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종로다마스 오토바이퀵, 종로다마스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30. 16:17

?



종로다마스 오토바이퀵, 종로다마스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얀나코스는 당나귀를 너도밤나무 덤불에 매어 놓고는 친구를 쫓아 들어갔다. 마놀리오스는 그가 가까이 오고 있는 소리를 들었다. 그는 거듭 외쳤다. "얀나코스, 힘겨우시겠지요, 이 상황이. 돌아가줘요." "난 참을 수 있네. 참을 수 있어..." 얀나코스가 대답했다. "난 괜찮아. 돌아가지 않겠네." 마놀리오스는 문지방을 넘어 오두막으로 들어가서는 문을 닫고 어둠 속에 구석진 곳을 찾아 쪼그리고 앉았다. 그리고는 생각했다. 나는 그것을 견뎠어. 하나님께 감사해! 얀나코스가 뒤따라 들어와서는 내실의 계단에 웅크리고 앉았다. 그는 모자를 벗고 이마의 땀을 닦아 내었다. 오랜 침묵이 흘렀다. "마놀리오스, 자네 무슨 일이 있었는가?" 한참만에 얀나코스가 시선을 땅에 꽂은 채 물었다. "아무것도 아니오." 마놀리오스가 대답했다. "아무것도 아니라니 그게 무슨 뜻인가?" 얀나코스가 외쳤다. "악마가 찾아와서 자네의 얼굴에 뿌리를 내렸었나? 마놀리오스, 악마가 말일세. 그 모습은 분명 자네가 아니지?" "아뇨, 이것이 나요." 마놀리오스가 나직한 음성으로 대답했다. "네 삶은 순결한 얼굴을 가질 만큼 그렇게 진실했던 적이 결코 없었소." 그는 잠시 아무 말이 없었다. "내 삶 속에서! 지난 생애를 통해서 말이오!" 그는 손수건으로 진물이 흐르는 얼굴을 닦으며 되풀이해서 외쳤다. "자네의 몸 속에 악마가 살고 있었다는 것을 종로다마스퀵 종로다마스퀵서비스 종로다마스 퀵 종로다마스 퀵 서비스 종로다마스 퀵서비스 종로다마스1톤용달 종로다마스1톤용달비 종로다마스다마스용달 종로다마스다마스퀵 종로다마스다마스퀵서비스 종로다마스다마스퀵서비스가격 종로다마스다마스퀵요금 종로다마스라보용달 종로다마스라보퀵 종로다마스라보퀵비용 종로다마스라보퀵서비스 종로다마스라보퀵서비스운임 종로다마스소형용달 종로다마스소형이사 종로다마스소형트럭 종로다마스오토바이퀵 종로다마스오토바이퀵서비스 종로다마스오토바이퀵요금 종로다마스퀵가격 종로다마스퀵비 종로다마스퀵비용 종로다마스퀵서비스가격 종로다마스퀵서비스비용 종로다마스퀵서비스요금 종로다마스퀵서비스운임 종로다마스퀵요금 종로다마스화물퀵 종로다마스 종로다마스퀵서비스 말하고 있는 걸세!" 얀나코스는 자신의 내면에서 일어나는 공포와 싸우면서 다시 외쳐 댔다. "난 지금 자네를 똑바로 바라볼 수가 없군. 일어나서 당나귀를 타고 마을로 내려가세." "마을로? 거긴 왜요? 난 여기가 족하오." "자네가 그리고리스 사제를 가서 뵙는다면, 그는 악마를 추방하기 위해 미사를 드려줄 것일세." "아니오, 천만에요. 얀나코스, 당신에게 한 가지 부탁이 있소. 그 누구에게도 말하지 말아 주오." "마놀리오스, 나는 사제님께만은 말하겠네. 마을로 내려가는 것이 부끄럽다면 그가 이리로 와서 여기서 미사를 올리도록 하겠네." "안 돼요! 안 된다구요!" 마놀리오스는 화를 내면서 펄쩍 뛰었다. "내가 이처럼 얼굴에 병을 얻었는데. 얀나코스, 병을 얻게 되었다구요." "난 도무지 이해할 수 없어." 이번에는 얀나코스가 펄쩍 뛰며 외쳤다. "도대체 어쩌다 그렇게 되었나?" "구원을 위해서지요, 얀나코스. 이렇게 되지 않으면 구원을 받을 수 없기 때문이오. 나를 그런 눈으로 보지 말아요. 나조차도 이 일을 설명할 수가 없어요."