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자제품택배 오토바이퀵, 전자제품택배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30. 16:08

?



전자제품택배 오토바이퀵, 전자제품택배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고통스러운 듯하면서도 평온하고, 체념과 자상한 배려로 충만한 예수의 얼굴이 드러나보였다. 장시간 마놀리오스는 떨고 있는 예수의 입 부위를 조각하려 애썼지만 도저히 여의치가 않았다. 어떤 때는 그의 입은 웃고 있기도 하고, 어떤 때는 마구 파놓은 밭고랑같이 울고 있기도 하며, 또 어떤 때는 고통을 나타내지 않으려 무진 애를 쓰는 듯이 두 입술을 다물고 있는 듯도 하였다. 어슴푸레 저녁이 깔리자 니콜리오는 양떼를 몰고 돌아왔다. 그는, 여태 돌벤치에 앉아서 회양목 조각에 새겨진 에수의 완벽에 가까운 초상을 무릎 위에 올려놓고 있는 마놀리오스를 발견했다. 그 조각된 예수의 얼굴을 자기의 머리 위에 뒤집어쓰기 위해 머리의 안쪽을 파내는 일만이 남았다. 이것이 에수의 수난일에 그가 쓸 가면인 듯싶었다. 니콜리오는 걸음을 멈추고 그의 얼굴을 힐끗 보고는 곧장 뒤로 물러섰다. 그가 마놀리오스인지 식별할 수가 없었다. 고름 덩어리가 얼굴과 수염에 달라붙어서 하나의 갑각을 형성하고 있었다. 그것은 마치 예수의 얼굴을 무릎 위에 올려놓고 의자에 걸터앉아 있는 악마와도 같았다. "당신이 도울 필요가 없어요. 제가 혼자서 젖을 짜지요." 니콜리오는 두려움에 사로잡혀 외쳤다. 마놀리오스는 고개를 쳐들고 지긋이 눈을 감았다. 그는 몹시 지쳐있었지만 영혼은 구원을 받은 그런 것이었다. 그는 두 손으로 그리스도의 얼굴이 조각된 나무판을 꽉 쥐고는 그가 마음에 그린 대로의 이미지를 그런대로 충실히 표현한 것을 행복스럽게 여겼다. 그것은 여전히 사라지지 않았다. 공중에서의 그 아른거리는 모습, 그는 자신의 영혼을 나무에다 심어 놓은 것이었다. 마놀리오스는 천천히 두손으로 그 성스러운 얼굴의 균형을 잡고서 예수의 입에 경의를 표했다. 정면은 웃고 있었으며 오른쪽으로 돌려서 보면 울고 있는 듯했으며, 왼쪽으로 돌려 놓고 보면 체념과 당당함이 팽팽하게 결합된 상태를 보여 주었다... 마놀리오스는 눈을 감은 채 전자제품택배퀵 전자제품택배퀵서비스 전자제품택배 퀵 전자제품택배 퀵 서비스 전자제품택배 퀵서비스 전자제품택배1톤용달 전자제품택배1톤용달비 전자제품택배다마스용달 전자제품택배다마스퀵 전자제품택배다마스퀵서비스 전자제품택배다마스퀵서비스가격 전자제품택배다마스퀵요금 전자제품택배라보용달 전자제품택배라보퀵 전자제품택배라보퀵비용 전자제품택배라보퀵서비스 전자제품택배라보퀵서비스운임 전자제품택배소형용달 전자제품택배소형이사 전자제품택배소형트럭 전자제품택배오토바이퀵 전자제품택배오토바이퀵서비스 전자제품택배오토바이퀵요금 전자제품택배퀵가격 전자제품택배퀵비 전자제품택배퀵비용 전자제품택배퀵서비스가격 전자제품택배퀵서비스비용 전자제품택배퀵서비스요금 전자제품택배퀵서비스운임 전자제품택배퀵요금 전자제품택배화물퀵 전자제품택배 전자제품택배퀵서비스 서서히 그리고 부드럽게 손가락 끝으로 그 얼굴을 어루만졌다. 그 정경은 마치 성모마리아가 아기 예수를 보듬고 있는 것과도 같았다. 그는 아주 정성스럽게 새겨진 나무 조각을 낡은 천으로 싸고는 잘 접었다. 갓 태어난 아기를 포대기로 싸서 팔에 안 듯이. 그러는 동안에 니콜리오는 젖 짜는 일을 끝마쳤다. 그는 마놀리오스쪽을 보지도 않고 곧장 오두막으로 돌아와 저녁식사 준비를 했다. "쯧쯧... 불쌍한 사람!" 그는 일면 은근히 기쁨을 느끼면서 혼자 생각에 빠졌다. "저런 얼굴을 해 가지고 어디 신랑감이 되겠나? 레니오가 그를 본다면 그녀는 기절초풍을 해서 달아나 버릴걸, 뭐!" 그는 문 앞 게단 위로 나갔다. "저녁 잡수러 오세요. 마놀리오스! 입을 벌릴 수 있을까요?" 마놀리오스는 일어섰다. 그는 점심도 걸렀기 때문에 몹시 시장기를 느꼈다. 접시에 우유를 가득 채우고 밀짚 빨대를 꽂고는 코로 들이키듯 훌쩍거렸다. 그는 다시 한 번 우유를 가득 채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