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농동퀵 오토바이퀵, 전농동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30. 16:07

?



전농동퀵 오토바이퀵, 전농동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날이 뿌옇게 밝아 오고 있었다. 니콜리오는 양떼를 몰고 목초지로 나가기 위해 황급히 일어났다. 이 어린 목동은 마놀리오스가 돌아누워 있는 틈을 타서 빠져 나가려는 요량이었다. 한 줄기 햇빛이 창을 통해 찾아들더니 금세 오두막 안이 환하게 빛나기 시작했다. "마놀리오스 이따가 저녁에 봐요." 하고 목동이 말했다. 마놀리오스는 지난밤의 자신의 처지를 까맣게 잊어버린 채 아는 체를 하면서 목동 쪽으로 몸을 돌렸다. 니콜리오는 그를 보더니만 화들짝 놀라 문 밖으로 펄쩍 뛰어나갔다. "맙소사!" 그는 되돌아오면서 외쳤다. 마놀리오스의 얼굴에는 온통 더러운 오물이 흘러내리고 있었다. 고름 투성이였다. 그는 무슨 말을 해서든지 어린 목동을 진정시키려 했으나 단 한 마디도 내어뱉을 수가 없었다. 그는 다만 목동을 안심시키기 위해 손만을 휘저었을 뿐이었다. 니콜리오는 여차하면 달아날 수 있도록 몸을 문 밖으로 엉거주춤 빼내어 놓은 채 뺨만을 문설주에 갖다 대고 있었다. 그는 자신의 눈을 마놀리오스의 얼굴에서 뗄 수가 없었으므로 잠시 뒤엔 애써 대담해지면서 정신을 차려야만 했다. "하늘에 걸고 감히 말하건데, 그 모습이 분명히 당신인가요? 그렇지 않습니까, 마놀리오스?" 그는 간신히 말했다. "내가 믿을 수 있게끔 가슴에 십자를 그으세요!" 마놀리오스는 성호를 그었다. 니콜리오는 재차 용기를 얻어 문지방을 넘어 안으로 들어섰지만 여전히 가까이 접근할 수는 없엇다. "가여워라,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나요?" 그는 딱한 표정으로 물었다. "만일 악마가 당신에게 달려들어 그런 얼굴을 만들어 놓았다면 하나님께서 우리를 보호해 주실 거예요! 단언하건데 그건 분명히 악마의 장난입니다. 그와 같은 일이 우리 할아버지에게도 일어난 적이 있었다구요." 마놀리오스는 머리를 가로 흔들면서 어린 친구가 놀라지 않게끔 벽쪽으로 몸을 돌렸다. 그러면서 전농동퀵 전농동퀵서비스 전농동 퀵 전농동 퀵 서비스 전농동 퀵서비스 전농동1톤용달 전농동1톤용달비 전농동다마스용달 전농동다마스퀵 전농동다마스퀵서비스 전농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전농동다마스퀵요금 전농동라보용달 전농동라보퀵 전농동라보퀵비용 전농동라보퀵서비스 전농동라보퀵서비스운임 전농동소형용달 전농동소형이사 전농동소형트럭 전농동오토바이퀵 전농동오토바이퀵서비스 전농동오토바이퀵요금 전농동퀵가격 전농동퀵비 전농동퀵비용 전농동퀵서비스가격 전농동퀵서비스비용 전농동퀵서비스요금 전농동퀵서비스운임 전농동퀵요금 전농동화물퀵 전농동 전농동퀵서비스 그에게 어서 나가라고 손짓했다. "저녁에 봐요." 니콜리오는 겁먹은 목소리로 말하고는 누가 바짝 쫓기라도 하는 듯이 휭하니 달아났다. 혼자 남게 된 마놀리오스는 한숨을 내쉬면서 자리에서 일어났다. 어깨가 뿌듯한 것을 느꼈지만 아무 데도 뚜렷하게 아픈 곳은 없었다. 이상하게스리 더 이상 떨리지도 않았으며 야릇한 기쁨이 충만했다... 그는 조그마한 손거울을 다시 끄집어내어 창문 쪽으로 가서 얼굴을 비춰 보았다. 부은 살갗은 엉망이 되어 있었고, 응어리진 누런 액체가 흘러나와서 턱수염과 귀밑수염에 응고되어 있었다. 온 얼굴이 고기 덩어리같이 피로 물들어 있었다. 그는 가슴에 성호를 그었다. 그는 내심으로 뇌까렸다. 이 모습이 사탄의 저주로부터 되어진 것이라면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내게서 쫓아 주시고, 하나님의 뜻이라면 뜻대로 하옵소서. 당신께서 내가 악의 구렁텅이에 빠지는 것을 원치 않으심을 나는 압니다. 지금 나의 불행에는 어떤 숨은 의미가 있는 줄 압니다. 당신의 은헤의 손을 나의 얼굴에 얹어 주실 때까지 견디며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