전거택배보내기퀵비용 자전거택배보내기퀵서비스가격 자전거택배보내기퀵서비스비용 자전거택배보내기퀵서비스요금 자전거택배보내기퀵서비스운임 자전거택배보내기퀵요금 자전거택배보내기화물퀵 자전거택배보내기 자전거택배보내기퀵서비스 아픔을 느낀다오. 얀나코스씨, 안녕히 가세요. 행운을 빌어요." 그녀는 잠시 동안 망설였다. "마놀리오스를 만나실 거예요?" 끝내 그녀는 용기를 내어 물어 보았다. "마을을 한 바퀴 돌 예정이오. 돌아가는 길에 옆으로 지나면서 그에게 들르려고 합니다. 그에게 전한 말이 있소?" 과부는 짐을 다시 등에 지고 가기 싫어하는 암양을 억지로 끌어당겼다. "아니예요. 괜찮아요." 하고 그녀는 얼버무렸다. 그리고 그녀는 다시 올라가기 시작했다. 그럭저럭하는 동안에 마놀리오스는 산에 도달했다. 개들이 멀리서 그의 냄새를 맡고 꼬리를 흔들며 달려왔다. 그 뒤를 따라 뽀죡한 귀를 가지고 햇볕에 검게 탄 양치기소년 니콜리오가 그를 만나러 어린아이처럼 바위 위를 깡충깡충 뛰어왔다. 그는 산에서 양과 염소와 함께 자랐다. 검고 거친 놈이었으며 도대체 말이 없는 녀석이었다. 그런데 그는 양처럼 맴맴하고 울곤 했다. 송진과 오물로 끈적끈적해진 그의 곱슬머리가 꼬여서 두 개의 작은 뾰족한 뿔이 붙어 있는 듯했다. 그는 이제 열 다섯 살로 수양처럼 성난 얼굴로 양들을 감시한다. 그들이 양 우리에 도착했을 때 니콜리오는 빵과 치즈와 구운 고기를 긴 의자 위에 내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