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조의금전달 오토바이퀵, 조의금전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30. 16:13

?



조의금전달 오토바이퀵, 조의금전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때때로 그는 나이가 아버지뻘 되는 라다스를 생각하고는 자신이 그의 집에 들르면 터져나올 라다스의 고함 소리와 욕지거리를 상상했다. 그는 또한 코스탄티스를 괴롭히는 바가지장이인 자기의 누이를 기억하기도 했다. 때로는 지금쯤 산으로 돌아가서는 마치 토끼와 사냥개의 관계처럼 예수역을 맡느냐 아니면 레니오를 취하느냐 하는 커다란 고민을 하고 있을 마놀리오스를 생각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것은 단지 잠시 스쳐가는 단상들일 뿐이었다. 얀나코스의 모든 관심은 메마르고 황량한 산 위에 있을 포티스 사제에게 있었다. 온통 강팍한 돌들로 가득 찬 그 영혼 위에 있을 포티스 사제를. 카론조차도 그 영혼을 돌에서 떼어 낼 수 없었던 그 곳의. 마을 맨 끝에 카페가 있는 어느 마을에 도착한 그는 카페 주인인 치로기오르기를 참으로 오랜만에 만났다. 그는 일면 코넬로스로도알려져 있는 인물이었다. 그는 얀나코스를 반갑게 맞으면서 짐을 부리는 일과 당나귀 매는 일을 도와 주었다. 그리고는 친구를 즐겁게 해줄 양으로 잡담을 나누기 위해 서둘렀다. 그러는 동안 온 마을 사람들이 보부상인 얀나코스를 주욱 둘러싸고 있었다. 그는 여러 마을을 두루 돌아다니면서 이곳저곳의 새로운 소식들을 가져온 것이다. 그는 누구든 무엇을 물어 보고 누구는 무엇을 궁금해 하는지를 잘 알고 있었다. 여인숙 주인이 외쳤다. "여러분들, 이 사람은 내일 아침에 떠나는데 그때 물어 보시오. 커피 주문하는 것도 잊지말고." 마을 사람들은 이미 그를 겹겹이 에워싸고는 궁금증을 풀기에 바빴다 - 힘 센 나라들, 볼세비키, 전쟁, 지진 등등... 그들은 말 소리를 죽이며 몸서리를 쳤다. "얀나코스, 불꽃처럼 꺼져 버린 그리스 군대에 대해 뭐 아는 것 없나? 우리의 에브존(풀이: 엄선된 그리스 보병단)이 일어난 조의금전달퀵 조의금전달퀵서비스 조의금전달 퀵 조의금전달 퀵 서비스 조의금전달 퀵서비스 조의금전달1톤용달 조의금전달1톤용달비 조의금전달다마스용달 조의금전달다마스퀵 조의금전달다마스퀵서비스 조의금전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조의금전달다마스퀵요금 조의금전달라보용달 조의금전달라보퀵 조의금전달라보퀵비용 조의금전달라보퀵서비스 조의금전달라보퀵서비스운임 조의금전달소형용달 조의금전달소형이사 조의금전달소형트럭 조의금전달오토바이퀵 조의금전달오토바이퀵서비스 조의금전달오토바이퀵요금 조의금전달퀵가격 조의금전달퀵비 조의금전달퀵비용 조의금전달퀵서비스가격 조의금전달퀵서비스비용 조의금전달퀵서비스요금 조의금전달퀵서비스운임 조의금전달퀵요금 조의금전달화물퀵 조의금전달 조의금전달퀵서비스 저기 저쪽 그리스 땅에서는 무슨 일이라도 있었나? 무슨 학살이라든가 화재, 그리구 무슨 재난 같은 것이라두? 이곳, 당신네 리코브리시 마을을 중심으로 인근 몇몇 마을은 외따로 떨어져 있어서 우린 도대체 감감 무소식이라우. 그들의 비참한 소리가 직접 우리들 가슴에 와 닿지는 않았지만, 얀나코스 당신은 들었을 게 아닌가. 그 중 몇 개라도 간추려서 대충 들려주게나. 궁금해서 죽을 지경일세." 얀나코스 역시 움찔해지는 것이었다. 그는 포티스 사제와 그의 마을의 일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다. 터어키 군대가 앙갚음으로 불을 질렀던 그마을을. 풍지박산 흩어진 마을 사람들... 스미르나에서부터 아피우루 - 하라 - 니자르까지 와 그 너머에 있던 전 그리스 마을은 페허가 되어 화염을 내뿜고 있었으며, 살륙당하는 그리스인들. 그리스는 곤경에 처해 있었던 것이다... 그러나 얀나코스는 주민들에게 안스러운 마음이 들었고, 굳이 그들을 불안하게 하고 싶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