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저렴한퀵 오토바이퀵, 저렴한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29. 16:14

?



저렴한퀵 오토바이퀵, 저렴한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봐야지, 어떻게 되었는지 볼 수밖에 없어! 하고 그는 조바심을 했다. 그는 허리춤에서 거울을 꺼내, 선 채로 엉거주춤 나뭇가지 하나를 취해 거기 불을 붙이고는 자신의 몰골을 비쳐 보았다. 타오르는 불꽃가운데서 자신의 얼굴을 거울로 비쳐본 그는 으악! 하고 소스라치며 놀랐다. 얼굴이 온통 부풀어올라 있었던 것이다. 두 눈은 아주 작은 공이나 다름없었고 코는 부풀어오른 두 뺨 사이에서 지워져 버렸고 입은 단지 그 자체가 하나의 뻥 뚫린 구멍 그것이었다. 이건 애당초 사람의 몰골이 아닌 불쾌하게 귀기어린 짐승의 그것이었다. 아! 그것은 더 이상 지금까지의 자신의 얼굴이 아니었다. 하나의 이상한 낯선 형상이 그의 관념 속을 고정시키고 있었다. 하나의 어떤 생각이 그의 마음을 번득 스치고 지나갔다. 하나님! 이것이 문둥병일 수 있습니까? 그는 땅위에 푹 쓰러졌다. 자그마한 손거울을 다시 고쳐 잡고는 순간 엄습한 공포에 휩싸여 머리를 돌렸다. 이것이 사람인가? 아니야, 악마다. 그는 일어섰다. 지금 나는 갈 수 없다... 그녀가 나의 이런 꼴을 어떻게 볼 수 있단 말인가? 내가 어떻게 그녀에게 말을 걸 수 있겠는가? 끔찍스럽다. 집으로 돌아가야겠어! 그는 방향을 바꾸어 달아나듯이 단숨에 오던 산길을 기어올랐다. 양떼들이 기다리는 우리 가까이 이르러서 그는 걸음을 멈추고는 니콜리오가 일어나서 불을 켜고 자신을 보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떨면서, 조심스럽게 안으로 기다시피해서 들어갔다. 내일 아침이면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만사가 잘 되겠지, 이런 생각을 하면서 자신을 조금 안정시켰다. 마놀리오스는 밀짚 요에 꿇어앉아서 성호를 그으며 자신을 긍휼히 여겨 주시기를 하나님께 기도했다. 오, 하나님, 당신의 뜻이라면 나를 죽여 주옵소서. 뭇 인간들이 나에게 수치와 굴욕을 주기 전에 당신께서 심판하소서... 당신께서는 왜 이러한 살껍질을 내 얼굴에 붙여 놓으셨습니까? 거두어 주옵소서, 나의 하나님, 이 추악함을 멀리 던져 버리소서. 내일 아침이면 내 얼굴을 그전처럼 깨끗하게 하셔서 사람의 얼굴을 주소서! 그는 자신의 소망의 믿음을 하나님께 호소하고는 다소 위안을 얻었다. 그는 눈을 감고 비몽사몽간에 꿈같은 환영을 보았다. 검은 옷을 입은 한 여인 - 성처녀임에 틀림이 없는 - 이 그를 굽어보면서 천천히, 그리고 부드럽게 그의 얼굴을 어루만졌다. 그러자 이내 저렴한퀵 저렴한퀵서비스 저렴한 퀵 저렴한 퀵 서비스 저렴한 퀵서비스 저렴한1톤용달 저렴한1톤용달비 저렴한다마스용달 저렴한다마스퀵 저렴한다마스퀵서비스 저렴한다마스퀵서비스가격 저렴한다마스퀵요금 저렴한라보용달 저렴한라보퀵 저렴한라보퀵비용 저렴한라보퀵서비스 저렴한라보퀵서비스운임 저렴한소형용달 저렴한소형이사 저렴한소형트럭 저렴한오토바이퀵 저렴한오토바이퀵서비스 저렴한오토바이퀵요금 저렴한퀵가격 저렴한퀵비 저렴한퀵비용 저렴한퀵서비스가격 저렴한퀵서비스비용 저렴한퀵서비스요금 저렴한퀵서비스운임 저렴한퀵요금 저렴한화물퀵 저렴한 저렴한퀵서비스 얼굴이 점차 시원해지면서 산뜻해지는 기분을 느꼈다. 마놀리오스는 두 팔을 앞으로 내밀어 자신에게 기적을 가져다 준 그녀의 손을 잡고 입을 맞추었다. 그러나 너무나도 기억에 생생한, 조롱하는 기분나쁜 웃음 소리가 터지더니 검은 베일이 벗겨졌다. 마놀리오스는 으악! 하고 비명을 지르면서 벌떡 일어났다. 그것은 성모 마리아가 아니라 바로 그 과부였던 것이다. 맞은편에 누워 있던 니콜리오가 그 소리를 듣고 잠을 깼다. 그는 엉겁결에 일어나 앉아서 벽 쪽으로 얼굴을 외면하고 있는, 목자로서 자신의 상전격인 마놀리오스를 바라보았다. 그는 조바심을 치면서 비웃기 시작했다. "왜 돌아오셨지요, 마놀리오스? 벌써 볼일이 끝났나요?" 그러나 마놀리오스는 얼굴을 벽 쪽으로 돌린채 거기만 신경을 썼다. 절망적이었다. 부은 상태는 하나도 가셔지지 않았다. 상처라면 그 속의 것을 쥐어짜 낼 수도 있으련만, 그의 손가락 끝에는 응어리진 끈적끈적한 액체가 이미 묻어나고 있었던 것이다. 틀렸어... 난 이제 틀렸다구... 그는 낭패감에 빠졌다. 이것은 문둥병임에 틀림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